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엠케이공감애드, 지속적인 선행 활동 공개 ‘초록우산 명예홍보대사 위촉’ 2021-01-17 09:00:05
수 있었다는 평가다. 엠케이공감애드는 탄탄한 성장을 도와주고 있는 신뢰의 마케팅 파트너로 자리잡고 있다. 믿을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으며 전문가를 1명씩 일대일 배정해 원하는 방향을 분석, 계획해 적용해준다. 엠케이공감애드는 평소 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주4일제 근무,...
[안현실 칼럼] 챗봇 '이루다' 때문에 AI 때려잡자고? 2021-01-14 17:52:04
“돈을 벌기 위한 노이즈 마케팅?”에서부터, “처음부터 완전한 게 어디 있나?” “개인정보는 제대로 보호했을까?” “부작용이 빤히 보이는데 바로 서비스한 건 잘못이야” “AI가 아니라 사람이 문제지” “모범답안만 말하는 AI라면 무슨 재미?” “세상엔 별사람 다 있다. 취향 따라 원하는 챗봇 선택하면 안 되나?”...
"농식품 수출 성과 이어가자" 비대면 수출 확대 간담회 2021-01-13 11:00:02
중요하다는 데 공감하면서 앞으로 계속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수출업체들이 해외 대형 온라인몰 등에 입점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을 냈다. 수출국의 식품시장 동향, 통관기준, 라벨링 규정 등에 대한 정보 제공이 강화돼야 한다는 목소리도 나왔다. 농식품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챗봇으로 버스·기차표 예매…대구 사회적 경제 '디지털 전환' 2021-01-07 17:34:33
발굴, 온라인 홍보사이트 구축과 비대면 마케팅 기법 등을 가르쳐 경쟁력을 키울 계획이다. 대구시는 디지털·그린 뉴딜사업과 사회적 경제도 접목해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확충할 방침이다. 올해 15개의 뉴딜 분야 사회적 경제 기업 창업도 지원하기로 했다. 홍의락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사회적 경제에 청년창업과 뉴딜정...
KCC건설, 스위첸 ‘2020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2021-01-05 16:40:58
은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등을 수상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매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집, 사람, 관계에 대한 남다른 시선을 보여주며 여느 아파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색다른 콘텐츠를 많이 선보이겠다"고...
서울의 안전 '생활공작소'와 함께…"주부부터 MZ세대까지 취향 저격" 2020-12-30 21:10:23
'네이밍 마케팅'을 진행하고 계신대, 아이디어가 어떻게 도출되는지 궁금합니다. 팀원들이 회의를 자주하나요?회의 시간에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데 그 회의가 꼭 제품명을 도출하기 위한 회의는 아니고 전혀 다른 회의 중에 "이번에 신제품 나오는데 이거 이름 뭐로 하지?"라는 이런 질문 하나에 직원들이...
21년 3월 아시아 모델의 축제 `페이스 오브 아시아2021` 진행 2020-12-30 13:19:09
전 세계의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했다"고 올 한해를 평가했다. 그는 이어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단순한 모델 행사로 끝나지 않고, 관련 산업의 IT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유통과 마케팅이 결합된 산업적 확장성까지 창조하는 미래를 지향하면서, 공감과 참여를 매개로 아시아인들과의 접점을...
정직유부 기부 챌린지 실시, ‘고객이 참여하는 기부소비문화 기여’ 2020-12-30 13:15:10
이어지고 있기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사업을 전국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현홍 대표는 “연말 맞이 기부 챌린지를 성황리에 진행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가맹점주님들과 기부증을 받기 위해 추운 날 마다하지 않고 찾아 주시어 따뜻한 밥심을 모아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다...
[연세대 캠퍼스타운 에스큐브 입주기업] 사회초년생을 위한 커리어 멘토링 플랫폼 파인드 2020-12-28 10:47:00
내년 상반기 지원금이 확보되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는 한편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특히 파인드는 멘토단을 사회초년생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가진 이들로 구성했다. 김준범 공동대표는 “3~5년 차 커리어를 가진 멘토가 어떤 과정을 통해 직무를 정했는지, 어떤 실패를 겪었는지...
영화 '위대한 쇼맨'으로 본 행동경제학 2020-12-25 17:18:25
지내기도 했다. 광고·마케팅의 아버지 피니어스 바넘바넘의 찬반론자들이 모두 공감하는 점은 그가 현대적인 의미에서 광고를 활용한 선구자라는 사실이다. 바넘은 소비자를 끌어모으기 위해 거짓말과 과장, 왜곡을 서슴지 않았다. 체중이 220㎏인 단원은 350㎏으로 몸무게를 ‘뻥튀기’했다. 장신의 미국인을 지지대 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