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콕 시대…'개인 창고' 인기 2020-12-20 18:09:45
제품, 낚시 캠핑을 비롯한 취미용품 등 당장 쓰지 않는 물건을 보관해주는 서비스다. 보관함이 최대 5.3㎡인 만큼 부피가 큰 제품도 넉넉히 맡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해 7월 서비스를 출시해 경기 고양 일산점과 수원 원천점, 부산 서면점등 세 개 점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전인 지난...
㈜네이플-㈜라온, 캠핑형숙박 토탈서비스 플랫폼 사업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0-12-18 09:00:00
캠핑 전문 플랫폼이 탄생할 것"이라며 "PSM 전략을 통해 최적화된 플랫폼과 최고의 상품과 최선의 마케팅으로 캠핑 플랫폼 시장을 조기 선점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네이플 조두상 대표 역시 "플랫폼이 안정적 궤도에 진입하면, 캠핑 고객들에게 맞춤형 푸드 서비스를 시작으로 용품사업, 시공컨설팅 사업까지...
국내 캠핑카 업체 ㈜유니캠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2020-12-17 15:55:00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올바른 캠핑 문화와 유용한 캠핑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캠핑카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올바른 캠핑문화 보급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의 캠핑카 인구는 매년 빠르게 늘고 있다. 정부에서는 연간 6천대 가량의 캠핑카가 개조되고 있으며, 약 1천 300...
컴퓨터·전자제품 쇼핑몰 업체 ㈜컴퓨존, 업계 최초 연 매출 1조 원 돌파 2020-12-10 10:00:52
컴퓨터 관련 제품을 비롯해 가전제품, 캠핑 용품 등 16만여 개에 달한다. 현재 용산점, 가산점 2곳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많은 양의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용산 1곳, 가산 2곳, 김포 2곳 총 5곳에 대형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인텔, AMD, 애플 등 대형 제조사를 주축으로 4,200여...
컴퓨터?전자제품 쇼핑몰 업체 ㈜컴퓨존, 업계 최초 연 매출 1조 원 넘어서 2020-12-09 15:39:09
컴퓨터 관련 제품을 비롯해 가전제품, 캠핑 용품 등 16만여 개에 달한다. 현재 용산점, 가산점 2곳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많은 양의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용산 1곳, 가산 2곳, 김포 2곳 총 5곳에 대형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LG전자, 인텔, AMD, 애플 등 대형 제조사를 주축으로 4,200여 개...
번개장터 거래액, 2년 연속 1조↑…"중고거래, 트렌드로 자리매김" 2020-12-09 10:08:39
수영 용품의 거래는 줄어들었다. 대신 취미 활동에 필요한 장비를 중고로 입문하는 분위기가 자리 잡으며 관련 거래량이 크게 늘었다. 취미 용품 거래는 보드게임·블록이 작년보다 2배 이상(105%) 늘며 1위를 차지했고, 캠핑, 골프가 각각 85%, 45% 증가하며 뒤를 이었다. 최재화 번개장터 CMO는 "(2020년) 보다 많은...
임영웅의 올 뉴 렉스턴, 가족 위하는 'HERO SUV' [신차털기] 2020-12-06 07:50:02
1977L까지 늘어난다. 캠핑용품이나 디럭스 유모차 등은 물론, 가구까지도 무리없이 소화할 수 있다. 2단 러기지 보드도 제공하기에 활용도는 더욱 높다. 특히 2단 구조가 크게 티가 나지 않기에,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고 생각하는 유부남들에게는 쏠쏠한 비밀공간이 될 수 있겠다. 앞좌석으로 돌아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마켓서 소방관 기동복 재활용 팔찌 등 판매 2020-12-02 12:00:11
많고 일반 식품 29개, 생활·주방용품 22개, 파티용품 11개, 의류 및 액세서리 4개 등이다. 온라인 투표에서 1위를 한 상품은 소방관이 직접 입었던 기동복을 재활용해 만든 팔찌였다. 그다음으로 한우 실속 세트, 크리스마스 오르골, 캠핑 테이블 세트 폴딩 박스, 발난로, 안동소주 등이었다. 이들 상품은 라이브커머스...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출 껑충…"PB '싸구려' 인식 깨" 2020-11-30 09:35:47
수납 용품과 침낭, 텐트를 포함한 캠핑용품 매출에서 PB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각각 28%를 기록했다. 홈트레이닝이 확산하면서 요가 매트, 짐볼 등 시그니처의 홈트레이닝 용품은 571% 더 팔렸고, 전체 홈트레이닝 용품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53%였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600여종으로 시작한 시그니처 상품을...
다시 타오르는 석유난로…캠핑족 증가에 인기 폭발 2020-11-30 06:05:02
GS샵 관계자는 "TV홈쇼핑에서 캠핑 난로가 등장한 것은 처음"이라며 "최근의 캠핑 대란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품귀 현상이 일어난 바로 그 제품으로, 단독으로 물량을 확보했다"고 홍보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덩달아 캠핑 의자나 그늘막 등 다른 캠핑용품 매출도 증가 추세"라며 "여름까지만 판매하던 아웃도어키친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