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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새단장…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09:07:34
따르면 2015년 4.9%에 그쳤던 생활장르 연간 매출 신장률은 2018년 11.3%로 뛰었다. 올해도 9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10.5% 늘었다. 생활 전문관이 있는 점포의 경우 매출이 더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고 전했다. 영등포점은 인근에 신규 아파트 입주와 함께 향후 인구 유입이 예정된 만큼 생활전문관 수요가 더...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재단장…5개층에 생활전문관 도입 2019-10-22 06:00:05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2015년 4.9%였던 생활장르 매출 신장률은 2018년 11.3%까지 증가했고 생활 전문 매장이 있는 점포에서 매출이 더 높게 나타나기도 했다. 영등포점의 경우 인근에 신규 아파트 입주 수요가 잇따르고 있는 만큼 생활전문관에 대한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eshiny@yna.co.kr (...
티몬 "신제품 출시 홍수에 중고 스마트폰 매출 167%↑" 2019-10-16 09:35:54
스마트폰 매출 167%↑"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매년 최신 스마트폰이 쏟아져나오면서 중고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티몬은 올해 들어 14일까지 중고 스마트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67%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티몬에서 일반 스마트폰 구매 신장률이 101%인...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그루답터 겨냥,남성 라인업 강화 2019-10-15 09:17:44
전문관 매출은 2017년 28%, 2018년 31% 등 해마다 두자릿 수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2030 고객이 전체 매출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남성 전용 스킨·로션, 향수 등 남성 그루밍과 관련한 상품을 분석한 결과 2017년 37%, 지난해에는 21%라는 높은 신장률을 기록하며 ‘꾸미는 남성’이 대세임을 입증했다....
신세계 "시코르 카드, 출시 1년만에 회원 9만명" 2019-10-15 06:00:05
9월 말까지 신세계백화점의 연령대별 매출신장률이 20대에서 8.7%, 30대에서 7.5% 각각 늘어나는 등 다른 연령대에 비해 높게 나타났다. 앞서 신세계가 6월에 젊은 직장인들을 겨냥해 출시한 '신세계 시티 클리어 카드'도 100일 만에 1만여명의 고객을 확보한 바 있다. 신세계백화점 이성환 영업전략담당은 "젊은...
CU, 간편식 '가성비' 높였더니 매출 16%↑ 2019-10-09 11:02:59
월평균 매출은 1∼2분기보다는 7.1% 늘었다. 특히 제품군 구성을 늘린 샌드위치의 매출 신장률이 31.3%로 전년 대비 가장 높았다. 주먹밥 15.1%, 김밥 18.4%, 햄버거 20.8%도 매출 신장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CU는 "간편식 특성에 따라 가성비 개선 방향도 차별화하고 있다"며 "도시락은 주메뉴 중량을 강화했고, 김밥과...
현대백화점, 伊패션협회와 손잡고 '밀라노 패션위크' 연다 2019-09-29 06:00:02
기획했다"고 말했다. 올해 1∼8월 현대백화점에서 해외패션 부문의 신장률은 21.5%로 전체 상품군 중 가장 높게 나타났다. 특히 밀레니얼(1980년 이후 출생)과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로 대표되는 20∼30대의 해외패션 매출 신장률(29.6%)은 40∼50대(9.8%)보다 두 배 이상 높았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토즈,...
편의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잘나가네…매년 매출 `쑥쑥` 2019-09-17 10:15:01
세븐일레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은 전년대비 12.9% 오르며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6.8%)를 견인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커지고 있는 만큼 재미와 풍미를 가미한 이색 콘셉트의 상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먼저 부셔 먹는 콘셉트의...
불경기 영향?…유통업계, 추석 선물세트 매출 부진 2019-09-16 15:54:30
선물세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4.5% 신장한 반면 롯데마트는 1.4% 역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품목별로는 롯데백화점의 경우 축산 8.9%, 농산 0.9%, 수산 -6.0%, 가공생필품 3.4%, 건강주류 7.2% 등이었고, 롯데마트는 과일 5.7%, 축산 -1.6%, 수산 -12.6%, 가공식품 -5.9%, 위생용품 9.1% 등이었다. 롯데백화점의 판매...
명절 선물도 온라인이 대세?…신선식품은 "그래도 오프라인" 2019-09-10 05:53:01
선물세트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온라인 매출 비중이 지난해 추석보다 1.8%P 증가한 8.1%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의 온라인 매출 신장률도 2017년 추석 8.3%에서 지난해 추석에는 9.1%, 올해는 10.5%로 증가했다. 간소하고 편리하게 명절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데다 유통업체마다 온라인 구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