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면세점, 클렌징·홈케어 강화…런드리유·톰 단독 입점 2025-07-16 14:02:47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였다. 클렌징 전문 브랜드 ‘런드리유’는 업계 최초의 고체 미스트인 ‘클린 미스트 솔리드 미스트 카밍’을 대표 인기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전문적인 홈케어와 클렌징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만큼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 미국 세포라 전 지점 공식 입점 쾌거 2025-07-16 11:12:34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수딩크림, 클렌징 폼, 밸런스풀 시카 진정 세럼, 크림, 클렌징 젤이 있으며, 온라인몰 한정 입점 품목으로는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패드와 밸런스풀 시카 각질토너가 북미 고객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토리든 해외 사업 관계자는 “이번 세포라 입점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의...
K-뷰티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상반기 매출 1,200억원 돌파 2025-07-16 10:17:51
100위권을 기록했다. 클렌징 밤 제품 역시 메이크업 리무버 부문에서 상위 3위권 내외에 안착하며, 클렌징 시장 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닥터엘시아는 제품 하나가 아닌, 브랜드 전체 라인업이 고르게 상위권에 포진되어 있다는 점에서 다른 신흥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점을 보인다. 닥터엘시아는 단기 유행이나...
W컨셉, 상반기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2025-07-15 09:34:39
120% 증가했다.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가 선호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의 경우, 1인당 구매 금액이 전년보다...
"피부관리도 집에서"…'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껑충 2025-07-15 09:00:20
△셀올로지 등이다. 주로 피부 탄력과 보습, 모공 개선, 클렌징 등에 초점을 맞춘 뷰티 기기의 선호도가 높았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특히 피부 관리 기기는 1인당 구매 금액이 전년보다...
쿠팡, 내달 3일까지 '메가뷰티쇼'…레디백 선착순 증정 2025-07-14 09:34:37
1주차는 자외선차단제, 2주차는 클렌징·마스크팩, 3주차는 여름 메이크업·네일·향수 카테고리가 해당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메가뷰티쇼는 역대 최대 규모 브랜드가 함께하는 행사"라며 "할인 혜택부터 사은품까지 알찬 구성으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엔에프씨'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5-07-10 10:04:20
MLV(Multi-Lamellar Vesicle) 안정화 기술이 동사의 핵심 기술 경쟁력. 이를 통해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소재를 개발. 올해 완제품 부문 중심의 실적 성장을 주목. 클렌징 밤 등 신규 제형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점진적 실적 성장을 전망"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롯데홈쇼핑, 청년대상 중국·일본 연수…실무 중심 프로그램 2025-07-10 08:22:28
통해 도쿄바나나, 센카 클렌징폼 등 일본 인기상품을 생방송으로 판매하는 등 실전 역량을 쌓았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롯데홈쇼핑은 단순한 해외연수를 넘어 청년들이 글로벌 무대에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송과 유통 산업을 이끌 차세대...
신세계인터내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라인업 확장 2025-06-30 10:47:45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두피 중심의 클렌징 제품군에서 헤어케어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토탈 라인업을 구축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이엠은 지난 2022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보인 고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 증가하는 등ㄷ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
[금주핫템] 더후 '비첩순환에센스X단하'·한샘 '붙박이장 도어 2종' 2025-06-28 07:00:07
클렌징폼 40㎖, 톤업선 25㎖ 등으로 구성됐다. ▲ 한샘은 수납가구 시그니처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을 출시했다. 붙박이장은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으로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까지 조정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어는 벽체처럼 어우러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