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역협회 中企 온라인 쇼핑몰 홍보대사에 가수 사무엘 2018-11-11 11:00:17
있다. 사무엘은 해외 한류 팬들이 케이몰24를 통해 우리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무엘은 영어권과 중국어권의 대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과 웨이보에 각각 100만명 이상의 팔로어를 보유한 몇 안 되는 한류 스타다. bluekey@yna.co.kr (끝) <저작권자(c)...
'한국판 넷플릭스' 美 코코와 가입자 100만 눈앞…미국인이 90% 2018-11-02 17:58:01
9억 시간에 달한다. 페이스북도 36만 명의 팔로어를 기록했다. 코코와 서비스는 처음부터 현지화를 시도해 대부분 사용자가 한국 동포가 아니라 20~30대 현지 미국인 여성이다.kcp는 지난 1일부터 북미 최대 케이블tv 컴캐스트에도 드라마, 예능 등을 주문형비디오(vod)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가입자 3200만 명을 거느린...
국내 첫 콘텐츠 커머스 기업 CJ ENM "디즈니와 경쟁하겠다" 2018-11-01 16:31:53
명의 디지털 팔로어와 국내외 잠재고객에게 프리미엄 콘텐츠와 차별화한 커머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월트디즈니, 타임워너 등과 경쟁하는 세계적인 미디어 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다시 한 몸으로’ 세계시장 도전1995년 3월 개국한 cj오쇼핑은 국내에 케이블 tv가 생긴...
'공격 앞으로' 롯데, 인터넷면세점 이용권 '반값' 2018-10-31 18:01:54
455만 명, 인스타그램 팔로어 574만 명, 중국 웨이보 팔로어 707만 명을 보유한 국내 최고 ‘뷰티 인플루언서’(소셜미디어에서 영향력이 큰 개인)다. 케이블 채널 mnet의 ‘쇼미더머니777’과 함께 ‘쇼미더 냠’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쇼미더머니777의 프로듀서 중 한 명인 넉살과 손잡고...
인스타그램 이색 포토존 '인기몰이' 2018-10-28 17:57:07
1000만 명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은 팔로어와 해시태그 기능을 이용해 소소한 일상은 물론 여행과 같은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젊은 층에선 경험에 기반한 믿을 수 있는 솔직한 리뷰나 최신 정보를 얻는 검색 플랫폼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여행페스타에서 여행 간편식인 참치캔 홍보 부스를 운영한 동원f&b는...
인스타그램도 여행페스타와 함께 해요…'4色 포토존' 운영 2018-10-21 15:45:53
달한다. 경험에 기반한 사진과 영상을 팔로어와 해시태그 기능을 이용해 공유하는 인스타그램은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솔직한 리뷰나 최신 정보를 얻는 정보검색 플랫폼으로 활용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이번 여행페스타에서 4개 콘셉트의 ‘인스타 포토존’을 운영한다. 사각 면을 이용해 각기...
(전문) 장병규 4차산업혁명위원장 "?은 창업자들이 4-5년간 맘껏 경쟁할 수 있게 해야" 2018-10-14 18:01:29
수 있습니다. ‘패스트 팔로어(빠른 추격자)’ 전략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앞선 국가나 기업을 빠르게 추격하는 방식 말이죠. 당시 정부 주도의 계획경제 정책으로 가능했습니다. 경제계는 정부와 함께 성장했죠. 중국 경제도 같은 방식으로 컸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국내총생산(gdp)이 급증했지만 어느 지점에...
장병규 "BTS 성공처럼 공정한 경쟁환경 만들면 '혁신 붐' 일어날 것" 2018-10-14 17:39:21
수 있습니다. ‘패스트 팔로어(빠른 추격자)’ 전략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정부 주도의 계획경제정책으로 가능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국내총생산(gdp)이 급증했지만 이제는 정부 주도로 성장하는 시대가 저물었습니다. 새로운 경제가 필요합니다. 혁신성장이 등장한 배경입니다. 이것도 정부가 챙겼습니다....
[책마을] 태반이 쪽박 차는 자영업…대박 가게는 뭐가 달랐나 2018-10-11 18:14:29
지금은 3만 명의 ‘충성 팔로어’를 지닌 가게가 됐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의 주 무기인 ‘입소문’을 정확히 짚어낸 것이다. 이 밖에 배달대상을 3년 연속으로 받은 동네 피자가게 조병준 준스피자 사장의 ‘기록 장사법’, 미국에 진출한 동네 찜닭집의 ‘브랜드 전략’ 등...
'빠른 배송, 가장 싸다' 안 먹혀…재미 없으면 눈길도 안준다 2018-10-07 17:18:40
앱 1위인 ‘야놀자’도 ‘싼 가격’ 대신 놀이문화를 팔아 성공했다. 이들은 20~30대에게 특화된 모바일 콘텐츠 ‘야놀자 캐스트’를 제공하고, 팔로어 200만 명에 달하는 ‘야놀자 페이스북’으로 잘 노는 법을 전파했다. 놀이 트렌드를 집대성한 ‘놀아보고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