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상담톡' 시장진출 가속…어바이어코리아와 협약 2017-09-13 11:41:12
= 카카오는 13일 고객 상담센터 전문업체 어바이어코리아와 '컨택센터 채팅 상담 및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체결에 따라 두 회사는 고객 상담 솔루션인 카카오의 '상담톡'과 어바이어코리아의 '오시아나'를 연동하고 공동...
경북TP 올해 100대 프라이드기업 선정 2017-08-24 11:31:19
19곳을 새로 지정했다. 선정 기업은 경북TP 컨택센터 및 기술금융센터 전문위원들이 밀착 컨설팅으로 판로, 생산관리, 투·융자 등을 지원한다. 세계한인무역협회(OKTA)와 연계해 수출을 지원한다. 이재훈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은 "유망 중소·중견기업 성장을 유도해 대내외 어려운 환경을 돌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
[PRNewswire] 브라데스코은행 2017년 전반기 실적 2017-07-28 09:55:12
컨택 센터와 헬스 앱 분야에서 수상하였다(에디토라 이그제큐티보스 파이낸세이로스). - "2017 최고의 경영 기업"에 포함되었다(발로르 에코노미코 뉴스페이퍼 산하 발로르인베스테 매거진) - 브라데스코세구로스그룹은 "발로르 파이낸세이로 - 세구로스, 프레비덴시아 에 카피탈리자사옹" 연감에 또다시 소개되었다(발로르...
[ 사진 송고 LIST ] 2017-07-14 17:00:00
건강가정·다문화센터 집회에 등장한 풍선인형 07/14 16:49 서울 이희용 처우개선 촉구하는 건강가정·다문화센터 종사자들 07/14 16:56 서울 이종건 계곡 고립자 구조는 이렇게 07/14 16:58 지방 강종훈 구창근 CJ푸드빌 신임 대표이사 --------------------------------------------------------------------...
롯데홈쇼핑, '스마트컨택센터'로 고객만족 극대화 2017-07-05 13:13:56
이완신·사진)의 전략은 통했다. ‘스마트컨택센터’ 설립으로 고객과 적극 소통하면서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옴니채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롯데홈쇼핑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7 한국서비스대상’ 홈쇼핑 부문...
[게시판] KT, 지능형 고객 센터 세미나 2017-06-28 10:11:49
[게시판] KT, 지능형 고객 센터 세미나 ▲ KT[030200]는 지난 27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AI 트랜스포메이션, 컨택센터 혁명'을 주제로 고객 초청 세미나를 열고,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AIBOT) 등 고객 센터 솔루션과 사업 모델을 소개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교보증권 "효성ITX, 스마트팩토리 핵심 역할 할 것" 2017-06-19 08:25:02
이윤상 연구원은 "효성ITX는 컨택센터 아웃소싱 시장의 국내 1위 기업으로, 과거 콜센터가 단순응대 위주였다면 컨택센터는 데이터와 멀티채널을 이용한 상품 판매 채널"이라며 "이 분야 1위인 효성ITX는 인공지능과 빅데이터를 접목한 서비스를 통해 컨택센터를 첨단 지식서비스 센터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KT CS 콜센터 서비스품질 '우수' 2017-05-24 20:28:27
전국 브리프 kt cs는 회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 중 네 곳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7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선정된 센터는 농협은행, kt스카이라이프, 쿠팡, 국민카드 등 네 곳이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KT CS 운영 컨택센터 4곳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17-05-23 11:13:24
kt cs는 자사가 운영하는 컨택센터 중 4곳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콜센터 부문 조사는 41개 산업 247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 서비스 품질지수 90점 이상이면 우수...
벤츠 '국내 맞춤형 커넥티드카 서비스' 9월 첫선 2017-05-01 06:10:03
부품 교환 시점, 부품 고장 이유 등을 서비스센터로 전달하는 기능도 갖췄다. 24시간 긴급출동을 요청하거나 사고 때 차량이 자체적으로 위험을 감지해 차량 위치 및 안전띠 착용 탑승 인원 정보 등을 고객컨택센터로 전달하는 기능도 있다. 목적지 관련 정보, 주변 맛집 검색 등 개인 비서 기능의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