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봇모빌리티, 방문형 차관리 서비스 이용 결과 발표 2024-05-10 10:44:05
운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사용자 요구에 맞춰 운전자들에게 보다 높은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차 관리 솔루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오비맥주와 화물차 반사띠 부착 캠페인 ▶ 페라리, 엔초 페라리 전용 새로운 타이어 발표 ▶...
도로교통공단, 오비맥주와 화물차 반사띠 부착 캠페인 2024-05-10 10:38:21
예방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비맥주와 협력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로교통공단은 오비맥주와 음주운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페라리, 엔초 페라리 전용 새로운...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정도다. 문제는 롯데칠성이 공략하는 맥주 분야의 투자 대비 성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는 점. 국내 맥주시장에서 소매점 매출 기준 제조사 점유율 중 롯데칠성의 비중은 4.56%에 그쳤다. 경쟁사인 오비맥주(46.75%), 하이트진로(28.47%)에 비해 크게 낮은 수준이다. 단 주류 부문 실적은 전년 동기...
"잭팟 터졌다" 대낮부터 '환호성'…2030 몰린 '어른 놀이터' [현장+] 2024-04-28 10:00:01
아이돌 에스파 카리나를 내세운 포토존을 마련하기도 했다. 오비맥주는 지난 10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생맥주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 매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을 선보이는 자리로, 방문객은 매장에서 제품을 시음할 수 있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에 따라 팝업스...
봄의 LoL 패왕은? LCK 스프링 결승전에 올림픽공원 '후끈' 2024-04-14 13:51:59
현장 앞에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굿즈(팬 상품) 매장과 OP.GG, 오비맥주, 로지텍 등 여러 LCK 후원사의 홍보 부스가 자리 잡았다. 여자친구와 함께 부스를 구경하던 T1 팬 박찬영(29) 씨는 "10년째 '페이커' 이상혁을 응원하고 있는데, 경기장에 직관을 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라며 "T1이 어제 결승 진출에 성공해서...
오비맥주, 작년 영업익 2,348억원...전년보다 35% 감소 2024-04-12 17:00:09
오비맥주는 지난해 매출 1조 5,500억 원, 영업이익 2,348억 원을 기록했다고 12일 공시했다. 직전 연도와 비교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0.6%, 35.1% 감소했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36.6% 줄어든 1,535억 원으로 집계됐다. 오비맥주는 원재료비 등 비용 증가 부담, 광고선전비 등 마케팅비 증액, 긴 장마와 여름철...
식품·주류업계 팝업스토어 '전성시대'…"소비자와 소통강화" 2024-04-10 09:01:01
자연스럽게 신제품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이날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생맥주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 매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生)'을 선보이는 자리로, 방문객은 매장에서 제품을 시음할 수 있다.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기 위해 해외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한다.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 2024-04-08 06:19:22
늘었다. 주류 출고금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한 것은 2021년부터 맥주와 소주 등 주류 출고 가격이 일제히 인상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주류 출고량은 2021년 3.6% 줄었지만, 출고 금액은 0.4% 늘었다. 2022년에는 출고량은 5.4% 늘었고, 출고금액은 두 배 이상인 1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2월...
주류 출고액, 재작년 10조원 사상 최대…출고가 인상 영향 2024-04-08 06:01:01
12.4% 늘었다. 주류 출고금액이 사상 최대를 기록한 것은 2021년부터 맥주와 소주 등 주류 출고 가격이 일제히 인상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주류 출고량은 2021년 3.6% 줄었지만, 출고 금액은 0.4% 늘었다. 2022년에는 출고량은 5.4% 늘었고, 출고금액은 두 배 이상인 12.9% 증가했다. 하이트진로[000080]가 2022년...
"환상 거품 맛보세요"…생맥주로 반전 노리는 한맥 2024-04-03 17:25:32
오비맥주가 한맥 생맥주 신제품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生'을 선보이며 유흥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신제품은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부드러운 거품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크림 탭은 생맥주를 담은 디스펜서나 타워에서 잔으로 맥주를 따르는 장치로, 손잡이를 당기거나 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