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테크놀로지, 향상된 성분과 어플리케이터에 주목하다 2013-04-24 10:04:01
산업’이 최근 업계에 돌풍을 불어 일으켰다. 이질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하나의 창조물을 만드는 하이브리드는 이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하나의 코드로 작용하고 있다. ‘아름다움’과 ‘감성’을 전제로 한 뷰티 업계에도 하이브리드 돌풍은 예외가 없다. 과학적 접근과 스마트 뷰티 제품을 둘러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로레알그룹, 홍익대학교와 ‘로레알 오픈 이노베이션 패키징 챌린지 아시아’ 진행 2013-04-22 15:28:23
혁신을 거듭 하고, 다양한 산학, 외부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업계와 함께 발전하는 윈- 윈 모델을 만들 것’’이라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아빠 어디가” 아빠와...
편의사양 올리고 가격 내리고…국산차 내수침체 탈출작전 2013-04-22 15:28:00
강화했다. 최근에는 체어맨w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최장인 7년, 15만㎞ 보증 서비스를 내놓았다. 체어맨 v8 5000 모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7년 동안 최대 7회 전문 상담원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차량을 인도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w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
까다로운 골드미스까지 반한 화장품? 2013-04-22 15:26:01
이처럼 골드미스들은 문화, 패션,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왕성한 구매력으로 자기계발과 외모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특징을 보이며 수준 높은 제품을 추구하는 성향으로 트렌드를 이끄는 경우가 많다. 골드미스를 표방하는 연예인이 선호하는 소품이나 다이어트 요령, 피부 관리, 성형시술 등은 금세 입소문을...
[★★화보] 여신 유진, 팔색조 뷰티 화보 공개 2013-04-22 10:03:06
지난달 뷰티에 대한 유진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더불어 유진만의 경험과 노하우로 개발된 메이크업브랜드 드루(drww.)를 최초 공개하며 특별한 뷰티 토크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드루(drww.)는 한국 여성들의 고유 피부색에 착안해 시즌에 따라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컬러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네일 아트, 어떻게 시작된 걸까? 2013-04-19 09:13:05
(자료제공: 한국 네일 협회/ 키스 뉴욕 네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dna 신드롬, 한국 여성은 안다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신세경 메이크업? CC크림과 립스틱으로 올킬 2013-04-18 10:10:02
뷰티팀] ‘여배우 립스틱’과 ‘cc크림’은 최근 뷰티 업계의 화두다. 극중 윤은혜, 소이현, 송혜교가 바른 립스틱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고 그 여세를 몰아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신세경 립스틱도 인기의 중심에 있다. ‘bb크림’에서 한 단계 진화된 ‘cc 크림’도 주목해야 할 아이템. cc 크림은 스킨 케어와...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아름다움도 따라온다는 '이너 뷰티' 개념이 확산된 데다 성장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화장품 업체들은 올 들어 마시는 제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이너뷰티 시장에서 첫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vb프로그램 슈퍼콜라겐'이다. 당초 다이어트와 몸매 개선에 중점을 뒀지만...
유통마케팅의 진화, 팝업스토어 2013-04-17 19:45:26
뷰티 업계에서 새로운 흐름으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다수의 브랜드에서는 브랜드 론칭이나 신제품 출시를 공식적으로 알리는 장이자 전시나 공연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이나 고객들의 체험 등을 기반으로 둔 다양한 방식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일례로 최근 한 달 사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명동본점에 각각 7일씩...
[2013대표브랜드]혁신 기술로 모발 보호와 스타일링을 한번에, 필립스뷰티… 2013-04-17 17:59:49
뷰티제품을 개발, 생산하며 전세계 뷰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여자의 시간까지 뷰티하는’ 필립스뷰티는 여성들이 모발 손상 없이 쉽고 편리하게 아름다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이미 유럽과 중국에서는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여성들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