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19일) 2019-11-19 15:57:31
│138,023 │67,530│ ├──────┼─────┼─────┼──────┼─────┼─────┤ │아이씨디│107,343 │56,619│에코마케팅 │121,169 │34,562│ └──────┴─────┴─────┴──────┴─────┴─────┘ ※ 오후 3시 30분 장마감 기준 (서울=연합뉴스) (끝)...
차길영 대표, 세종대서 에듀테크 AI팀수학 발표 2019-11-18 17:52:04
사례’를, 상덕 중고 정보시스템 센터장 요코하마 유이치는 ‘AI시대의 배움이란?’을, 중국 차이나 그래비 디에나 고 대표는 ‘에듀테크 회사를 위한 중국 내 마케팅 방법’을, 뉴페이지 최병혁 대표는 ‘맞춤형 교육 데이터에서 길을 찾다.’등의 다양한 국가의 에듀테크 현주소를...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6일) 2019-11-06 15:57:32
│에코마케팅 │129,808 │35,979│엔지켐생명과│202,128 │30,017│ ││ │ │학 │ │ │ ├──────┼─────┼─────┼──────┼─────┼─────┤ │클래시스│128,066 │82,096│해마로푸드서│194,556 │645,708 │ ││ │ │비스│ │ │...
공연을 핵심 관광콘텐츠로 만들자 2019-11-03 14:06:08
관광객을 위한 공연 제작 지원과 해외 마케팅을 확대하는 노력도 필요하다. 마지막으로 국제적 규모의 공연 관광 축제와 결합하는 것도 필요하다. 2002년 개장한 싱가포르 에스플라네이드 극장은 싱가포르국제예술축제를 비롯해 중국 예술축제, 인도 예술축제, 말레이시아 예술축제 등 연중 국제 예술축제를 개최해 2018년...
[표] 주간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19-11-01 18:11:12
│에코마케팅 │521,784 │147,652 │크린앤사이언│419,642 │146,992 │ ││ │ │스 │ │ │ ├──────┼─────┼─────┼──────┼─────┼─────┤ │대아티아이 │504,796 │888,364 │파워로직스 │419,152 │431,030 │...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30일) 2019-10-30 15:57:56
│에코마케팅 │137,618 │39,381│이녹스첨단소│210,534 │35,929│ ││ │ │재 │ │ │ ├──────┼─────┼─────┼──────┼─────┼─────┤ │엠씨넥스│132,305 │55,365│캠시스 │209,211 │739,403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깜짝실적'…영업익 42% 증가한 1205억 2019-10-30 14:45:25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했다"며 "채널 재정비와 마케팅비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임차료 부담이 높고 수익성이 낮은 오프라인 채널의 구조조정을 단행한 결과로 전문가들은 풀이했다. 주력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도 시장 예상(컨센서스 매출...
경남 관광·마이스 컨트롤타워 생긴다 2019-10-28 16:09:41
도시마케팅과 국제행사 유치를 위해 2012년 설립됐다. 하지만 소규모 조직과 부족한 예산 탓에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도내 유일한 마이스 전문 시설인 창원전시컨벤션센터(CECO·사진)의 활용도 역시 이전보다 늘어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렬기 경남컨벤션뷰로 마이스팀장은 “관광재단...
케이엠제약, 화장품 사업 본격 진출 2019-10-22 15:39:42
에스 링클리프팅 톡스` 제품이 오는 23일 2차 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 제품이 향후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의 주성분은 바오밥나무 펄프와 황금누에고치 추출물이며 특히 바오밥나무 펄프 추출물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했고 황금 누에고치 추출물은 특허를 받은 성분이다....
랩코스 데일리 스킨 마스크팩, 아마존 TOP 10 셀러 선정 2019-10-16 11:04:52
구성, 포장 디자인까지 현지 시장 맞춤형으로 마케팅한 것이 미국 시장에 통했다고 분석된다. 랩코스 관계자는 “2020년에는 랩코스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유저들과 소통하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꾸준히 해외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며, 국내에서도 반응이 뜨거운 시카, 진주, 차콜, 에스까르고, 씨위드 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