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21-05-12 14:55:30
▲광고 실행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마케팅 기업으로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엠케이공감애드는 지난 2012년 설립 이래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보유하는 기업으로 클라이언트의 요구 사항과 광고 목적을 고려해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교육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36:16
마케팅, 나아가 AS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들을 위한 명품 Why? 시리즈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스마트베어 (임상호 부장) 직접 스마트베어를 사용하신 소비자분들께서 뽑아주신 상이라 더욱더 뜻 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스마트베어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하시는 부모님들에게...
삼성전자 주식 말고 롤렉스…팬데믹 탈출한 명품기업들 [한입경제] 2021-04-30 17:34:27
확장에 공을 들이고, 이들의 공감을 구하려 과거에 시도하지 않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했습니다. 30년 뒤 세대를 건너 소유하게 하거나 다시 투자하게끔 말이죠. 이러는 사이에 명품 브랜드 가격은 이유없이 또 올라갑니다. 소비의 끝단에 위치한 명품 브랜드들의 생명력이 얼마나 더...
물 만난 보험사…삼성생명, 이마트에 '생명水' 판다 2021-04-29 11:11:31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삼성생명은 29일부터 삼성생명수를 전국 141개 이마트 및 온라인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펀슈머(Fun+Consumer)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보다 친근하고 신선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우리 몸에 꼭...
삼성생명, '삼성생명수' 출시…이종 컬래버 마케팅 전개 2021-04-29 08:54:38
'삼성생명수(水)'를 출시하고 이색 컬래버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생명수는 펀슈머(Fun+Consumer)로 불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보다 친근하고 신선한 브랜드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물이라는 의미와 고객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생명보험 업의 본...
소비자가 공감하고 신뢰하는 '대표브랜드' 2021-04-19 16:10:49
심리적 공감대 형성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호의적 태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만 한다. 이처럼 오늘날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소비기준이 되어 브랜드에 담긴 수많은 이야기를 구매하고, 또한 자기표현의 수단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더욱이 무한경쟁의 글로벌 시장환경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창업에 강한 대학/가톨릭관동대] 강신수 가톨릭관동대 창업지원단장 “우수 창업자 발굴·육성해 강원도 정주 기업 확산에 기여할 것” 2021-04-09 12:41:49
졸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사후관리 프로그램으로 홍보·마케팅, 특허, 제품 인증, 구매상담회 등을 지원한다.” 올해 새롭게 시도하는 프로그램이 있나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와 손잡고 ‘온라인 마케터 전문가 양성 사업’을 시작했다. 저도 기대를 많이 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19 영향...
실리콘밸리의 하버드 ‘와이콤비네이터’ 졸업… 30대 공동창업자 5인의 세상을 바꿀 도전 2021-04-07 15:56:51
글로벌 시장 개척 경험을 보유했다. 특히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TUNE(튠)에서 근무할 당시 아시아 지역의 비즈니스를 백지 상태에서 개척해 사업의 개발 단계에서 매각 단계까지 비즈니스 생애 전 단계를 주도했다. 이 탄탄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스위트 세일즈, 조직 운영, 사업 제휴 등 북미 사업을 도맡아 진행하고 있...
20살 된 이디야커피…문창기 회장 "기본인 맛·품질 지키자" 2021-04-01 17:48:53
통해 공감하고 협력하는 조직을 강조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로 목정훈 경영관리본부장, 김주예 마케팅본부장, 정환국 정책지원본부장, 조규동 가맹사업1본부장을 상무로 선임했다. 또한 하태환 드림팩토리본부장, 최정화 R&D본부장, 이청암 유통사업본부장, 양우식 가맹사업2본부장을...
헬스케어 콘텐츠 제작회사 더그로브, 아픈 아이를 돕는 CSR활동까지 2021-04-01 11:25:31
국내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며 굵직한 성장을 거듭한 곳이다. 주목할 만한 것은 창립 이후 사업이 궤도에 오르고 난 다음부터는,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꾸준히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지원해 온 것. 2014년부터 지금까지 횟수로는 12회, 금액으로는 총 1억 5천여만 원을 소아암에 걸린 어린이의 치료비를 보태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