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미룰 순 없다"…이태원 참사 아픔 딛고 '조용한 마케팅' 2022-11-07 20:00:02
열고 위니아,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5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개막하는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TV 올스타 기획전’도 연다.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 분위기를 맞아 늘어나는 해외 여행객 잡기에도 나섰다. 롯데면세점은 겨울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진행 중이던...
식용유 42.8%↑·밀가루 36.9%↑…가공식품 73개 중 70개 올랐다 2022-11-07 06:06:03
이달 7일부터 불닭볶음면과 삼양라면 등 13개 브랜드 제품 가격을 평균 9.7% 인상하고 팔도는 이달 비락식혜와 뽀로로 등 음료 8종의 출고가를 평균 7.3% 올린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낙농가와 유업계가 원유(原乳) 기본가격을 L(리터)당 49원 올리기로 하면서 유제품뿐만 아니라 이를 재료로 쓰는 빵, 아이스크림 등의...
가격 두 배 비싸도…잘 나가는 `호텔 김치` 2022-11-06 14:01:06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조선호텔이 판매하는 김치는 프리미엄 브랜드 `조선호텔 김치`와 대중화 브랜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제품을 포함해 모두 22종에 이른다. 조선호텔 관계자는 "신제품이 거의 없는 김치 제품 특성상 매우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며 "홈쇼핑 판매나 온라인 판매가 코로나 기간 지속해서 증가했다...
"마니아층에 입소문까지"…호텔 김치, 2배 비싼 가격에도 인기 2022-11-06 07:00:01
25% 증가했다. 조선호텔이 판매하는 김치는 프리미엄 브랜드 '조선호텔 김치'와 대중화 브랜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제품을 포함해 모두 22종에 이른다. 조선호텔 관계자는 "신제품이 거의 없는 김치 제품 특성상 매우 좋은 실적을 내고 있다"며 "홈쇼핑 판매나 온라인 판매가 코로나 기간 지속해서...
농심 신라면도 가격 올렸는데…노브랜드 라면값 그대로인 까닭 2022-11-01 17:37:00
노브랜드 ‘별미포기김치’(3.5㎏) 매출은 27.2% 늘어났고 NB 포장김치 대표 상품 매출은 8.0% 줄었다. 물티슈와 우유 역시 이마트 PB 상품 매출은 증가했지만, NB 1위 상품 매출은 감소하는 흐름을 보였다. 업계에선 PB 상품의 인기 요인으로 가격 경쟁력을 첫손에 꼽는다. 노브랜드 별미포기김치는 1만5980원으로 경쟁 NB...
대상, 폴란드에 김치공장 설립…11번째 해외 생산기지 2022-10-26 09:37:57
'김치 세계화'를 위한 글로벌 활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달 10일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아메리칸이글 빌딩 전광판에서 김치 광고를 시작했고, 18일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국내외 김치 브랜드를 '종가(JONGGA)'로 통합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주말N쇼핑] 성큼 다가온 추위…절임배추 기획전·겨울의류 할인 2022-10-22 07:00:04
판매한다. 또 김장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한 포장김치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금액별로 10∼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홈플러스 = 내달 23일까지 절임배추, 총각무, 김치양념 등을 사전 예약 판매한다. 19일까지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절임배추를 20% 할인해 판매한다. 총각무와 김치양념도...
'비비고' 단일 브랜드로 매출 3조 육박…만두 이어 전략제품 확장 '속도' 2022-10-19 16:29:38
CJ는 브랜드 출범 1년 만에 전략을 수정했다. ‘레스토랑보다는 대형마트에 진출하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렸다. 일반 소비자 수요를 끌어오려면 소비자들이 쉽게 한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판단에서다. 이에 따라 비비고는 글로벌 식품·외식 시장을 아우르는 통합 식품 브랜드로 변경됐다. 이듬해인 2012년...
'차세대 K푸드' 승부 건 CJ제일제당…식물성 식품으로 新시장 개척 2022-10-19 16:27:28
말 식물성 식품 전문 브랜드 ‘플랜테이블’을 선보이고, 수출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7월에는 고기가 들어가지 않은 떡갈비와 함박스테이크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독자기술 적용최근 출시된 신제품에는 고기를 대체하는 식물성 소재 ‘TVP(Textured Vegetable Protein)’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 및...
대상 "김치로 MZ세대 입맛 잡겠다" 2022-10-18 17:39:10
대상은 국내외에서 사용하는 김치 브랜드를 ‘종가(JONGGA·로고)’로 통합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대상은 그간 국내에선 ‘종가집’, 해외에선 종가를 김치 브랜드로 사용했다. 세계 시장 공략을 가속하고 통합된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브랜드명을 통일하기로 했다. 국내에서 종가집 김치는 종가 김치로 이름이 바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