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화학, 엔도비전 손잡고 국내 창상피복재 시장 진출 2022-08-08 09:54:42
통해 국내사업을 본격화하고 브랜드 파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화학 마케팅 담당자는 “창상피복재는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효과뿐만 아니라 항염 및 항균효과 입증으로 피부질환 치료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며 “키오머 시리즈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LG화학의 영업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 공략을...
LG화학, 엔도비전으로부터 창상피복재 도입…국내 판매 개시 2022-08-08 09:05:35
있다”며 “키오머 시리즈의 차별화된 제품력과 LG화학의 영업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엔도비전은 대구경북첨단의료복합단지 소재 회사다. 매출의 4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창상피복재 외에도 지혈용 드레싱, 경막외 카테터, 의료용 절삭 기구 등을 자체 개발해...
“인터로조, 신공장 가동으로 하반기 성장할 것” 2022-08-05 09:38:10
출시한 si-HY는 기존 하이드로겔 렌즈 대비 수익성이 20% 이상 좋기 때문에 비중이 높아질수록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허선재 연구원은 “인터로조는 과거 우수한 제품력에도 가격 경쟁력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었다”며 “신공장 가동이 실적 향상으로 직결되고, Si-Hy 비중이 늘면서 올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오스테오닉, 브라질 의사들에 정형외과용 임플란트 소개 2022-08-04 15:02:25
짐머바이오멧과 각각 2019년 및 2020년에 세계 판매계약도 체결해 본격적인 성장세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제품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어려웠지만, 꾸준한 학회 참여와 워크샵 등을 통해 오스테오닉의 제품력을 세계에 알리는 마케팅 활동으로 매출을 확대하겠다"고 했다. 한민수...
오스테오닉, 브라질 정형외과 의료진 초청 워크숍 개최 2022-08-04 14:07:56
진행했다. 이동원 오스테오닉 대표는 ‘정형외과용 임플란트 제품들은 미국 FDA허가와 유럽 CE인증 등을 받았고, 전 세계 58개국 83개 대리점을 통해 글로벌 매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학회 참여와 워크샵 등을 통해 오스테오닉의 우수한 제품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마케팅 활동으로 매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7년만에 적자난 LG전자 TV 사업…"북미·유럽 시장 수요 급감" 2022-07-29 18:11:08
가치를 인정하고 시장이 들어온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이 상무는 이어 "(삼성의) 올레드 TV 출시가 북미와 유럽에 한정됐고 사이즈도 65·55인치 두 종류인 만큼 경쟁사의 올레드 사업은 아직 제한적인 상황"이라며 "제품력 측면에서 경쟁사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kcs@yna.co.kr (끝)...
"구매 대기 물량 51만대"…기아, 올해 최대 실적 예고 2022-07-22 18:59:53
거의 대부분으로 보여질 만큼 이젠 제품력에 기반한 적정한 가격을 받을 수 있는 수준까지 왔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기아 차를 구매하려는 대기 물량이 51만 대에 달하는 상황. 기아가 리브랜딩 이후 달라진 위상을 바탕으로 올해 역대 최대 실적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신재근입니다....
기아 "제값받기·인센티브 하락에 평균 판매단가 3천만원 돌파" 2022-07-22 17:38:23
제품력의 수준이 100%를 넘는 만큼 적정한 가격을 받아도 되는 상황"이라고 강조했다. 내수 ASP의 경우 고가의 카니발과 쏘렌토 판매가 감소한 상황에서도 스포티지 신차 등 전(全) 차종에 걸친 인센티브 하락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9.6% 상승한 3천100만원을 기록했다. 이혜인 기아 IR팀장은 "고부가 차량인 쏘렌토와...
"美 사로잡았다"...아모레퍼시픽, 아마존 행사서 역대 최대 성과 2022-07-21 14:30:00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라네즈의 제품력과 BTS 에디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시너지를 냈다는 설명이다. 이밖에 설화수 윤조에센스 제품은 행사 물량이 전량 매진됐고, 이니스프리 선스크린 제품도 판매 호조를 보였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북미법인장은 "앞으로도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브랜드를 ...
여명808, 세계 첫 숙취 해소 천연차…25년간 사랑받아 2022-07-21 10:00:15
있었던 이유는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변하지 않는 소비자 팬덤을 쌓은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여명808은 출시 당시부터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확신으로 광고에 힘을 주는 대신 거리 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도록 노력했다. 매년 해변 행사, 대학 오리엔테이션 행사 등에서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