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성수동으로 본사 이전…"로컬 브랜드와 협업 강화" 2022-09-30 08:25:56
간 서울숲 일대에 패션 브랜드가 운영하는 쇼룸과 팝업 스토어 등이 증가하는 등 지역적 특성을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무신사는 서울 앵무새, 오버도즈 도넛&커피, 프라이데이 베이커리 등 성수동을 중심으로 운영되는 다양한 로컬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당사만이 할 수 있는 특색있는 로컬...
패션브랜드 자라, 英 스튜디오 니콜슨 협업 남성복 컬렉션 출시 2022-09-13 10:00:01
세계의 많은 이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협업 컬렉션은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잠실 롯데월드몰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자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서울과 영국 런던, 일본 도쿄에서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 서울 쇼룸은 종로구 삼청동에 있는 카페 와이엔에서 17일까지 운영된다....
무신사, 현대카드와 패션·음악 결합한 문화 행사 진행 2022-09-06 09:19:49
테마로 팝업 매장이 열린다. 언더스테이지에서는 브랜드별 쇼룸이 운영되고, 뮤직라이브러리 야외 광장에서는 24∼25일 새로운 시즌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런웨이가 열린다. 런웨이는 이태원 거리를 지나는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고, 버스킹 공연과 토크 콘서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eshiny@yna.co.kr (끝)...
현대백화점그룹, 5월 인수한 지누스 마케팅 강화…"시너지 확대" 2022-09-06 09:00:07
지난 5월 인수한 가구·매트리스 회사 지누스[013890]의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내는 등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 '지누스관'을 개설해 지누스 브랜드의 정체성(아이덴티티)과 침대 매트리스를 상자에 담아 배송하는 압축기술인 '베드 인 어...
"특급호텔에 온 듯…시몬스 최고급 침대 체험" 2022-08-12 17:37:08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2000년 처음 문을 연 전국 최대 규모의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서 23개 갤러리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논현점은 기업의 헤리티지와 숙면 기술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특급호텔의 침실을 떠올리게 하는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시몬스...
프리미엄 가구 플랫폼 `아이앰히어`, 시드머니 투자유치 2022-07-06 13:44:00
K-가구 작가와의 온라인 접점을 형성했으며, 쇼룸, 가구 전시회 등 오프라인 접점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 2021년 12월부터는 갤러리아 백화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고급 백화점 등 쇼핑시설 내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등 개별적으로 활동하던 디자이너와 공방작가들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폭넓게 소개하고, K-가구를 브랜...
"메타버스 브랜딩의 모든 것"…엘리펙스 써밋 2022 개최 2022-06-27 10:23:13
브랜드쇼룸, 팝업스토어, 컨퍼런스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한 메타버스플랫폼을 빌드하는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올림플래닛의 엘리펙스를 통해 선보인 브랜드 가상공간은 20,000개 이상이다"며 "이번 써밋을 통해 엘리펙스가 지향하는 `Build your own metaverse platform`이라는 방향성과 엔데믹 시대에 브랜드 경험이 어떻게...
삼성 가전숍에 무슨 일…시몬스침대 판다 2022-05-06 17:19:15
없는 팝업스토어’, ‘침대 없는 침대 광고’ 등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주목받은 시몬스가 이번엔 삼성전자와 협업한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였다. 그간 한샘 등 종합 인테리어업체가 가전업체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공동 매장을 조성한 적은 있지만, 공간의 제약을 크게 받는 침대 단일 품목을 제작·판매하는 업체로선...
코알라 "가로수길 쇼룸 확장 이전" 2022-04-28 17:33:21
기업 코알라는 지난해 7월 연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소재 팝업 매장을 공식 쇼룸으로 확장 이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전한 쇼룸은 체험형 매장으로 주력 제품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침구 등 침실 가구와 소파베드, 소파, 커피테이블 등 거실 가구 전 상품을 배치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미식의 습격...기업들의 이유있는 외도 2022-04-27 19:18:39
여는 `팝업 카페` 형태지만, 루이비통도 5월에 레스토랑을 엽니다. 런치코스가 13만원, 디너코스가 23만원인데도 불구하고 다음달 예약이 5분만에 모두 마감됐습니다. <앵커> 명품 브랜드들은 이미 한국에서 막대한 수익을 얻고 있지 않나요? 식음료까지 신경을 쓰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기자> 명품 브랜드와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