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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매출 1위 비결…수도권 공략·점주와 상생 2019-12-02 17:29:51
대책’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기도 했다. 편의점업계 재편 가능성 점포당 매출, 3.3㎡당 매출은 가맹점주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지표다. 이 지표가 최근 더 주목받는 것은 업계 재편 가능성 때문이다. 내년부턴 계약기간 5년을 채운 점주가 급증한다. 한국편의점산업협회에 따르면 내년 2974개, 2021년 3617개,...
[특징주] 우양, 코스닥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는 상회(종합) 2019-11-20 15:41:45
= 가정간편식(HMR) 전문기업 우양[103840]의 주가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20일 약세로 마감했다. 이날 우양은 시초가(6천60원) 대비 21.04% 내린 4천785원에 거래를 마쳤다. 다만 이는 공모가(4천200원)보다는 13.93% 높은 수준이다. 우양은 장중 한때 시초가보다 5.45% 높은 6천390원에 거래됐으나 이후 하락세로 돌아섰다....
[특징주] 우양, 코스닥 상장 첫날 약세…공모가는 상회 2019-11-20 09:37:21
가정간편식(HMR) 전문기업 우양[103840]의 주가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20일 장 초반 약세다. 이날 오전 9시 19분 현재 우양은 시초가(6천60원) 대비 6.77% 내린 5천650원에 거래됐다. 다만 이는 공모가(4천200원)보다는 34.52% 높은 수준이다. 우양은 장중 한때 시초가보다 5.45% 높은 6천390원에 거래됐으나 이후 하락세로...
친환경·관계개선·교육…기업 사회공헌 트렌드는 'UPGRADE' 2019-11-12 06:00:01
전국 CU편의점 1만3천500곳을 거점으로 하는 미아 예방 및 찾기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적장애인, 치매 환자 등을 안전하게 인계하는 사업을 진행했다. 친환경(G) 부문에서 기업들은 전통적으로 집중하던 환경 보전 및 정화 활동뿐 아니라 건강한 사회를 위한 친환경 경영, 환경성 질환 예방, 환경 교육 부문에서도 책임을...
"GS리테일, 3분기 실적 양호…편의점 수익 개선 이어진다" 2019-11-08 07:23:25
양호했고, 편의점 사업의 수익 개선이 이어질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만5000원을 유지했다. 서정연 연구원은 "GS리테일의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2%, 16.7% 증가한 2조3756억원, 906억원을 기록했다"며 "매출은 예상한 수준의 저성장 기조를...
유통업계 다시 볕드나…'3가지 위기탈출 신호'에 주가 일제히 급등 2019-11-06 17:37:06
롯데하이마트(9.1%), 현대백화점(3.8%) 주가가 급등했다. 이마트는 그동안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에 내줬던 유통주 시가총액 1위 자리를 다시 찾아왔다. 유통 기업 주가가 이처럼 동반 급등한 것은 최근 전례가 없었다. 상승은커녕 올 들어 속절없이 주가가 떨어지기만 했다. 소비 트렌드가 온라인으로 급속이...
내년이 설레는 편의점株 투톱…재계약 시즌 점유율 확대 노려 2019-11-05 17:17:38
8월 이후 조정 양상을 보이던 편의점 대표주가 반등 움직임을 나타내고 있다. 3분기 ‘깜짝 실적’은 아니지만 내년부터 시작되는 편의점 ‘재계약 시즌’을 맞아 기대주로서의 가치가 주목받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5일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3분기...
BGF리테일, 상승중 전일대비 +5.01%... 이평선 역배열 상황에서 반등 시도 2019-11-04 15:12:15
편의점 1위의 전문유통기업인 BGF리테일(282330)이 장 막판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보합으로 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후 3시 11분 현재 전일대비 5.01% 수준인 18만85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5일, 20일, 60일 이동평균선이 역배열 상태로 하락 추세를 이어오다가 주가가 반등하는 모습이다. 거래량은...
"기상특보 내리는 날 주가 떨어진다…맑은 날 카드매출 증가" 2019-10-22 11:51:11
하나카드 신용카드 업종별 일평균 매출 정보와 기상청 날씨 정보를 통합 분석한 결과, 전 업종을 기준으로 날씨가 맑은 날의 카드 매출이 그렇지 않은 날보다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맑은 날보다 눈·비가 올 때 매출이 오르는 업종은 온라인 쇼핑과 백화점, 면세점이었다.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은 매출이 감소했다.
"기상특보 내리면 주가 떨어진다…호우·한파 때 하락폭 더 커" 2019-10-22 11:35:19
백화점, 면세점이었다.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은 매출이 감소했다. 야회·문화 업종도 눈·비가 오는 날 매출이 적었지만, 실내 활동은 매출이 늘었다. 다만 실내 활동이더라도 골프 연습장은 매출이 증가한 반면, 노래방과 당구장은 매출이 감소하는 등 업종에 따라 차이가 있었다. 식생활 업종도 눈·비의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