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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신요금제 효과로 고객 보유력 강화-현대 2014-05-23 07:49:18
요금제 효과로 고객 보유력이 강화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26만원을 유지했다.김미송 연구원은 "스마트폰 출고가 인하가 본격화되고 있다"며 "단말가격 부담이 완화돼 소비자들은 보조금보다는 할인 혜택 등 요금에 더욱 민감하게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통신사별 요금제의...
NS윤지 `기변투미` 뮤비, 초미니 차림으로 19금 섹시연기 선보여.."데프콘 넉다운" 2014-05-22 17:10:57
‘요금으로 50% 더 할인’, ‘널 빛나게 해줄 유플 대박기변’, 꾈-0010~’등의 노랫말을 통해 유플러스 ‘대박기변’의 장점과 사용법을 알리고 있어 기기변경에 관한 정보 인지 및 관련 고객 증대를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변투미’ 뮤직비디오는 유튜브(www.youtube.com/user/LGupluslte)를 통해 무료로...
<이동통신사 주가 전망…단기 '흐림' 장기는 '맑음'> 2014-05-22 11:31:07
요금할인을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보장해야 한다. 단말기를 판매할 때 약정가입 시 제공하는 요금할인액을 보조금인 것처럼 포장하는 '공짜휴대전화' 상술도 금지된다. 김홍식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앞으로 단말기 유통법의 세부 내용이 정해져야하지만 시장에선 이미 보조금 제한 효과가 나타나고...
SK텔레콤, 단말기 출고가 인하 전략으로 `큰 인기` 2014-05-22 08:37:02
결합형 요금할인 프로그램 `착한 가족할인` 역시 출시 이틀 만에 5만여 명이 가입하는 등 인기를 얻으며 가입고객 증가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착한 가족할인은 신규 가입이나 기기변경 또는 약정만료 후 재약정 고객이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 중인 가족과 회선을 결합하면, 가입 요금제와 결합 회선 수(최대...
파격요금제 꺼낸 SKT…휴대폰시장 또 戰雲 2014-05-21 21:05:56
늘리는 요금제는 처음이다. 이미 선보인 ‘착한 가족할인’과 마찬가지로 가족의 범위도 기존보다 대폭 확대한다. 결합 가능한 가족 범위가 본인은 물론 배우자의 부모·형제·자매 등으로 넓어지기 때문에 혜택도 커진다. sk텔레콤이 ‘파격적인 요금제’라며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던...
출고가 인하 선도한 KT, LTE 가입자 900만 돌파! 2014-05-21 11:52:29
파격할인 제공하는 '알짜팩'과 멤버십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무후무 멤버십' 등 다양한 방면으로 고객의 혜택을 확장 시켰다. 특히 지난 달 출시한 '완전무한79' 요금제는 월정액 61천원(2년 약정 기준)만으로 10gb의 기본 제공량과 매일 2gb씩의 추가 데이터를 제공해 통신3사가 중...
SK telecom 착한 가족할인, 가족끼리 묶으면 요금 '뚝'↓…혜택은 '쑥'↑ 2014-05-21 07:00:56
요금제·결합 회선수 따라 24개월간 요금 할인 가족범위도 대폭 확대 [ 안재석 기자 ] sk텔레콤은 지난 18일 가족결합형 요금 할인 프로그램인 ‘착한 가족할인’을 선보였다. 이 요금제의 핵심은 ‘가족’이다. 신규 가입과 기기 변경, 약정 만료 후 재약정 고객이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하는...
스마트폰 요금제 탄생에서 출시까지…'집토끼'마음 사로잡을 굿 아이디어 '짜고 또 짜내고' 2014-05-21 07:00:05
요금제의 종류는 50가지를 훌쩍 넘는다. 최근엔 ‘착한 가족할인(sk텔레콤)’과 같은 새로운 요금제도 속속 등장하는 분위기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 그러나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다. 너무 많은 선택지는 오히려 부담이다. 자칫 요금제 파도에 묻혀 허우적댈 확률이 높다. 왠지 잘못...
[이슈N] 이통3사 영업 정상화 `마케팅 전쟁` 시작 2014-05-20 16:26:46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았던 통신비 할인 혜택도 속속 등장하고 있네요. <기자> 네. 그동안 스마트폰 전용 요금 출시로 높아진 통신비는 가계에 큰 부담이었는데요. 영업정지 이후 이통 3사는 앞다퉈 할인 요금제를 내놓고 있습니다. 먼저 SK텔레콤은 가족결합 할인 요금제를 선보였는데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가족...
이통사, 영업 정상 가동··新 마케팅 대전 2014-05-20 16:26:30
출고가 인하와 동시에 각종 요금 할인 프로모션으로 점유율 수성에 나서겠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윤원영 SK텔레콤 마케팅부문장 "단말기 출고가 인하와 함께 경쟁사와는 차별을 두고 SK텔레콤만의 경쟁력있는 상품으로 영업에 나서겠다" 단독영업 기간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한 KT역시 1년만에 단말기를 교체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