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英 밴드 뮤즈, 10년 만 내한…9월 인천서 공연 2025-07-03 09:09:19
넘는 판매고를 올린 세계적인 밴드다. 30여 년 동안 멤버 교체나 해체 없이 음악 활동에 전념한 뮤즈는 록을 기반으로 일렉트로닉,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실험 정신과 컨셉추얼한 연출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밴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업라이징(Uprising)', '스타라이트(Starlight)',...
뉴욕증시, 민간고용 '쇼크'에 동반 약세 출발 2025-07-02 22:48:24
2.5% 상승했다. 테슬라는 올해 2분기 38만4천122대의 판매고를 올렸는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 감소한 규모다. 팩트셋이 집계한 전망치 38만7천대보다도 적다. 연간 기준으로 작년 대비 마이너스(-) 성장 가능성이 제기된다. CNBC는 "투자자들이 예상한 것보다 나쁘지 않았다는 인식이 자리 잡은 것으로 보인다"...
'초콜릿폰·옵티머스 역사 속으로’...LG전자 휴대폰 AS 종료 2025-06-30 17:12:00
연간 1억 대 이상 판매고를 올렸던 LG 휴대폰의 국내 사용자는 1%대 수준으로 추정된다. LG전자 스마트폰 점유율은 사업 철수 이후 공식 통계에 거의 집계되지 않고 있다. 다만 정보통신정책연구원이 지난해 발간한 보고서에서는 2023년 국내 스마트폰 중 2.1%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송희 인턴기자...
[신간] 금융시장 읽는 법 알려주는 실전 입문서 출간 2025-06-30 11:44:41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가 새롭게 펴낸 책으로, 이번에는 주식 투자에 꼭 필요한 금융 기초 지식에 초점을 맞췄다. 이 책은 금리, 환율, 통화정책 등 추상적 개념을 단순 해설이 아닌 ‘투자자의 언어’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경제학 교과서처럼 어려운 이론서가 아니라, 막 투자를...
멕시카나치킨, 히트 제품 ‘치필링’으로 창업 시장 판로 개척 나서 2025-06-26 09:00:00
판매고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멕시카나치킨=치즈치킨의 원조’라는 신개념을 정립하며 여전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카나 치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치필링’은 고소한 자연산 100% 모짜렐라 치즈를 토핑으로 사용하여, 치즈의 늘어지는 속성을 표현한 ‘겉바속쭉~’,’치킨은 쭉~먹’이라는 컨셉에...
51일 만에 새 고객 맞이하는 SKT…'보조금 보따리' 풀까 2025-06-24 16:02:00
모델 판매고를 놓고 이동통신 3사가 전례 없는 마케팅 경쟁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SK텔레콤은 51일 간의 영업 중단으로 피해를 입은 대리점 등 유통망에 대한 보상도 추진한다고 밝혔다. 임봉호 SK텔레콤 MNO사업부장은은 "유통망 간담회를 통해 현장의 의견을 충분히 들었다"며 "이번 주에 보상안을 공지하고...
네오위즈 'P의 거짓' 본편·DLC 누적 판매 300만장 돌파 2025-06-20 09:15:15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됐음에도 3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해 더욱 의미 있는 성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P의 거짓'은 네오위즈가 2023년 9월 전 세계에 동시 출시한 작품으로,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각색한 독창적인 내러티브와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스토리를 확장하는 정식 DLC...
인기 소설·영화 이어 뮤지컬…'오세이사' 감동 무대서도 통할까 [종합] 2025-06-19 16:40:57
끌었다. 2021년 국내 출간돼 현재까지 240쇄 발행, 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022년 개봉한 영화도 121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최근 10년간(2015~2025) 국내 개봉된 일본 실사 영화 중 흥행 1위에 해당한다. 뮤지컬 '오세이사'는 괴롭힘당하는 친구를 돕기 위해 거짓 고백을 하게 된 가미야 도루가 자고...
'오세이사' 이준 "뮤지컬 도전, 교복에 끌려"…솔빈 "생애 첫 단발" 2025-06-19 15:51:32
끌었다. 2021년 국내 출간돼 현재까지 240쇄 발행, 5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022년 개봉한 영화도 121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는 최근 10년간(2015~2025) 국내 개봉된 일본 실사 영화 중 흥행 1위에 해당한다. 뮤지컬 '오세이사'는 괴롭힘 당하는 친구를 돕기 위해 거짓 고백을 하게 된 가미야 도루가 자고...
오브맘, 카카오 선물하기 공식 입점…액상분유·아기 유산균 판매 2025-06-17 15:02:54
판매고를 기록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한 액상분유는 오브맘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세계적인 유제품 제조 기술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함께 입점된 아기 유산균은 민감한 영유아 장 건강을 위한 맞춤 설계로 부모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오브맘 관계자는 “소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