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해외판매 호조에…아모레 2분기 영업이익 188.5%↑(종합) 2021-07-28 15:17:59
멀티브랜드숍 세포라에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등의 매출이 늘어난 덕분이다. 유럽에서도 모든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출 증가로 전체 매출이 50억원으로 66% 늘어났다. 다른 계열사인 이니스프리의 매출은 879억원으로 0.5%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오프라인 채널 효율화에 따라 57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 3개 제품…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2021-04-19 17:21:50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한국 건축물 특징인 단청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사진)은 제품 상자 덮개를 열면 하나로 펼쳐지는 구조를 적용해 포장재를 최소화했다. 제품 상자 내부엔 일러스트레이터 윤예지 작가와 협업해 제품 원료 산지인 전남 고흥 밤하늘에 별똥별이 떨...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3개 제품,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2021-04-19 10:23:10
▲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라네즈 네오쿠션',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이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상이다....
[특파원 시선] 한국기업 인도 시장 뚫기…맞춤형 전략으로 소비자 감성 흔들어 2021-03-20 07:07:01
고려해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립슬리핑마스크 등 기존 제품의 용량을 3분의1 가량으로 줄인 전략 제품을 내놓기도 했다. 진입이 쉽지 않은 분야로 꼽히는 식품 시장 진출 노력도 계속되고 있다. 인도 식품 시장의 경우 인구의 상당수를 차지하는 채식주의자를 공략하려면 식품 성분을 재구성해야 하고 이와 별도로...
카이X신성록X린아X이지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뜨거운 열기 가득한 송스루 연습 현장 2020-10-30 13:30:00
역의 윤조, 임예진, 최지혜와 20명의 앙상블들이 함께 하는 아름다운 하모니는 약 20일여 앞으로 다가온 매혹적인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송스루 현장에 참석한 엄홍현 총괄 프로듀서는 “4년 만에 듣는 ‘몬테크리스토’ 음악이 여전히 가슴을 울린다.”고 운을 띄우며 “어려운 상황 속에...
전설의 조합으로 역대 최고 시즌 예고, ‘몬테크리스토’ 캐스트 티저 영상 공개 2020-10-27 15:45:00
그의 약혼녀이자 빌포트 검사장의 딸 발렌타인 역의 윤조, 임예진, 최지혜는 극 중 배역과 싱크로율 100%를 뛰어넘는 연기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엄기준, 카이,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 등 그 어느 때보다도 황홀한 캐스팅으로 무장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10주년을...
엄기준, 10주년 맞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출연…‘엄몬테’의 귀환 2020-10-21 14:00:11
작품을 진두 지휘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의미가 깊다. 엄기준을 비롯해, 카이, 신성록, 옥주현, 린아, 이지혜, 최민철, 김준현, 강태을, 이종문, 최성혁, 최성원, 임별, 이상준, 이한밀, 김영주, 전수미, 박준휘, 신재범, 윤조, 임예진, 최지혜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선보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오는 11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7일 대망의 1차 티켓 오픈…레전드 오브 레전드의 귀환 2020-10-07 13:00:09
분한다. 마지막으로, 발렌타인 역에는 윤조와 임예진, 그리고 최지혜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에 언론과 매체는 물론 관객들 역시 “레전드의 귀환”, “10주년 기념 공연이 아니고서야 만날 수 없는 완벽한 캐스팅이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여 다시 한번 ‘몬테크리스토...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 3조원 달성 2020-10-05 15:13:19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스스로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지난 1997년 출시 후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
10초에 1병씩 팔린 설화수 윤조에센스…매출 3조 돌파 2020-10-05 11:11:42
사례가 됐다.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돼 기초 화장 첫 단계에 사용하는 부스팅 에센스로 돌풍을 일으켰다. 누적 매출은 2014년 1조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원을 넘어선 데 이어 3조원도 돌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윤조에센스가 출시 후 전 세계에서 3500만병 이상 판매됐다"며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병씩 구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