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비빔면·스포츠 음료…'여름 전쟁' 뜨겁다 2013-05-28 17:33:12
이온 성분 등을 포함시켰다. 롯데칠성음료도 ‘게토레이 오렌지’를 내놓고 맞불을 놓았다. 게토레이 오렌지는 인공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상큼한 오렌지향을 가미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7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메이저리그 경기 관람 기회도 잡을 수...
‘출생의 비밀’ 여배우 화장대 위에서 포착한 핫 건강 트렌드! 2013-05-28 17:01:23
아니라 주인공이 수시로 마시는 음료나 자주 머무는 공간, 심지어는 회사나 방 안까지 그 범위를 넓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다.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과 별반 다르지 않을 드라마 속 공간은 극 중 스토리와 함께 좋은 눈요기가 된다. 특히 여주인공의 입고 드는 모든 것, 화장대, 옷장을 비추는 장면에선 여성들의 시선을...
[건강한 인생] 50돌 맞은 국민 의약품 삼총사 '박·아·삐' 2013-05-28 15:35:00
최초의 자양강장 드링크제 ‘박카스’는 1963년 음료 형태로 처음 팔린 후 50년째 동아제약의 간판 브랜드 역할을 하고 있다. 당초 박카스는 1961년 알약 형태의 정제로 만들어졌으나 제조기술 미숙으로 당의를 감싸는 외피가 녹는 문제로 반품이 잦았다. 고심 끝에 1963년부터 지금과 같은 음료 형태로 전환하면서 선풍적...
아프리카TV, 모바일 TCG '클랜워즈SE' 출시 2013-05-27 12:50:48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게임 리뷰를 작성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노트를 선물하며,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freecatvgame)을 방문해...
이제 식음료는 3가지 트렌드로 통한다 2013-05-27 10:42:43
대표적인 기능성 차 음료로 헛개 음료가 있다. 헛개 음료 시장은 헛개 음료가 음주 후 갈증 해소에 유용한 음료로 시작해 칼로리, 나트륨, 당류 등 제로 칼로리 건강음료로 알려지면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CJ 제일제당의 컨디션 헛개수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에 100% 국산 칡...
달라도 다른 카드게임 '클랜워즈SE', 27일 출시 2013-05-27 10:38:42
중국 출시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게임 리뷰를 작성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노트를 선물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대상, 홍초로 기능성 음료시장 진출 2013-05-27 09:33:37
`홍초&스파클링` 2종으로 음료시장에 진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들 음료는 식초의 초산을 기반으로 피로의 원인인 젖산을 분해하는 동시에 스트레스 해소 호르몬을 촉진시켜 주는 기능을 합니다. 대상 관계자는 "기능성음료 시장은 12년 기준 약 1조 8천억 규모로 전체 음료시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마켓인사이트] 빙그레, 웅진식품 인수 참여 2013-05-23 17:20:17
통해 과즙음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빙그레뿐 아니라 신세계 농심 lg생활건강 cj 롯데칠성 spc 동원f&b 등이 웅진식품의 잠재적 인수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ktb pe, imm pe를 비롯해 국내외 사모펀드들도 웅진식품 인수를 검토하고 있다. pe들은 전략적투자자(si)들과 손을 잡는 방안도 모색하고 있다. 매각주관사인...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라면업계에 믹스 열풍을 몰고 왔다면 이젠 음료 시장이 그 바통을 이어받고 있는 분위기다. 22일 음료업계에 따르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믹스 스타일'의 신제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서로 다른 맛의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혼합하거나 기본 음료에 보조 재료를 가미해 맛이나 영양을 가미하는 형태다....
에바다, 건강커피 대중화 박차 2013-05-22 09:15:54
시장을 선점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에바다인터네셔널`은 산수유, 오자 등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한방허브 16종을 첨단 바이오 발효기술로 농축한 `남자커피`와 여성에게 인기있는 한방 발효허브 18종을 농축한 `여자커피`를 최근 발표해 국내 커피업계의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건강발효식품 전문기업. `토토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