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산 숲속 '반얀트리 서울'에 특별한 겨울 정원이 열린다 2025-11-18 16:06:02
‘오아시스’는 여름엔 야외 수영장으로, 겨울엔 아이스링크로 변신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상징적인 공간이다. 총길이 63m, 폭 17m 규모로 국내 호텔 중 최대 수준이다. 낮에는 눈부신 햇살 아래 투명하게 빛나는 빙판이 청량한 생동감을 전하고, 밤이 되면 나무마다 반짝이는 조명들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한다. 연인의 데...
에이스침대, 지역사회와 취약계층 버팀목 자처…조용한 실천으로 증명하는 ESG 2025-11-18 15:31:30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in 서울’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은 2018년부터 매년 열리는 온·오프라인 기부 캠페인으로, 올해는 역대 최다인 약 2000명의 참가자가 함께했다. 에이스침대 임직원도 행사에 참여해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챌린지를 체험하며 환자들의 고통에 공감하고,...
EY한영, 최우수 기업가 최고상에 정몽원 HL그룹 회장 선정 2025-11-17 09:59:00
소재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며 드라이아이스, 친환경 포장재 등 신시장을 개척했다. 태경그룹은 국내 최장수 민간 장학재단인 송원김영환장학재단을 통해 42년간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단기간 내 뛰어난 재무성과와 지속적인 성장성으로 주목받는 기업가에게 수여되는 라이징 스타 부문에는 반성연 달바글로벌 대표이...
경기 도중 '난투극' 벌어졌는데…관객들 열광하는 이유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11-16 18:00:26
지난달 아이스하키 경기장. 경기 도중 장갑을 벗으면서 싸움이 시작된다. 두 선수는 거리를 재다 서로를 끌어당긴다. 주먹이 오가고 헬맷이 떨어졌지만, 심판들은 한 발 물러나 상황을 지켜볼 뿐이다. 20초 넘게 벌어진 난타전은 결국 한 선수의 심각한 부상을 초라했다. 스포츠 정신의 위배였을까? 아니다. 관중석은...
쿠팡,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행사…상품 로켓배송 2025-11-16 09:34:55
'아이스비스킷', 아동복 브랜드 '누누누', 스포츠 브랜드 '푸마키즈' 등 5개 브랜드의 약 700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베베드피노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주고, 17∼18일에는 와우회원 전용 할인 코너에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베일 벗겨지는 삼성 갤럭시S26 2025-11-14 08:00:14
IT팁스터(유출가) 아이스유니버스도 갤럭시S26 시리즈의 스케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 따르면 갤럭시S26 시리즈에는 Qi2 규격 기반의 자석식 무선충전 기능이 탑재되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26 울트라는 25W 무선 충전을, 기본과 플러스 모델은 20W 무선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S26 시리즈의 본체...
국토부, 넉 달간 제설대책기간 운영…24시간 종합상황실 가동 2025-11-13 11:00:01
도로 살얼음(블랙아이스)에 대비해 오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 제설대책기간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국토교통부는 이 기간 24시간 제설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제설자원 확보, 살얼음 예방, 대국민 정보 제공에 나선다. 국지성 폭설에 대비해 최근 5년 평균치 130% 이상의 제설제를 확보해 운영한다. 제설 장비...
"추운 거 싫어"…전년보다 결제 건수 3배 늘어난 '이것' 2025-11-13 09:36:24
콜라보 제품이 큰 호응을 얻었다. 해태아이스의 ‘쌍쌍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하루 만에 4억 원, 누적 6억 8000만원의 펀딩을 달성하며 흥행을 이끌었다. 오리온의 ‘참붕어빵 손난로’는 오픈 4일 만에 8000 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고온으로 물을 끓여 살균하는 ‘가열식 가습기’도 인기다. 웰핀의...
이른 추위에 출시 일주일 만에 7억 돌파한 '이 제품‘ 2025-11-13 09:20:48
해태아이스의 ‘쌍쌍바’ 손난로 보조배터리는 하루 만에 4억 원, 누적 6억 8천만 원의 펀딩을 달성하며 흥행을 이끌었고, 오리온의 ‘참붕어빵 손난로’는 오픈 4일 만에 8천 개가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이처럼 식품 브랜드 IP와 소형가전의 결합이 익숙함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며, 계절형 소비...
[신상잇슈] 동서식품 '티오피 배럴에이지드'·정관장 '아이키커 점프' 2025-11-08 07:00:00
고형분 함량은 유지했다. ▲ 해태아이스는 가을 한정판 아이스크림 '고구마루'를 내놨다. 2014년 출시한 '차이티마루' 이후 11년 만에 선보이는 '마루' 브랜드 제품이다. 가을 제철 작물인 고구마와 벌꿀을 넣어 맛을 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