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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가전·TV '쌍끌이'에 반기 사상 최대 실적(종합2보) 2021-07-29 17:27:24
오브제컬렉션의 인기 덕이라는 게 LG측의 설명이다. H&A경영관리담당 김이권 상무는 2분기 실적발표 이후 진행한 컨퍼런스콜에서 "오브제컬렉션이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두자릿수 이상의 고수익성(영업이익률)을 내고 있다"며 "LG만의 디자인과 기능, 성능 차별화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2분기 최고 실적…매출액 17조 원 돌파 2021-07-29 16:12:35
LG 오브제컬렉션의 인기로 매출액 6조 8,149억 원, 영업이익 6,536억 원을 달성했다. 특히 생활가전은 상반기 매출에서 월풀을 1조 6천억 원 가량 앞서며 세계 1위를 차지했다. TV 사업의 경우, 올레드 TV 판매가 큰 폭으로 늘며 4조 426억 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올레드 TV는 전체 TV 매출 가운데 30% 이상을 차지했다....
'생활가전·TV 호조'…LG전자, 역대 2분기 최고 실적 썼다 [종합] 2021-07-29 16:07:37
'LG 오브제컬렉션'이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 코로나19 여파에 따른 집콕·비대면 트렌드 확산으로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건조기, 식기세척기, 무선 청소기 등도 판매 호조를 보였다. 특히 LG전자는 올 상반기 가전 매출액에서 미국 월풀을 큰 격차로 따돌리며 전 세계 1위에 등극했다. 글로벌 생활가전시장에서...
LG전자, 생활가전·TV '쌍끌이'에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종합) 2021-07-29 15:22:52
호실적을 견인했다. 생활가전은 공간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의 인기로 2분기 매출 6조8천149억원, 영업이익 6천536억원을 달성했다. 생활가전은 상반기 매출에서 월풀을 1조6천억원가량 앞서면서 세계 1위를 차지했다. 이런 추세라면 연간 1위가 가능하다는 분석이다. TV 사업도 올레드(OLED)·나노셀 등 프리미엄 TV...
LG전자, 반려동물 전용 공기청정기 내놔 2021-07-27 16:41:10
보다 64% 풍량이 강하며, 광촉매필터로 반려동물 배변냄새의 주성분을 기존 제품보다 1.5배 가량 더 제거한다. 또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물로 씻은 후 재사용할 수도 있다. 신제품은 최신 오브제컬렉션 색상인 레드 우드가 적용된다. 청정면적은 114㎡,...
반려견 배변 냄새도…'펫 전용' 공기청정기 내놓은 LG전자 2021-07-27 11:58:01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 초 선보인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에 펫(Pet) 전용 모델을 추가로 내놓은 것이다. LG전자는 반려동물 가구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2019년부터 펫 전용 모델에 펫 모드, 광촉매필터, 부착형 극세필터 등을 적용해왔다....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2021-07-27 10:00:03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펫 알파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 선보인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오브제컬렉션'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펫(Pet) 전용 모델을 추가로 내놓으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2019년부터 ...
'가전은 LG' 매출 터졌다…세계 1위 등극 '대기록' 2021-07-22 11:00:50
실적'을 올렸지만 '오브제컬렉션'과 교반식 세탁기 등을 앞세운 LG전자를 넘지는 못했다. 월풀은 22일(한국시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1.7% 늘어난 53억2400만달러(약 5조9700억원)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시장 컨센서스(평균전망치) 50억5000만달러를 웃도는 실적이다. 하지만 이달...
LG전자 상반기 매출 월풀 제쳤다…글로벌 생활가전 1위 2021-07-22 08:56:42
가량 벌어져 LG전자 연간 매출 1위 가능성도…'오브제컬렉션의 힘'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LG전자가 올해 상반기에 글로벌 경쟁사인 미국 월풀(Whirlpool)을 큰 격차로 앞서며 생활가전 부문에서 세계 1위 자리에 올랐다. 월풀도 2분기에 시장 컨센서스(전망치)를 뛰어넘는 깜짝 실적으로 선전했지만...
LG전자, 드럼세탁기 12년 1위…가전名家 위상 증명 2021-07-21 15:59:15
오브제컬렉션은 인공지능 기능이 대폭 강화됐다. 기존 제품보다 4배 많은 300만 장의 사물 이미지를 학습한 인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이용해 실내 공간과 장애물을 정확하게 인지한다. LG전자는 지난해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재질과 색상까지 선택할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