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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F `히스 헤지스`, 북촌 한옥마을에 팝업스토어…"MZ와 소통" 2022-11-30 16:59:36
있다. 헤지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히스 헤지스의 집’으로 정하고,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취향을 보여줄 수 있는 전시로 공간을 꾸몄다. 고객 경험에 집중하기 위해 현장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가을·겨울 시즌 주요 컬렉션을 사이즈 별로 구비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입어보고 이색적인...
[주말N쇼핑] "연말 준비는 지금부터"…겨울의류·주얼리 할인 2022-11-26 07:00:02
폴란드 구스이불 세트를 비롯해 '소프라움', '헤지스홈' 등 이불 전문 브랜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다이닝 브랜드 '오덴세'의 홈세트와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라디에이터 등도 마련됐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힙해진 `반가사유상`…LF 헤지스, 문화재 컬렉션 선봬 2022-11-14 14:09:01
브랜드 뮷즈(MU:DS)`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헤지스는 첫 문화재 협업 콘텐츠로 반가사유상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국보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와 분위기로 불멍, 물멍보다 나은 `반가사유상멍` 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음의 위안을 주는 문화재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BTS의 리더 RM이 반가사...
국보 문화재를 입다…LF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출시 2022-11-14 09:39:15
국보 문화재를 입다…LF 헤지스, 반가사유상 캡슐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093050]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상품브랜드 뮷즈(MU:DS)와 반가사유상 테마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국보 문화재 반가사유상은 특유의 온화한 미소로...
[주말N쇼핑] 이른 추위에 외투·내의 할인…온라인은 핼러윈 기획전 2022-10-15 07:00:05
LF[093050] 패밀리 위크를 열고 헤지스, 닥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를 구매하면 기능성 발열내의를 100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연다.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과 강남점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할...
[주말N쇼핑] 개천절 연휴 가을나들이 상품 할인 2022-10-01 07:00:07
제공한다. 빈폴키즈와 헤지스키즈 등 유·아동 브랜드의 경량 패딩과 플리스 점퍼 등도 최대 40% 할인한다. ▲ 마켓컬리 = 10일까지 캠핑 기획전을 열고 각종 밀키트와 전통주, 캠핑용 소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뉴질랜드산 양갈비와 모둠꼬치 세트, 국내산 참가리비와 흰다리새우 등 신선식품과 다양한 간편식...
구본걸 LF 회장 "브랜드 키워 해외 진출"…허울만 남은 약속 2022-09-29 14:40:23
고작 4개에 불과합니다. 그나마도 헤지스를 제외하면 던스트, 마에스트로는 이제 수출을 막 시작하는 단계로 제대로 된 기반은 마련하지 못한 상황입니다. 중견기업인 이랜드와 비교해봐도, 국내 패션 대기업으로서 초라한 성적입니다. LF는 구본걸 회장이 지난 2010년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메가 브랜드 10개를 만들고...
[주말N쇼핑] 가을 의류·침구 행사…온라인은 여행상품 할인 2022-09-24 07:00:06
골프 브랜드 할인전을 열고 파주점에서는 타미힐피거, 헤지스 등 의류 브랜드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30일까지 에트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 롯데마트 = 28일까지 자체브랜드 '룸바이홈'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침실용품, 욕실용품도 저렴하게 선보이고 수납용품은 최대 40% 할인...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에 대한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43.4% 축소됐다. 이후...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헤지스’ 캐주얼 트로이카가 남성 패션을 장악했으나, 이후 점유율이 꾸준히 하락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격식 있는 복장의 소비가 줄면서 신원 등 남성복 기업들이 위기를 겪기도 했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2011년 6조8668억원이었던 남성복 시장은 2020년 3조8810억원으로 43.4% 축소됐다.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