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 필요' 꿰뚫는 솔루션 개발해야 '대박 상품' 나온다 2016-10-14 17:32:40
아침에 달달한 커피 믹스 한 잔의 유혹을 뿌리치기는 쉽지 않다.단맛을 즐기면서도 당과 칼로리 과다 섭취를 피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해결해주는 획기적인 솔루션인 스플렌다는 199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뒤 1999년 시장에 소개됐다. 원래 당뇨병 환자를 위해 개발됐으나, 건강에 관심이 많고 칼로리...
[대한민국 대표기업] 가장 맛있는 믹스커피 비율 완성시킨 동서식품 2016-10-11 17:06:26
커피믹스는 1976년에 나왔다. 올해로 출시 40년을 맞았다. 커피믹스는 커피 생산 노하우를 응용해 인스턴트 커피를 한 차원 발전시킨 파생 제품이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세계적으로 유례가 없는 제품으로 국내 고유 모델이다.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는...
외국관광객이 가장 좋아하는 한국茶 1위 `충격` 2016-10-10 10:55:42
결과 가장 많은 53%(491명)가 믹스커피를 1위로 꼽았다고 10일 밝혔다. 프랑스 관광객들은 믹스커피를 가장 선호하는 이유로 "한국의 믹스커피는 마실수록 더 맛있는 것 같다"며 "더 깊은 풍미를 위해 우유나 설탕을 따로 넣을 필요가 없는 데다 봉지만 뜯으면 바로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하다"고 말했다는...
`쇼핑왕 루이` 서인국, 루이표 신생아급 먹방 화제 2016-09-27 08:37:29
않은 ‘믹스 커피’ 집 없는 떠돌이 신세에 믿을 구석은 복실(남지현)이 밖에 없는 루이가 복실을 따라 처음 방문하게 된 신세계, 찜질방에서 처음 맛 본 것은 믹스 커피였다. 한 잔에 천원, 싼 값에 주문한 커피였지만 루이에게는 꿀맛 그 자체였다.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였고, 전 재산 7천원을 탕진할...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 한 잔!…커피믹스 키운 건 '빨리빨리 문화' 2016-09-24 18:01:00
제품은 없었다. 커피믹스란 말도 이때 나왔다. 국내 커피믹스 역사 40년. 이제 외국인도 열광하는 제품이 됐다. 예전 kbs 예능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나온 캐나다인 루베이다 씨는 고국에 가져가면 성공할 제품 1위로 커피믹스를 꼽기도 했다. 그는 “원두를 즐겨 마시던 어머니가 이젠 커피믹스만...
80년대 안성기→90년대 한석규→2000년대 이나영…톱스타 내세워 2016-09-24 18:00:00
브랜드 및 커피믹스 모델로 등장했다. 여성 모델 중 가장 오랫동안 커피믹스 광고 모델로 기용된 이나영은 동서식품 안에서도 가장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리는 모델로 꼽히고 있다. 2012년에 출시된 커피믹스 ‘화이트골드’는 출시 때부터 지금까지 ‘피겨 여왕’ 김연아가 모델이다.남양유업은 2013년...
추석선물, 커피보단 전통차 '인기' 2016-09-14 06:31:00
커피음료 판매는 36%, 커피믹스 판매는 40% 늘어난 반면, 차음료 및 전통음료 판매는 60% 증가했다. 유자차 및 모과차(113%) 판매가 가장 많이 늘었고, 녹차나 허브차음료는 42%, 보리 및 옥수수차 음료는 37% 판매가 증가했다.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서울우유,79년만에 우유업계 매출 1위 자리 매일유업에 내줘 2016-09-07 08:47:18
커피전문점, 외식, 유아동복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고 남양유업도 커피믹스 사업에 진출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협동조합법에 근거해 설립된 서울우유는 사업영역을 넓히는 데 한계가 있어며 유제품만으로 승부하고 있다는 차별성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우유 등만 놓고 보면...
[은행문 여는 금융NCS] 금융NCS1종 카드영업 테스트 2016-09-02 17:18:49
배분할 수 있다. ③ 쇼핑, 뷰티, 커피 등 20대 여성을 겨냥한 신용카드 모집전략은 포지셔닝에 해당한다. ④ 비차별적 마케팅은 다수의 세분시장을 대상으로 마케팅믹스를 개발하여 마케팅전략을 실행하는 것이다.<해설>고객들의 욕구와 취향이 다양해짐에 따라 시장세분화의 중요성은 커지고 있으며, 특정계층을 공략한...
겨울엔 어쩌려고…월 100개씩 생기는 저가주스점 2016-09-01 17:42:31
"비수기 신메뉴 없으면 위기"업계 "겨울엔 커피 등 강화" [ 고은빛 기자 ] 한 잔에 2000원 하는 저가주스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용량을 속였다’거나 ‘식품첨가제를 넣은 사실을 숨겼다’는 각종 논란 속에서도 저가주스 전문점은 매달 100개씩 늘고 있다. 하지만 폭염 때문에 주스 수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