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OT7(갓세븐) 뱀뱀, 태국서 독보적 인기스타…태국 첫 솔로 팬미팅 투어 성료 2019-03-19 10:16:49
‘BLACKFEATHERTOUR_CHINGMAI’ 등 해시태그로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울러 뱀뱀은 현재 태국에서 6개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중이다. 한편 뱀뱀이 속한 그룹 GOT7은 지난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입소문만으로 50만개 팔린 스웨덴 대나무 칫솔 2019-03-18 17:23:43
전문업체이자 브랜드다. 주로 유럽과 미주 지역의 치과 등에 공급했다. 험블브러쉬를 국내에 들여온 컴버전스의 이혜영 대표는 “몇 년 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전시회에 출장 갔다가 대나무 칫솔을 접하고 ‘이거다’ 싶었다”며 “친환경 화장품 회사를 접고 총판 사업을 시작했다”고...
Z세대와 '소통'하러 기업들 '틱톡'한다 2019-03-15 09:58:36
영상들이 우후죽순 올라오기 시작했다. 지난달 20일부터 이달 3일까지 해시태그 ‘#반값송’을 단 게시물은 약 6천여 건, 영상들의 총 조회수는 450만회다.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계정의 동영상 조회수인 362만회보다 100만여회 이상 높다. 틱톡을 활용한 sk텔레콤의 광고는 처음이다. sk텔레콤은 “앞으...
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 전개 2019-03-11 15:27:38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금 다른 특별함'을 테마로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톡톡튀는 다채로운 색감…인플루언서들 사이 핫템 `스톤브릭` 2019-03-08 10:36:52
화장품 브랜드 `스톤브릭(stonebrick)` 안테나숍이 지난달 14일 홍대에 오픈해 10~20대 젊은 층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주말 동안 많은 인파들이 매장을 방문한 이후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스톤브릭을 해시태그한 게시물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함은 물론,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플랫폼에서도...
[킹메이커의 퍼스널 브랜딩] 자신감·멘탈·키워드···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3가지 비법은? 2019-03-06 15:23:00
무엇일까. 자신만의 브랜드 구축에 가장 큰 역할을 하는 것은 바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다. SNS의 골자는 소통인 만큼 자신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면 퍼스널 브랜딩도 어렵기 때문이다. 이번 글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대해 알아볼 텐데, 그 중에서도 대중과의 소통에 필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잘하는 방법에...
[게시판] 신세계면세점, '대만 식객 원정대' 모집 2019-03-04 10:26:34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 여행원정대는 4월 26일부터 3박 4일간 김 작가와 함께 대만의 맛집을 탐방한다. 항공과 숙박, 식사 등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 희망자는 27일까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의 '신세계 여행원정대'게시글을 리그램 하고 해시태그를 추가한 뒤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독립선언서 읽고 셀카…2만여명 시선 꽂힌 국가브랜드업 전시회 2019-02-25 11:47:41
시선 꽂힌 국가브랜드업 전시회 "우리말로 쉽게 풀어쓴 독립선언서와 외국어 번역본에 큰 호응" '100년전 독립운동가가 꿈꾼 대한민국' 되새겨본 기회 반크·연합뉴스 공동주최 전시회 막 내려 (서울=연합뉴스) 왕길환 기자 = "우리말로 쉽게 풀어쓴 독립선언서와 이를 프랑스어, 러시아어, 중국어, 아랍어 등...
출근길 사로잡는 가성비 아침 세트 2019-02-22 17:55:35
대형 브랜드들은 일찌감치 아침식사 메뉴를 개발했다. 2006년 맥도날드가 맥모닝으로 시작한 미국식 아침 메뉴는 이제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뚜레쥬르 등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다. 스타벅스도 ‘모닝박스 5종’을 내놓으며 아침식사 시장에 뛰어들었다.파리바게뜨파리바게뜨는 오전 7시~10시 ‘파리의...
기아차, JYP와 손잡고 'K팝 브랜드 마케팅' 2019-02-21 09:42:45
비트는 1만5천개 이상의 해시태그(#)를 생성하고 3천만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브랜드 체험관 비트 360에서 있지와 함께 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JYP와 협업해 적극적인 글로벌 문화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bry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