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빙그레 '요플레 베리&로즈'·아워홈 '해물 순두부찌개' 2023-05-06 07:00:04
▲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이너리 '자시&마르케사니'의 와인 4종을 선보인다. 자시&마르케사니는 1980년대에 이탈리아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와이너리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 4종은 모두 몬테풀치아노 품종 포도로 생산한 드라이한 와인이다. ▲ 커피&티 전문기업 쟈뎅은 '까페리얼 복숭아 아이스티...
출시 4주년 두꺼비 소주 '진로'…1초에 12병씩 팔렸다 2023-04-26 11:18:18
보이는 중이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해 5월부터 이달까지 진로의 유흥채널 판매량이 전년 동기와 비교해 11%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판매 신장을 위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했으며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4살된 두꺼비 소주 '진로', 누적 15억병 팔았다 2023-04-26 10:27:27
하이트진로는 올해 4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진로'가 누적 15억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1초에 12병씩 판매되고 있는 셈이다. 유흥 시장이 회복세를 보인 지난 1년간(2022년 5월 ~ 2023년 4월)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11% 증가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올해 1월 제로...
하이트진로 "'출시 4주년' 진로, 판매량 15억병 넘어" 2023-04-26 09:03:06
의미하고 편의점, 마트 등은 가정 시장으로 분류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지난 1월에는 진로를 '제로 슈거'로 리뉴얼했고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선보였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소주에 '소금' 넣었더니…출시 5개월 만에 벌어진 일 2023-04-23 14:09:59
말했다. 제로슈거 소주는 적은 칼로리로 건강까지 챙기려는 이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제로슈거 소주 열풍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9월 내놓은 '처음처럼 새로'는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병을 돌파했다. 우리나라 20세...
당 빼자…롯데 소주 '새로' 1억병 팔렸다 2023-04-19 17:34:45
‘제로(0) 슈거’ 열풍이 거세다. 롯데칠성음료가 작년 9월 선보인 제로 슈거 소주 ‘새로’(사진)가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억 병(한 병에 360mL)을 돌파했다. 새로 열풍을 잠재우기 위해 올초 ‘진로’를 제로 슈거 제품으로 리뉴얼해 내놓은 하이트진로도 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점유율 방어에 적극 나서고 있다....
두꺼비 쫓는 구미호…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2023-04-19 13:56:12
돌풍을 일으킨 소주 시장 1위 하이트진로도 지난 1월 진로를 '진로 제로슈거'로 리뉴얼하며 점유율 방어전에 돌입했다. 리뉴얼 버전의 진로 알코올도수는 기존 진로보다 0.5도 낮춘 16도로 낮췄다. 지난 2월에는 진로 핑크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현대차증권, 하이트진로 목표가↓…"신제품 출시로 비용 증가" 2023-04-11 10:02:08
출시했다. 현대차증권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하이트진로의 연결 기준 매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5천976억원, 영업이익은 50.7% 급감한 286억원으로 추정된다. 맥주 부문은 146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해 작년 동기 대비 적자 전환할 것으로 보인다. 소주 부문의 영업이익은 19.3% 감소한 400억원으로 예상된다. 하...
술 덜 마시는 사회...돌파구 찾는 주류업계 2023-04-04 19:15:25
뺀 제로 소주 시장에 선발 주자로 나섰는데요.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넘기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뒤, 업계 1위인 하이트진로 뿐 지방 소주회사들 까지 제로소주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소비층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는데요. 맥주에선 알코올을 뺀 무알콜 맥주 라인업을 확대하는가 하면, 젊은 소비층을...
"물타는 것도 지친다"…올해 14% 하락한 하이트진로 2023-03-29 06:17:01
상황"이라며 "향후 신제품 출시 일정과 소비자 반응이 하이트진로 주가 흐름에 중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1월 하이트진로는 '새로'에 대항해 설탕을 뺀 '제로 슈거' 제품으로 진로를 리뉴얼했다. 맥주 신제품의 출시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나증권에 따르면 하이트진로가 맥주 ‘테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