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Artprice와 Artron, ‘Art Media Mogul’을 만들어 2018-10-23 18:30:51
하나는 법률과 전자 미디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불투명했던 시장을 개방하는 것이다. SAS의 철학은 새로운 정보 기술을 통해 모두를 위해 정보 투명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것이다. Server 그룹 SAS는 기업인 동시에 데이터베이스와 종이 간행물을 출판하는 날인이기도 하다. SAS는 현재 9개 업체와...
[이슈+] 로드숍부터 경복궁 한복체험까지…한국 여행설명서 '샤오홍슈' 2018-10-18 11:29:25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중국 최대 커뮤니티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샤오홍슈'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한국 여행설명서로 떠오르고 있다. 샤오홍슈는 고객 리뷰 기반 정보를 전자상거래에 활용할 수 있는 어플로 이용자수가 1억명을 웃돈다.리뷰 중심인 만큼, 개인 사진과 동영상 공유 등 기본적인 sns 기능에...
'사면 취소' 후지모리 전 페루 대통령 재수감 위기 모면하나 2018-10-13 02:16:53
여성 재소자와 75세가 넘는 남성 재소자가 전자 태그를 달면 고향 지역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단, 고령의 재소자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자신의 형량 중 3분의 1을 감옥에서 복역해야 한다. 법안 가결은 최근 대법원이 후지모리 전 대통령의 사면을 취소한 가운데 여당의 격렬한 반대에도 의회를 장악한...
日, 물류데이터 공유해 생산성 향상 나선다 2018-10-07 18:21:29
전자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이 밖에 일본 정부는 대형 편의점 등과 협력해 상품정보를 짧은 시간 안에 자동으로 파악하는 집적회로(ic) 태그를 2025년까지 도입하기로 했다. ic 태그 도입이 일반화되면 어느 공장에서 언제 만든 물건이 어떻게 팔렸는지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과잉 생산·배송 문제를...
LG 올레드 TV 25%… 기아 K7 290만원 깎아준다 2018-09-28 18:11:24
정상가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다.삼성전자는 ksf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벌인다. 행사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lg전자는 ksf 기간에 올레드 tv를...
삼성, '2018 코세페' 맞아 가전·스마트폰 최대 30% 할인 2018-09-27 11:00:04
행사 모델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139480],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백화점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살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오디오 브랜드인 '하만(Harman)'의 하만카돈 스피커와 AKG, JBL 등의 프리미엄 음향 제품도 구입할 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이번...
삼성전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최대 30% 할인 2018-09-27 10:59:00
제품에 부착된 이벤트 태그의 qr코드를 스캔해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삼성전자 관계자는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기술과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외신 2018-09-13 15:00:06
가향 전자담배 전염병 수준"…美 판매금지 검토 180913-0495 외신-009411:45 영국 캔터베리 대주교 "임시직 경제는 악마의 부활" 180913-0506 외신-009511:52 미국, 러시아·사우디 제치고 세계 최대 원유생산국 등극 180913-0508 외신-009611:54 '트럼프 당선되자 구글 임원들 비탄' 동영상 공개 180913-0517...
더비오유컴퍼니-태그바이컴퍼니,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MOU 2018-09-05 15:35:22
오늘(5일), 더비오유컴퍼니와 태그바이컴퍼니가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양사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비디오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더비오유컴퍼니는 제품의 제조부터 온·오프라인 유통에 걸친 밸류체인(value chain)을...
[PRNewswire] iQIYI의 여름 대히트작 ‘연희공략’, 150억 스트리밍 달성 2018-09-04 13:48:20
해시태그 ‘#Story of Yanxi Palace’가 포함된 글의 조회 수는 120억 건이 넘었다. 드라마의 인기가 폭발하면서, 중국 매체들은 드라마에 나왔던 자금성 내 연희궁 방문자 수가 매우 증가했다고 보도했다. iQIYI 설립자 겸 CEO Dr. Gong Yu는 “올여름 ‘연희공략’이 놀라운 성공을 거두고, 대중문화에 자취를 남기어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