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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기관 담는 종목은…"미용기기株 원텍 주가 상승 가능성" 2025-05-08 15:29:23
종목 중 눈에 띄는 것은 미용 의료기기 업체 원텍이다. 이날 에이피알의 어닝 서프라이즈에 힘입어 K-미용기기 화장품 섹터가 약진하고 있는 가운데 원텍에도 관심이 쏠린다. 클래시스의 슈링크가 국내 미용 의료기기 시장에서 55%의 점유율로 독보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원텍의 올리지오, 제이시스메디칼의 포텐자와...
코스피·코스닥 나란히 상승...실적시즌 맞아 종목별 강세 2025-05-08 14:27:06
확대하고 있고, 화장품 섹터도 작년의 분위기를 다시 한번 연출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상승세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다만, 옵션 만기일인 만큼 마감까지 실적 변동성을 꼭 체크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김희선 내세워 대박 나더니…"하루 만에 차 한 대 값 벌었다" 환호 [종목+] 2025-05-08 13:17:41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증권가 예상치를 크게 웃돌았다.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가 집계한 에이피알 1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각각 2243억원, 412억원이었다. 화장품·뷰티 부문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2.3% 늘어난 1650억원을 기록했다.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 매출이 203%...
공정위 "인셀덤, 불법 다단계"…법인·대표 검찰 고발 2025-05-08 12:00:03
화장품 '인셀덤' 등으로 유명한 리만코리아가 불법 방문판매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방문판매법 위반 혐의로 리만코리아 법인과 대표를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시정명령도 함께 결정했다. 리만코리아는 인셀덤·보타랩 등 화장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판매원 8만3천여명을...
바이오큐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ZZAN' 출시…진세노사이드 원천기술 적용 2025-05-08 10:39:21
업체 기준으로 5mg당 871달러에 달하는 고부가가치 원료임에도 불구하고, 자체 특허 기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량 공급할 수 있는 생산 공정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바탕으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소 등 다양한 산업 분야로의 확대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조은호 바이오큐브 대표는 “기능성과...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 참여해 40여개 K뷰티 브랜드 소개 2025-05-08 10:02:59
화장품 중소기업을 발굴해 육성하는 K슈퍼루키위드영 시범 사업에 선정된 업체들이다. 올리브영은 K슈퍼루키위드영 시범 사업 기업 중 참여를 원하는 14개사 관계자가이 케이콘 현장에서 소비자 반응을 살피도록 항공료와 숙박비 등을 지원한다. 자체 브랜드 존에서는 일본인 고객이 관심 가질 만한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가치투자' 액티브 공모펀드의 반전…변동 큰 장세에서 성과 두각 2025-05-07 15:41:36
“올해 방위산업, 화장품, 식품 등 국내 수출 기업의 호실적이 예상되지만 대내외 변수로 인해 증시 전체적으로는 상승폭이 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며 “섹터가 아니라 개별 종목 중심으로 투자하는 보텀업 방식의 액티브 펀드가 우수한 성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공모펀드 직상장도 기대그동안 국내 주식형 액티브...
조선 웃고 항공은 울고…美 관세정책에 쏠린 눈 [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5-05-07 10:22:37
대비 성능)를 앞세운 화장품이 대표적이다. 화장품 업종의 올해 실적 전망도 긍정적이다. 하나증권은 한국콜마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올해 예상 매출은 전년 대비 11% 증가한 2조7000억원, 영업이익은 37% 늘어난 2700억원(영업이익률 10%)으로 제시했다. 국민연금은 올해 들어 한국콜마 지분율을...
외국인도 韓서 '싹쓸이'…'아마존 1위' 찍더니 주가 '불기둥' [종목+] 2025-05-07 08:51:55
세계 180여개국에 한국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K뷰티 제품을 매입해 해외로 수출하고 마케팅하는 CA(기업 고객) 사업이 전체 매출의 88%를 차지한다. '아마존 1위 선크림'으로 유명한 '조선미녀'가 실리콘투의 대표 수출 제품이다. 이 화장품의 지난해 매출액은 1479억원으로 전년 대비 83.67% 급증했다....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바이 비욘드'를 론칭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초저가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기존 제품보다 단가가 낮아 기업 입장에서 주력 상품이 되지는 않겠지만 각 브랜드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입문용'으로 제품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