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먹거리 찾자" 中企의 불황나기 2013-04-03 17:17:48
이미 농심, 신한생명 등이 도입했다. 유상수 삼일회계법인 딜비즈니스본부장은 “불황이 지속되면서 색다른 사업에 진출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시장 조사를 충분히 하고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면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봤다. 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윤후 NG 공개 '귀요미 먹방 스타' 짜잔~ 2013-04-03 15:44:03
가수 윤민수 아들 윤후의 ng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농심 유튜브 채널에는 '윤후, 민국이와 함께한 짜파게티 cf ng 모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공개된 영상은 윤민수, 김성주가 아들 윤후, 민국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만들어졌다. 특히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윤후 NG, 보고 있으니 군침이 절로 `녹네 녹아` 2013-04-03 15:14:56
농심 유튜브 채널에는 짜파게티 모델로 발탁된 윤민수 윤후, 김성주 김민국 부자의 광고 촬영 NG 영상이 게재됐다.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먹방(먹는 방송) 스타로 거듭난 윤후는 짜파게티 광고 촬영을 하는 내내 짜파게티를 맛있게 먹으며 먹방의 대가 임을 인증했다. 특히 윤후는 `아빠 어디가`에서 짜파구리를...
한발 앞서 소비자 마음을 움직인다‥여름 마케팅 한창 2013-04-03 11:37:58
앞세워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한다. 농심 켈로그는 세계 판매 1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시리얼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가수 ‘손담비’를 광고하고 있다.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손담비는 TV광고에서 빨간 핫팬츠 차림으로 체중계에 오르기 전 여성들의 긴장되는 순간과 몸매 관리에 성공했을 때 얻는 예쁜...
빨간 라면 3인방, 시장 경쟁 불붙었다 … 10년 만의 지각변동 2013-04-02 14:32:58
선까지 올라갔다.앞서 농심의 점유율은 2011년 8월 하얀국물 라면 꼬꼬면이 출시된 이후 조금씩 감소하다 나가사끼짬뽕과 기스면이 가세하면서 같은 해 12월 59.5%까지 내려앉은 바 있다. 짜파게티와 너구리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도 농심 점유율을 끌어올렸다. 최근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김성주, ‘짜파게티’ CF 출연료 전액 기부 “조용히 하려고 했는데…” 2013-04-01 16:09:23
농심 ‘짜파게티’ 광고 출연료를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4월1일 김성주 소속사 초록뱀 e&m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 통화에 “김성주는 ‘짜파게티’ 광고 출연료 전액을 사회공동복지모금회와 소년소녀가장돕기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직 기부한 상태는 아니며 단체와 논의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부...
농심, 농심홍콩 종속회사 펴입 2013-04-01 11:15:26
농심은 지주사업을 하는 농심홍콩을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1일 공시했다. 편입후 소유 지분비율은 96.7%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농심홀딩스, 태경농산 종속회사 편입 2013-04-01 10:42:12
농심홀딩스는 농수축산물 가공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태경농산을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1일 공시했다. 편입후 소유 지분비율은 100.0%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NS윤지 이름 뜻, 농심·남산·논산 아닌 ‘새 영혼(New Spirit)’ 2013-03-29 14:01:13
[양자영 기자]가수 ns윤지가 이름 뜻을 공개했다. 3월2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싱글즈2’에서는 모델 클라라, 배우 한소영, 가수 ns윤지가 출연, 인천 석모도로 여행을 떠났다. 특히 이날 ns윤지는 자신의 이름 앞에 붙은 ns의 진짜 의미에 대해 “본명은 김윤지다. ns는 새로운 영혼(new spirit)이라는 뜻”이라고...
농심 '백두산 승부' 통했다 2013-03-28 17:17:15
44.9%로 줄었다는 게 농심의 주장이다. 농심이 시장조사기관인 인사이트코리아에 의뢰해 실시한 소비자 설문조사에서는 백두산백산수 구매자의 재구매율은 87.5%를 나타냈다. 최호민 농심 홍보팀장은 “아직 출시 초기 단계라 백두산백산수를 알고 있는 소비자는 조사대상의 21.7%로 제한적 수준”이라며 “모든 대형마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