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사진 송고 LIST ] 2018-05-10 10:00:01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05/09 19:56 지방 김재홍 전기차 전지 수명단축 메커니즘 규명…부경대·UNIST 공동연구 05/09 19:57 지방 장현구 남자 프로배구 트라이아웃 시작 05/09 19:58 지방 김동민 바다 빠져 의식 잃은 3세 남아 심폐소생술로 구한 교사 05/09 19:59 서울 임헌정 환호하는...
웅진 탄산수 빅토리아 효과… '온라인 온리' 식품 쏟아진다 2018-05-09 19:05:21
판매 155%↑… 웅진식품 '깜짝 실적' 이끌어 온라인用 빼빼로·베지밀 등 타사에서 벤치마킹 잇따라 [ 김보라 기자 ] 웅진식품은 지난해 5년 만에 최대 실적을 냈다. 매출 2014억원으로 5년 만에 2000억원대에 재진입했다. 영업이익은 지난 10년 새 최대인 150억원. 영업이익률은 7.46%로 식음료업계 평균인 2~4%대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09 15:00:02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180509-0405 경제-0107 10:57 제재 부활로 이란산 원유수입 감소 전망…수출도 위축 180509-0407 경제-0108 10:57 롯데케미칼 "현대오일뱅크와 투자합의서 체결" 180509-0411 경제-0412 11:00 새 자동차 번호판, '333가4444'이 '22각4444'보다 유력 180509-0412...
롯데, 첫 온라인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2018-05-09 10:54:24
첫 온라인 전용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9일 2040 여성 소비자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제품 '누드로즈블랙티 빼빼로'를 출시했다. 롯데제과가 온라인 전용 판매를 목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여성 소비자들이 즐기는 블랙티를...
유통街 '뉴 CEO' 시대…그들의 생존전략 보니 2018-05-06 07:10:00
이후 ai를 통해 분석한 소비자 트렌드를 바탕으로 '빼빼로 카카오닙스'와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요거트'를 선보인데 이어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부터 서류전형에 ai시스템을 활용한 평가를 도입했다. 한세그룹은 이에 앞선 2017년 3월과 8월에 장남 김석환씨와 장녀 김지원씨를 각각 예스24 대표이사와 한...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신규 가맹점 부천소사점 오픈 2018-05-04 14:04:30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신제품 와플콘과 빼빼로의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와플콘은 와플로 만든 콘 위에 종류별 아이스크림을 얹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빼빼로는 피넛크런치, 레인보우 등 재료 및 색깔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
맛동산 가격도 오른다… 오예스 딸기는 4800원→ 6000원 2018-04-27 17:10:02
인상은 줄줄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달부터 빼빼로 권장소비자가격을 기존 1200원에서 1500원으로 300원 올렸다. cj제일제당은 냉동만두 5종 가격을 평균 6.4% 인상했다. 즉석밥, 햄, 어묵 등의 가격도 올라 햇반은 평균 9%, 스팸은 평균 7.3% 가격이 올랐다. 동원f&b는 어묵 7종의 가격을 평균 10.8% 올렸다....
해태제과, 5개 제품값 최대 27% 인상…식품물가 고공행진 2018-04-27 09:31:10
10.8% 올렸다. 롯데제과는 이달부터 빼빼로와 목캔디의 가격을 14.3∼25% 인상했다. 오뚜기 '뿌셔뿌셔'와 SPC삼립의 '삼립치즈케익'의 판매가도 인상됐다. 코카콜라, 한국야쿠르트, 광동제약 등의 음료류 일부 제품도 가격이 올랐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유태인 코셔마크 인증 받은 아이스크림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2018-04-18 14:47:10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신제품 와플콘과 빼빼로의 출시를 예고한 바 있다. 와플콘은 와플로 만든 콘 위에 종류별 아이스크림을 얹어 선보이는 새로운 형태의 콘 아이스크림으로 와플과 아이스크림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빼빼로는 피넛크런치, 레인보우 등 재료 및 색깔별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
[4차 산업혁명 대비하는 기업] 롯데, AI로 빼빼로 만들고 서류전형에도 활용 2018-04-16 16:14:45
앞두고 ai를 통해 분석한 소비자 트렌드를 바탕으로 ‘빼빼로 카카오닙스’와 ‘빼빼로 깔라만시 상큼요거트’를 선보였다.롯데는 소비자가 원하는 맛·소재·식감 등의 잠재적 니즈를 파악하기 위한 신개념 트렌드 분석 시스템을 구축했다. 롯데제과는 왓슨을 이용해 8만여 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