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유, 8일 리디 웹툰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 첫 OST `breath` 발매 2021-09-01 16:49:59
멜로디가 돋보이는 `breath`는 트랜디한 R&B 팝 장르의 곡으로, 여자주인공 유하리가 남자주인공 차은호를 짝사랑하며 느끼는 불안과 행복을 설레는 숨결에 담아 표현했다. 정수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웹툰화한 <티파니에서 모닝 키스를>은 5년 만에 재회한 첫사랑에게 집을 빼앗겨, 하루아침에 건물주에서...
엘레쎄(ellesse), 아티스트 루나(luna)와 헤리티지 재해석…핫한 콜라보 가방 출시 2021-08-09 15:51:49
마케팅으로 트랜디한 상품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며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비주얼도 대대적으로 변화를 준 결과, 신규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로 기존 고객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앞으로의 엘레쎄는 데이터에 치중한 상품 구성에서 벗어나 대중이...
호식이두마리치킨, 신메뉴 '레몬크림탕슈', '로제비엔나떡볶이' 출시 2021-07-19 15:00:58
고추장 베이스에 트렌디한 로제 소스를 더해 부드러운 맛과 로제의 진한 풍미를 담았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레몬크림탕슈와 로제비엔나떡볶의 핵심 키워드는 트랜디와 색다른 즐거움이다.”라며, “그동안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다양한 치킨 조합으로 사랑을 받아온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의...
르노삼성차 XM3 '상향된 비대면 라이프' 담은 신규 광고 공개 2021-07-08 10:30:14
익숙한 디지털 세대의 트랜디한 감성을 XM3의 업그레이드된 이지 커넥트 기능과 연결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가 다시 강조되고 있는 시점에 XM3가 MZ 세대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소형 SUV로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년형 XM3의 ‘내...
르노삼성차, MZ세대 겨냥 '비대면 라이프' 담은 XM3 광고 선보여 2021-07-08 09:31:39
일상을 스마트폰과 앱으로 해결하는 것에 익숙한 디지털 세대의 트랜디한 감성을 XM3의 이지 커넥트 기능과 연결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비대면 서비스가 다시 강조되는 시점에 XM3가 MZ세대에게 매력적인 소형 SUV로 다가갈 다양한 방안을 계속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엘르골프 팀 챌린지” 출연진 돋보이게 한 여름 필드룩 주목 2021-06-29 09:05:44
함께 트랜디한 골프웨어로 주목을 받았다. 팀을 이끈 정명훈은 올 블랙의 냉감 소재에 멀티 라인프린트가 들어간 슬림한 옷차림이 돋보였다. 앤디와 유소영은 옐로우와 블랙의 커플룩으로 이목을 끌었다. 앤디의 티셔츠는 플렉스 에디션으로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 스판 소재에 소매 부분의 블랙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부산상의와 라라스테이션, 지역상품 판로 확대 지원 2021-06-25 12:21:16
지역의 소상공인들도 트랜디한 제품을 만들어 내기만 한다면 이제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하여 얼마든지 소비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며 “지역경제의 주요 일원인 소상공인들이 코로나를 극복하고 다시 힘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부산=김태현...
르노삼성차, 2022년형 XM3 신규 광고 인기에 MZ세대 공략 박차 2021-06-15 09:38:14
및 인카페이먼트 기능을 포함한 트랜디 테크노, 차급을 뛰어넘는 독창적인 공간을 보여주는 에피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홍내 배우는 출연 소감으로 “배우라면 한 번쯤 꿈꾸는 자동차 광고, 특히 XM3라는 젊고 힙한 감성의 자동차와 함께해 정말 즐거웠다”며, “세련되고 젊은 감각의 XM3 디자인과 영상미가 아주 잘...
김희재 팬카페, 생일 맞아 시청각장애아동·한부모가정에 4900여만 원 기부 2021-06-09 08:14:00
미스터트롯을 통해 데뷔한 가수 김희재는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4월 14일에는 데뷔 첫 싱글 앨범인 ‘따라따라와’를 발표해 ‘트랜디 트롯돌’, ‘핫가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김나경...
칸타 월드패널, ‘with 코로나 시대’의 음료시장 핵심 트렌드 공개해 2021-05-20 14:16:05
대한 관여가 높아지는 트렌드와 함께 트랜디한 제품으로부터 프리미엄화 경향도 주목할 필요성이 있다고 전했다. 칸타월드패널 사업부문 김지원 이사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음료시장에 더 가치 있는 소비재로서 음료 역할이 격상되었다”라며, “그에 맞게 음용의 TPO와 구매 유발 트리거의 업그레이드로 구매자들의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