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건조기 '소비자 목소리'로 TV광고 만든다 2019-04-15 09:59:00
보호, 에너지 절감 등에 탁월하다.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 말했다.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훌랄라 먹GO! 마마무 팬사인회 GO!"…성황리 종료 2019-04-13 19:00:01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 `#훌랄라치킨, #마마무, #팬사인회`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업로드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참숯핫바베큐+콜라세트`를 모바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훌랄라치킨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마마무의 건강한 이미지와 훌랄라치킨의 강렬한 이미지가 시너지 발해 더욱 뜻 깊은...
버거킹, 결국 백기…"인종차별 논란 광고 사과" 2019-04-11 15:16:04
나서면서 이 영상은 국제적인 이슈로 떠오르게 됐다. 버거킹은 뉴질랜드 지사에 영상을 삭제하라고 지시했다며 "논란의 해당 광고는 무분별했고 다양성과 포용성에 관한 우리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지 않는다"고 사과했다. 이번 영상은 특히 중국인들의 강력한 반발을 샀다. 중국인들은 버거킹의 공식 사과를 요구했고...
BMW 뉴 3시리즈 '드라이빙 큐브' 11일 오픈 2019-04-09 14:01:22
브랜드의 상징과도 같은 모델이자 전 세계에서 이미 1550만 대 이상 판매된 bmw의 베스트셀러다. 7세대 뉴 3시리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민첩한 핸들링, 탁월한 효율성을 기반으로 반자율주행 기능 등 첨단 편의사양을 장착해 bmw가 지닌 전통적인 균형감각, 주행 특성을 계승함과 동시에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에비앙, 佛신예작가 이네스 롱제비알과 한정판 출시 2019-04-01 16:33:08
프랑스 생수 브랜드 에비앙이 프랑스의 신예작가 이네스 롱제비알과 협업해 ‘에비앙x 이네스 롱제비알 한정판’을 출시했다. 에비앙은 2007년부터 크리스티앙 라크로와, 겐조, 알렉산더 왕 등 전 세계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왔다. 롱제비알은 파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28세의 신진 여성 아티스트다. 파리,...
2019 서울모터쇼, 볼 거리 외에 100% 즐기려면 2019-03-30 08:00:05
포르쉐코리아는 지정 해시태그(#포르쉐서울모터쇼 #porsche_sms #포르쉐모멘트 #porschemoment_kr)와 함께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현장 확인 후 에코백, 포스터, 포르쉐 팔찌 등의 기념품을 지급한다. 푸조 부스는 '푸조 라이언과 함께 하는 sns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부스...
[PRNewswire] 새로운 한계 - 위블로, 공식 ICC 크리켓 월드컵 2019 시계 출시 2019-03-25 16:00:08
대한 열정을 지닌 브랜드이자, 국제 크리켓 위원회(International Cricket Council, ICC)와 협력하고, ICC의 엘리트 국제 크리켓 대회(올여름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 열리는 ICC 크리켓 월드컵을 포함)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최초의 시계 브랜드다. (사진: https://mma.prnewswire.com/media/831840/Hublot_Watch.jpg )...
[PRNewswire] iPinYou, 웨이보와 협업 2019-03-23 13:06:05
유치하도록 브랜드를 돕는 독특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들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가상 소셜 커뮤니티에서 활동한다. iPinYou는 이와 같은 중국 인터넷 사용자들과 브랜드를 연결시키고자 웨이보와 손을 잡았다. 웨이보의 데이터 관리 플랫폼(data management platform, DMP)을 이용하는...
마운틴듀 국내 최초 장르 전문 어워드, 한국 힙합 어워즈 2019서 캠페인 시작 2019-03-22 09:00:00
글로벌 비버리지 브랜드 마운틴듀가 한국 힙합 어워즈 2019와 스폰서십의 영감을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마운틴듀` 캠페인을 개최한다. 마운틴듀는 디자인 공모전 캠페인을 3월 20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20일 한국 힙합 어워즈 2019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현장 공모전...
BMW, 서울모터쇼에 '국내 첫 공개' 신차 대거 전시 2019-03-20 16:39:29
브랜드 방향성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눠 구성한다. 글로벌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미니 60주년 에디션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또 클래식 미니의 고전적 외관에 미래 모빌리티를 결합한 순수 전기차 콘셉트카인 클래식 미니 일렉트릭을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BMW모토라드는 슈퍼스포츠 모터사이클 '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