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치 가격도 오른다…대상·CJ제일제당, 10% 안팎 인상 2022-09-15 16:26:09
인상은 계속 이어져 왔다.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이달 1일 대표제품인 '야쿠르트 라이트'의 가격을 200원에서 220원으로 10% 올렸다. 농심[004370]은 이날부터 신라면을 포함해 26개 라면 브랜드의 가격을 평균 11.3% 올렸고, 오리온[271560]도 초코파이 등 자사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했다....
신라면 개당 1천원-초코파이 박스당 5천400원…먹거리가격 지속 상승 2022-09-15 06:00:14
라면 브랜드의 가격을 평균 11.3% 인상했다. 이에 따라 신라면 1봉지당 편의점 판매가격은 900원에서 1천원이 됐다. 신라면 용기면의 경우 큰컵은 1천250원에서 1천400원, 작은컵은 1천원에서 1천150원으로 각각 올랐다. 오리온도 이날부터 자사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했다. 편의점 판매가격을 보면 12개들이...
제11회 김치품평회 대상에 도미솔식품 '사각사각총각김치' 2022-09-13 11:00:02
제11회 김치품평회에서 '사각사각 총각김치' 등 8개 브랜드를 올해의 우수 김치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김치품평회는 국산 김치의 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올해는 김치 전문가...
[호텔소식] “우리 가족은 추석에 호캉스 간다” 특급호텔 다양한 추석패키지 상품 유혹 2022-08-26 17:40:07
세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풀 C 로즈 톤업 베이스와 픽스 플러스 미니맥, 파우치를 포함한다. 또한 힐링하며 가벼운 운동하기에 좋은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기간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위니아, 김치 숙성 기능 개선한 2023년형 딤채 신제품 출시 2022-08-26 08:30:12
수 있다. 아울러 김치 숙성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천연 감미료 '만니톨' 활성화를 극대화하는 숙성 알고리즘이 적용됐고 최근 홈메이드와 홈술 문화를 반영해 과일주·과일청 숙성 모드도 추가했다. 2023년형 딤채 신제품은 스탠드형 49종, 뚜껑형 18종 등 67종으로 출시된다. 위니아 최찬수 대표는 "올해는 1995년...
이마트 이어 홈플러스도 '최저가' 정책…대형마트 가격경쟁 확대 2022-08-24 08:55:05
진행하고 있으며 2월부터는 두부, 콩나물, 우유, 화장지 등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연중 상시 저가에 판매하는 '물가안정 365' 행사를 하고 있다. 물가안정 365 대상 품목 25개는 올해 2월 3일부터 7월까지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8% 늘었다. 특히 생수(2L 6개들이)는 183%, 국산콩 두부(300g 2개들이)는...
휴온스푸디언스, 추석 맞이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 2022-08-23 10:32:52
잡았다.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김치 유래 특허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지키고 아연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며, `스킨 바이오틱스 듀얼`은 특허유산균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장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유산균 제품이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건강하게 맞이하시라는 마음으로...
인플레 이겨낸 'K푸드의 힘'…CJ제일제당 분기매출 4.6조 2022-08-08 17:40:09
약 10년 만에 비비고 브랜드를 주축으로 한 해외 식품 매출은 분기에 1조2000억원을 넘어섰다. 해외 사업은 CJ제일제당이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견고하게 호실적을 유지하는 데 ‘일등 공신’ 역할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2분기 영업이익(CJ대한통운 실적 제외)이 39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했다고 8일...
바이오·해외식품 호조에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이익 사상최대(종합) 2022-08-08 17:14:27
14.2% 증가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식품사업에서는 비비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K-푸드 해외 판매 호조에 힘입어 매출은 17.8% 늘어난 2조6천63억원, 영업이익은 29.1% 늘어난 1천677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만두, 치킨, 가공밥, 롤, 소스류, 김치, 김 등 글로벌전략제품(GSP)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확장 전략을 펼친...
인플레이션에도 날았다…'K푸드의 힘' CJ제일제당 최대 영업이익 2022-08-08 16:34:58
10년만에 비비고 브랜드를 주축으로 한 해외 식품 매출은 분기에 1조2000억원을 넘어섰다. 인플레이션 악재에도 불구하고 CJ제일제당이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낸 주요 배경을 CJ제일제당의 한 임원은 이 같이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CJ대한통운 실적 제외)이 3934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