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있으며, 해외 소비자 유입을 위해 해외 박람회에도 준비 중이다. 또한 하치는 단순한 제품 홍보가 아닌 ‘문화적 경험의 공유’를 목표로 하고 있다. SNS에서는 전통의 색감과 패턴, 그리고 제작 과정이 담긴 감성형 콘텐츠를 통해 MZ세대와 해외 소비자 모두가 ‘한국적인 것...
"요가복 아니었어?"…레깅스에 브라탑 입고 뛰더니 '대반전' 2025-11-14 20:00:07
절벽에 패션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애슬레저(일상 운동복) 분야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애슬레저 룩은 레깅스, 트레이닝 팬츠 등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운동복을 뜻한다. 러닝 열풍이 부는 등 건강 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면서 일상복 같은 운동복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14일 패션업계에...
가격 3배 올랐는데 "이건 사야죠"…MZ 몰리자 주가 '대박' [핫픽!해외주식] 2025-11-14 08:00:05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가격 2~3배 올랐지만, 폴로는 입어아죠." 글로벌 패션 업계가 전반적으로 부진한 가운데 랄프로렌 주가는 정반대 흐름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랄프로렌만의 브랜드 대응 전략이 유효했다는 평가다. 프리미엄 제품군을 늘리는 등 고급화...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379억…전년비 0.6%↑ 2025-11-13 15:27:37
영업이익은 1.8% 증가한 3,907억원을 기록했다. 해외매출 비중은 68.8%다. 제품 경쟁력 강화 및 성장 채널 중심의 영업 전략이 주효했다. 특히 러시아 법인이 두 자릿수 고성장을 지속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초코파이 수박, 후레쉬파이, 알맹이젤리 등 다제품군 체제가 자리잡으며 현지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향후 매출...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 2025-11-13 15:25:15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내 F&B, 패션/잡화, 워치/주얼리, 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을...
대전 신세계, 겨울 맞이 ‘시즌오프&세일’ 돌입 2025-11-13 11:08:57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번 시즌오프에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와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페라가모는 내달 7일까지 최대 30~50% 할인, 발렌시아가는 16일부터 30일까지 최대 3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렌티노는 12월 31일까지 최대 40% 할인, 멀버리는 19일부터 12월 21일까지 최대 20~...
中광군제 기간 늘려 간신히 이름값…매출 350조원 기록(종합) 2025-11-12 20:35:17
말했다. 징둥의 솽스이 매출 증가 원인이 해외 부문 성과일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지적했다. 징둥의 해외 사업부문 JD글로벌은 한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등 국가에서 거래와 주문이 작년의 배로 증가했다. 징둥은 직배송 대상을 36개국으로 확대했는데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13개국에서 매출이...
中 '디플레 우려' 속 역대 최장 광군제…소비심리는 '미지근' 2025-11-12 15:53:42
증가는 해외 부문 성과에 따른 것일 수 있다고 블룸버그는 지적했다. JD의 해외 사업부문인 JD글로벌은 한국,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호주 등 국가에서 거래와 주문이 작년의 두배로 증가했다. 징둥은 직배송 대상을 36개국으로 확대했는데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13개국에서 매출이 3배로 늘었다고 블룸버그는...
여한구 "한류 연계한 K-소비재 수출 확대 방안 연내 발표" 2025-11-12 11:34:42
여 본부장은 "우리 유통 플랫폼은 해외 소비자와 K-소비재를 연결하는 핵심 가교"라며 "역량 있는 우리 유통기업의 해외 진출에 따라 우리 중소·중견기업 제품이 세계인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겨울옷 할인하고 팝업도"…백화점3사, 겨울 정기세일 2025-11-12 06:00:02
슈즈 컬렉션'을 열고 마쥬, 산드로 등 해외 패션 브랜드는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는 젝시믹스가 최대 60% 세일과 함께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커버낫, 후아유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도 정기 세일에 합류한다. 강남점은 모피 릴레이 행사와 겨울 부츠 페어를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