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야구장 치맥·등산 막걸리…체험 소비로 K관광 이끕니다" 2025-08-11 17:34:57
구로구 사옥을 방문하는 상품, 올리브영과 함께 기획한 ‘올리브영 매장 투어’ 상품 등이 나왔다. 이 지사장은 지난달 한국 관광산업 글로벌화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관광공사 표창을 받았다. 그는 “외국 방문객 10명 중 8명은 서울만 방문하는데 이를 개선하려면 매력적인 지방 관광상품이 많아져야 한다”고 말했다....
이랜드킴스클럽 "냉동 수박주스 3주 만에 3만2천병 판매" 2025-08-11 15:06:31
어려운 1∼2인 가구를 겨냥해 수박 주스를 기획했다. 냉동 시 2년간 보관할 수 있다. 킴스클럽은 1차로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돼 해당 상품을 재입고했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베트남 현지를 찾아 발품을 팔아 최적의 산지와 가공 공장을 확보한 결과 품질과 가격 모두 경쟁력 있는 상품을...
컬리, 올 상반기 영업이익 첫 흑자…매출 소폭 증가 2025-08-11 15:04:42
등을 아우르는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59.4% 늘었다. 컬리는 풀필먼트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초 경기도 안산에 '3PL 저온센터'를 구축했다. 컬리는 올해 하반기부터 전사적 AX(인공지능 전환)를 본격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달 인공지능(AI) 기반의 신사업 기획을 주도할 AX센터 조직을...
지방도 '컬세권' 만든 컬리, 올 상반기 '첫 흑자' 냈다 2025-08-11 14:37:46
등을 아우르는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59.4% 늘었다. 상품 다각화와 패션 및 주방용품을 위주로 한 FBK 사업 경쟁력 강화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됐다. 컬리는 FBK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초 경기도 안산에 '3PL 저온센터'를 새롭게 구축했다. 샛별배송 권역을 확장한 것도 견조한 실적 원동력 중 하나로...
하이트진로 , 美 ‘치맥페스트’행사 타이틀스폰서 참여 2025-08-11 14:31:16
K컬처 전반을 소개하는 복합 문화 행사로 기획돼 치킨과 맥주라는 대표적인 K푸드 조합은 물론 다양한 우리 먹거리와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상품과 서비스가 한자리에 선보일 계획이다. 행사는 참컴의 미주 법인 참컴USA와 LA에서 한국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는 회사인 링크원이 설립한 특수 목적법인(CHIMAC-FEST...
컬리, 올 상반기 영업익 31억…사상 첫 흑자 2025-08-11 14:23:50
등을 아우르는 판매자배송상품(3P) 거래액이 59.4% 늘어났다. 상품 다각화와 패션 및 주방용품을 위주로 한 FBK 사업 경쟁력 강화 등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됐다. 컬리는 FBK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초 경기도 안산에 ‘3PL 저온센터’를 새롭게 구축했다. 지난해 샛별배송 권역을 대폭 늘린 것도 실적 원동력 중...
GS샵, '르네크루' 확 바꾼다…"단독 패션 브랜드 강화" 2025-08-11 14:23:35
또 상품 원단부터 디자인, 스타일링과 모델 구성까지 전 과정을 총괄하며 글로벌 패션계의 흐름으로 자리잡은 '콰이어트 럭셔리(Quiet Luxury)' 트렌드를 완성도 높게 구현해냈다. GS샵이 해외 라이선스나 디자이너 브랜드보다 자체 기획한 브랜드 강화로 방향을 잡은 배경에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있다. 최근...
다이소, 여름 뷰티·헬스 인기 제품 행사 진행 2025-08-11 14:01:20
맞춤형 제품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주목할 만한 신상 브랜드로 메디필, 트윙클팝, 코시에로 등을 마련했다. 여기에 쿨링 아이템과 자외선 차단제, 스킨케어용품 등 여름 전용 상품을 ‘라스트 썸머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보다...
몽키트래블, 제주항공과 손잡고 여행심화반 태국 편 출시 2025-08-11 11:43:24
자유롭게 즐기고 싶은 여행자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기존 여행과는 결을 달리하는 콘텐츠가 돋보인다. 여행심화반은 태국 여행이 처음인 초보자부터 숙련된 여행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로컬 감성과 체험 중심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 특징으로 여행자의 스타일과 예산에 따라 두 가지 형태로 운영된...
"없어서 못산다" 난리 나더니…다이소 품절템 '총출동' 2025-08-11 11:19:35
'접이식 푸쉬업 보드' 등이 대표 상품이다. 주목할 만한 신상 브랜드로 메디필, 트윙클팝, 코시에로 등을 마련했다. 또 쿨링 아이템과 자외선 차단제, 여름 스킨케어용품 등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가성비 좋은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