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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융합 상용화 수십년 걸릴듯…바이든은 '10년 목표' 제시 2022-12-14 10:59:30
삽입되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블룸버그통신의 데이비드 피클링 기자는 '블룸버그 오피니언'에 실은 '핵융합을 기다리고 있지는 말라'는 제목의 해설기사에서 미국 로런스 리버모어 국립연구소(LLNL) 국립점화시설(NIF)의 이번 실험 성공의 의미와 한계를 설명했다. 그는 이번 성공이 주목할만한 획기...
도미노피자, 드론 배달·드라이빙 픽업 등 서비스 차별화 2022-11-16 16:36:37
사용을 줄이기 위해 피자 주문 시 함께 배달하는 피클 및 소스, 포크 제공 여부와 수량을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Zero-Wast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재활용이 가능한 박스도 도입했다. 또한 대기오염을 줄이기 위해 내년까지 직영점에서 운영하는 배달용 오토바이 629대를 모두 전기 오토바이로...
"슈퍼스타도 뛰어들었다"…'국민 스포츠'로 美서 떠오른 '이것' 2022-11-05 13:00:47
미국에선 피클볼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배우기 쉽고 접근성이 좋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다. 관련 산업도 팽창하고 있다. 피클볼은 탁구채를 닮은 '패들(paddle)'로 구멍이 뚫린 플라스틱 공을 쳐서 네트 건너편 상대 진영에 넘기는 구기 종목이다. 패들의 크기는 테니스 라켓 보다 작고 탁구채 보다는...
알바생이 반죽에 '퉤'…논란에도 인기 폭발, 무슨 음식이길래 2022-10-17 14:08:47
피클을 얹은 단순한 치킨 샌드위치가 특징이다. 회사 이름도 ‘저민 닭고기 가운데 A등급’이란 뜻에서 따왔다. 메뉴가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 등으로 단순해 고객들이 주문하기가 쉬울 뿐만 아니라 맛도 균질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7월 미국 소비자만족지수협회(ACSI)에 따르면...
14만원짜리 햄버거 팔더니…'핼러윈 겨냥' 버거 가격이 2022-10-05 23:00:02
비트 피클과 오징어먹물을 사용한 검정색 브리오슈 번으로 핼러윈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소개했다.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도 핼러윈 행사가 많은 롯데월드점에서 다음달 13일까지 '블러드 매운돈까스’와 ‘크런치블러드 맥주콤보’ 등 핼러윈 한정판 메뉴를 판매한다. 이와 같이 핼러윈 축제에 많이 등장하는 호박,...
현대차, '2022 제로원데이' 열어 2022-09-23 08:45:13
피클드 시티, 나이트 게이트'를 통해 환경 오염으로 인한 해수면 상승으로 물 속에 잠긴 심해도시를 상상하며 가상현실로 표현했다. 또 '제로원시티 v1.0'을 통해 크리에이터와 스타트업이 현대차와 협업해 제작한 콘셉트 차도 볼 수 있다. 체험형 전시 형태로 공개해 자율주행차 방향성과 사용자 경험을...
영국서 대박 난 '치킨빅맥'…맥도날드 '정식 메뉴'로 등극하나 2022-08-22 11:41:10
패티 두 장과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가 들어간다. 치킨 빅맥은 패티만 바삭하게 튀긴 치킨이 들어가고 나머지 재료는 빅맥과 동일하다. 맥도날드는 올해 초 영국에서 치킨 빅맥을 처음 선보였는데, 출시 10여일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클래식한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OTT 계정공유·1일 이용권 판매 논란 2022-08-21 17:57:27
넘는다. 피클플러스는 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라프텔 등 6개 OTT에 대해 모르는 사람끼리도 구독 계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유료 계정을 구독한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과 한 팀을 이뤄 구독료를 나눠 내는 식이다. 이 과정에서 피클플러스는 이용자별로...
PB 호황에 브레이크 걸리나…유통업계 긴장 2022-08-02 17:27:57
피클, 올리브, 오트밀, 커피 등 미국인들이 매일 먹는 품목을 중심으로 NB에서 PB로 옮겨가는 소비자가 급증하는 추세”라고 최근 보도했다. 한국도 비슷한 흐름이다. 국내 대형마트 중 PB가 가장 활성화한 이마트의 경우 ‘노브랜드’(6000억원)와 ‘피코크’(4000억원)를 합친 매출이 지난해 1조원에 달했다. 홈플러스도...
'페니(10원) 전쟁' 승부수 던진 美유통업계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7-25 07:30:01
식료품의 매출 기준 시장점유율은 평균 1%포인트 늘어났다. 피클, 올리브, 오트밀, 커피 등 미국인들이 매일 먹는 품목들을 중심으로 NB 상품에서 PB 상품으로 옮겨가는 소비자들이 급증했다. 동기간 미국 소비자들의 식료품 부문 총지출에서 PB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21.6%를 기록, 코로나19 여파가 있기 전인 2019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