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가 더 싼지 겨뤄보자"…장바구니 최저가 大戰 2022-07-19 15:26:29
브랜드로 확대했다. 브랜드픽의 상품들이 시즌과 이슈성, 할인 혜택 등을 고려해 선정된 만큼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방침을 변경했다. 이미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아울렛 상품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위크’는...
농협, '한국농협김치' 7t 첫 일본 수출…"미국 진출도 계획" 2022-07-19 10:04:46
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합치고 통합 김치 브랜드인 한국농협김치를 출범시켰다. 그전까지 농협 산하 김치공장들은 각자의 김치 브랜드를 운영했다. 이번에 수출되는 물량은 썰은김치, 묵은지, 파김치, 갓김치 등으로 NH농협무역이 거래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마켓 중심으로 공급된다. 농협은 오는 27일 일본 최대 ...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DAY` 특가 프로모션 실시 2022-07-18 14:21:22
휴온스푸디언스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동안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너셋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너셋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너셋 제품 할인에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준비했다. 이달에는 패밀리...
CJ제일제당 새 성장동력은 '식물성 식품'…2025년 매출 2천억원 목표 2022-07-18 12:00:02
브랜드 '플랜테이블'(PlanTable)을 출시하고 비건 만두와 김치 등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에는 플랜테이블 제품으로 떡갈비, 함박스테이크, 주먹밥 등을 추가하면서 제품군을 확대했다. 플랜테이블 제품의 경우 출시 6개월 만에 미국, 일본, 호주 등 20여개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관련 제품...
한식명가 경복궁,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외식경영부문 대상 수상 2022-07-14 10:08:20
최고의 명품대상`에서 전문 외식 기업 엔타스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이 외식경영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1991년 인천에서 창업한 이후 30년 동안 `음식과 건강, 행복`을 전달한다는 슬로건 아래 외식경영 한길만 지켜온 ㈜엔타스는 경복궁, 삿뽀로, 팔진향 등 현재 전국 100여개의 직영지점을 운영하고 있...
"한 푼이라도 아끼려 찾은 생존법"…밤늦게 마트 가는 2030 2022-07-11 21:00:01
이마트24의 ‘민생 시리즈’도 초저가 브랜드다. 490원짜리 라면, 300원짜리 포장김 등 대부분 제품이 1000원 이하다. 2000원대 미니덮밥도 인기다. GS25 역시 달걀·쌀·간편식 위주로 가성비 브랜드 ‘실속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할인 효과는 실제 매출로 이어졌다. CU의 마감 할인 서비스인 ‘그린세이브’ 매출은...
DH글로벌, 대성엘텍 인수…전장사업 진출 2022-07-11 15:55:05
냉장고, 의류 관리기, 제빙기 등을 내년 초 양산하겠다"고 말했다. 디에이치글로벌은 지난해 매출 3260억원을 올린 생활가전 주문자 상표 부착생산(OEM) 전문업체다.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 양문형 냉장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등 프리미엄 가전을 생산한다. 독자 브랜드 스테닉(STENIQ)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풀무원, 가정간편식 '식물성 지구식단' 만두·볶음밥 출시 2022-07-07 08:23:58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풀무원식품은 식물성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식물성 지구식단'의 첫 번째 제품으로 냉동만두와 냉동볶음밥 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냉동만두 제품은 '표고야채 한식교자', '두부김치 한식교자' 2종이고 냉동볶음밥은 '식물성 철판 제육볶음밥'이다...
"식탁 물가 잡아라"…정부대책 발 맞추는 대형마트 2022-07-04 17:43:59
최후의 가격 방어선이 될 수 있어야 한다”는 특명을 내려 꾸린 팀이다. 대형마트뿐 아니라 편의점들도 인플레 방어 전선에 뛰어들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말 생활 물가 안정을 위한 초저가 브랜드 ‘굿민’을 내놓은 게 그런 사례다. 달걀, 삼겹살 등 식탁 물가에 체감이 큰 신선 식품을 먼저 선보인 후 주요 생필품...
"쿠팡보다 싸게"…이마트, 유통가 '최저가 전쟁' 불 지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04 16:56:39
상품 브랜드 '굿민'을 론칭하고 7월 한 달간 '물가 잡는 알뜰장보기' 콘셉트의 할인 행사를 펼친다. 세븐일레븐 측은 "코로나19 이후 편의점에서 식자재 및 생필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최근 고물가 행진이 이어져 고객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초저가 브랜드 굿민을 론칭했다"고 설명했다.쏟아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