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가맹점한테 소형 가맹점 지원하라는 꼴… 시장주의 반하는 정책" 2018-06-26 18:03:22
개 직영점을 운영하는 대형 갈빗집 사장 a씨는 “객단가가 높은 대형 음식점엔 오히려 불리하다”며 “객단가가 낮은 생계형, 저가형 외식 창업만 장려하는 정책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a씨는 “안 그래도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지난해부터 인건비 등으로 월 5000만~6000만원씩 더 지출하는...
'지방시뷰티' 유치한 현대百… 5대 명품 화장품 다 모였네 2018-06-21 19:09:36
알려졌다. 올 들어 5월까지 압구정본점의 화장품 평균 객단가(1인당 구매액)는 16만7000원으로 현대백화점 전체 매장 평균(8만2000원)보다 두 배 이상 높다. 또 250ml 에센스 1병에 40만~50만원에 이르는 라프레리를 비롯해 끌레드뽀보테, 코스메테코르테 등 고가 브랜드 상당수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가장 많은...
청담사거리 상권 상업용 빌딩 매매사례 분석 2018-06-18 09:48:25
패션 상권들에 비해 적은 편이지만 개인 구매 고객의 객단가 수준이 월등히 높아 거래금액 면에서는 국내 최고 수준으로 볼 수 있다. 이 지역의 매매 사례로는 임대수익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9층 건물이 2017년 8월 3.3㎡당 1억6681만원에 매매됐다.b지역은 명품 샵, 카페, 금융기관이 있으며, 유명 엔터테인먼트가 밀집...
[여행의 향기] "까다로운 황제 입맛 잡아라"… 대륙의 고급음식 多 모였네 2018-06-03 15:27:29
이름 주소 영업시간 휴업여부 평점(별표) 객단가 등이 표시되고 음식 사진도 풍부하다. 내 위치와의 거리도 표시된다. 특정 식당을 터치하면 바로 내비게이션으로 연결할 수 있다.후퉁, 누적된 시간의 지층을 느낄 수 있는 곳여행 출발지로 돌아와서, 베이징은 한국인에게 어떤 여행지일까. 자금성 천단공원 만리장성 톈안...
신림역 사거리 상권 상업용 빌딩 실거래 사례 분석 2018-05-21 13:25:57
상권으로 청소년층을 더한다면 80%를 웃돈다. 객단가가 낮은 편에 속하고 주머니 사정이 빠듯한 젊은 세대의 빠른 소비 패턴을 감당하기 위해서 저가 음식점과 감성 소비를 자극하는 소매업이 강세를 보인다. 향후 신림경전철, 신림뉴타운 등 지역 호재와 더불어 신림-봉천터널이 2020년 개통 예정돼 있어 신림역 상권은 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5-15 15:00:03
G9, 프리미엄제품으로 차별화…명품 객단가 3년새 544%↑ 180515-0493 경제-0098 11:39 [그래픽] 해군 해상초계기 수주 3파전 180515-0494 경제-0099 11:39 형지 계열 까스텔바작, 연내 증시 상장 추진 180515-0498 경제-0100 11:42 암참 "北 경제협력·투자 이뤄지려면 CVID가 선제 조건" 180515-0499 경제-0101 11:43...
쇼핑몰 G9, 프리미엄제품으로 차별화…명품 객단가 3년새 544%↑ 2018-05-15 11:38:14
G9, 프리미엄제품으로 차별화…명품 객단가 3년새 544%↑ (서울=연합뉴스) 박성진 기자 =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종합쇼핑몰 G9(지구)는 프리미엄 전략을 내세우면서 최근 3년 새 고객 1인당 평균 매입액(객단가)이 47%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지난해 수입명품 객단가는 3년 전인...
"손님도 없는데 오너 비리까지"…저물어가는 1세대 커피전문점 2018-05-14 14:44:43
직영점은 50여개에 불과하다.외형 확장 대신 객단가를 높여 '작고 강한'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탐앤탐스의 전략도 오너 개인 비리가 터져나오면서 희석되고 있다는 설명이다.서울중앙지검 특수2부(부장 송경호)는 지난 11일 강남구 신사동 탐앤탐스 본사 사무실과 김도균 대표 자택 등에 수사관을 보내 회계 장부와...
'짱구 파자마의 힘'… 이랜드 회생 불지핀 스파오 2018-05-09 19:35:52
매장 위치별 제품 배치는 적절한지, 재고가 부족하진 않은지, 객단가(고객 1인당 구매액)는 얼마인지 등을 체크한다. 잘 팔릴 만한 제품을 빠르게 들여놓도록 유도한 것이다. 그 결과 스파오의 객단가는 올해 5만2000원으로, 지난해보다 10% 올랐다. 또 ‘짱구 파자마’가 출시 6개월 만에 15만 장 이상 팔리는...
'돌아온 싼커'…현대백화점 노동절 중국인 매출 81% 늘어 2018-05-07 10:29:30
많이 찾으면서 객단가도 높아지고 있다. 노동절 기간 무역센터점을 방문한 중국인 고객 수는 지난해보다 48.4% 늘어난 데 비해 객단가는 72만원으로 지난해 대비 81.7% 증가했다. 이 기간 구매 단가가 큰 해외패션(142.3%), 럭셔리시계(92.7%) 등의 매출 증가가 두드러졌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