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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 車는 '스몰 럭셔리'…감성+고성능 승부 2020-05-15 11:25:27
컨트리맨은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4.9초, 5.1초 수준으로 스포츠카 못지않은 성능을 자랑한다. 미니는 이 모델들에 스포츠 서스펜션과 스포츠 배기 시스템, 사이드 스커틀, 리어 스포일러 등 JCW 전용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를 장착해 주행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고유 사륜구동 시스템인 올4...
한국 온 벤츠 최고 전기 콘셉트카…탄소중립의 꿈 2020-05-14 09:59:18
이상 출력과 77.5kg.m(760 Nm) 상당의 토크를 갖췄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4.5초이며 국제표준시험방식(WLTP) 기준 1회 충전 주행거리가 최대 700km에 이른다. 마크 레인 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비전 EQS에 대해 "모빌리티의 미래를 보여주는 미래지향적이고 진보적인...
'더 뉴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9712만원 출시 2020-05-11 14:16:06
63.22kg.m을 발휘한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5.7초, 최고속도는 250km/h다. 더 뉴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외관은 S라인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기본 적용해 범퍼와 그릴, 디퓨저 등의 디자인이 역동적이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에는 블랙 헤드라이닝, 전동식 스티어링...
아우디 프리미엄 'Q5' 콰트로 출시…5992만원부터 2020-05-06 13:34:18
252 마력, 최대 토크 37. 7kg.m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6.3초, 최고속도는 210km/h다. 더 뉴 아우디 Q5는 아우디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콰트로를 적용해 역동적이면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갖췄다. 깔끔하게 포장된 도로를 달리는 등 불필요한 경우에는 지능형...
아우디, 국내 SUV 시장 침투 노린다…'AUDI 싼타페' Q5 출시 2020-05-06 11:38:28
7㎏·m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제로백(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가속 시간)은 6.3초이며 최고 속도는 시속 210㎞(안전 제한 속도),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 리터당 10.3㎞다. 아우디 고유의 사륜구동 콰트로 시스템은 지능형 제어를 통해 불필요한 경우 비활성화돼 연료 효율을 높인다는 게 아우디코리아의 설명이다....
마세라티, 伊 명품 제냐와 만났다…스포츠 세단의 끝판왕 '한정판 기블리' 2020-04-26 15:47:59
시간(제로백)은 4.7초다. 기블리 디젤 엔진 모델은 마세라티에서 처음으로 디젤 엔진을 얹었다. 기블리에 들어가는 3.0L V6 디젤 엔진은 전설적인 페라리 F1 엔진 디자이너였던 파울로 마티넬리가 개발을 주도했다. 최고 출력은 275마력에 달한다. 연비는 L당 10㎞로 80L들이 연료탱크를 가득 채우면 800㎞ 이상 달린다....
마세라티 르반떼, 돌아온 '럭셔리 SUV' 황제…V6 엔진음은 더 깊어졌다 2020-04-26 15:47:50
430마력(르반떼S) 또는 350마력(르반떼)이다. 르반떼S는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걸리는 시간)은 5.2초, 최고 속도 264㎞/h를 발휘한다. 르반떼는 제로백 6초, 최고속도 251㎞/h를 자랑한다. 가솔린 엔진 시스템은 청각을 자극하는 시그니처 엔진음을 유지한다. ‘스포츠 모드’를 선택하면 배기 밸브가 열리...
306마력 내달리는 미니 'JCW 클럽맨'…5700만원 출시 2020-04-23 13:37:03
자동 변속기가 적용돼 스포티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도 4.9초에 불과하다. 역동적인 주행 감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포츠 서스펜션, 스포츠 배기 시스템, 사이드 스커틀, 리어 스포일러 등 JCW 전용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가 장착됐다. 미니 고유의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
[SUV vs 세단②] SUV 식상하다?…아반떼 필두 세단 반격 개시 2020-04-23 11:16:35
것은 물론, 엔진의 폭발적인 성능을 변속기가 최대한 이끌어낸 덕에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도 수동변속기 대비 0.5초 줄어든 5.6초가 됐다. i30의 경우에도 판매가 저조한 국내에서는 출시가 정해지진 않았지만, 유럽에서는 부분변경 모델도 공개됐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8단 습식 더블 클러치…더 강해진 '벨로스터N' 2020-04-21 17:57:29
제로백)은 5.6초로 기존 수동변속기 모델보다 0.5초 줄었다. DCT가 들어가면서 운전의 재미가 배가됐다는 설명이다. 변속 시 가속감을 강화한 ‘N 파워 시프트’와 트랙 주행에서 최적화된 변속 패턴을 자동으로 구현해 최고 성능을 내는 ‘N 트랙 센스 시프트’ 기능이 장착됐다. 엔진과 변속기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