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PRNewswire] iQIYI의 여름 대히트작 ‘연희공략’, 150억 스트리밍 달성 2018-09-04 13:48:20
계획이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팬은 자사 브랜드가 훌륭한 콘텐츠의 상징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국내에서 열광적인 반응을 얻은 ‘연희공략’은 언어와 문화 장벽을 넘어 중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며, 7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서 시청되고 있다. 이 드라마는 아시아 전역의 ...
페르노리카 코리아,바다사랑 담은 캠페인 물결 확산 2018-09-03 10:00:22
모금액 1억원 조기 달성 성공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의 ‘35 바이 임페리얼’이 실시하는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 캠페인이 많은 시민들의 자발적 기부 참여가 이어지며 ‘흥네이션’의 성공을 이뤄냈다고...
투쿨포스쿨, 핑크솔트 클렌징 론칭 기념 ‘소.확.행’ 이벤트 진행 2018-08-31 09:44:00
[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네랄 핑크 솔트 딥 클렌징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소.확.행’ 프로모션을 9월 말까지 실시한다. ‘핑크 소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불운까지 확실히 행(헹)구자’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 모터그래프 창간 5주년 행사 참여 2018-08-29 13:20:40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Cellomon)이 오는 9월 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자동차 전문 뉴스 매체 모터그래프 창간 5주년 행사에 참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추첨된 150명의 모터그래프 회원을 대상으로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셀로몬은...
베이비 홈퍼니싱 시대 활짝! `인테리어 육아용품` 각광 2018-08-22 15:25:53
이들이 늘고 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의 `리프(leaf) 바운서`는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라면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엄마들 사이에서 `국민 바운서`로 불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로 SNS에서 해시태그 검색 시, 뉴나의 리프 바운서를 이용해 아기 방이나 거실...
깨끗한나라 보솜이, 제34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2018-08-20 10:25:48
개 기업들이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보솜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a홀 g160부스에서 방문객들과 만난다.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보솜이 액션핏’은 62줄의 고무줄 허리밴드로 아기의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늘어나 아기 몸의 균형을 잡아주고 활동성을 높여준다. ‘보솜이...
1974년 지은 물류센터가 쇼핑몰로… 용인 핫 플레이스 된 세정 '동춘175' 2018-08-15 18:54:43
의류 브랜드도 입점한 상시 아울렛을 열었다.동춘175는 67개 소상공인 브랜드들과의 상생 공간도 꾸렸다. 1층엔 세정의 뿌리였던 동춘상회라는 매장도 있었다.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신진 작가들이 만든 제품을 선보이는 생활용품 매장이다.상생을 위한 매장이란 뜻에서 ‘상회’에 들어가는 한자도 장사를 뜻하는...
[코인터뷰] 블록체인 플랫폼에 AI 큐레이션 "교육업계 넷플릭스 되겠다" 2018-08-14 11:40:06
그는 “신뢰가 중요한 교육브랜드의 특성상 현 단계에선 자금조달을 위한 암호화폐 공개(ico) 없이 콘텐츠와 시스템, 플랫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소개했다.특히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들고 게임 요소를 집어넣는 데 신경을 쓰고 있다. 프로젝트 개발 구성원의 면면이 만만찮다. 교육콘텐츠 전문가인 강 대표...
서귀포의 잠 못 이루는 밤…야해 페스티벌 16일 개막 2018-08-14 11:08:10
현장을 담은 사진을 올리거나 해시태그(#야해페스티벌 #서귀포축제 #표선해수욕장)를 달아 행사 현장 운영본부에 제시하면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정윤창 서귀포시 관광진흥과장은 "올해 8회째를 맞은 페스티벌은 '야해'(夜海)라는 브랜드 파워를 형성하며 해변문화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트리노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 성료… 2만 5천 명 관람객 찾아 2018-08-07 14:11:06
등에서 #포코타 #포코숲에놀러와 해시태그와 함께 활발히 게시되기도 했다. 관람객들의 소소한 일상의 행복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던 참여형 아트였던 포코타 클로버 엽서에 행복 적기 또한 활발한 참여로 눈길을 모았다. 관람객들은 ‘무더운 여름에 가족과 수박 먹으며 보내는 시간이 행복’, ‘늘 포코숲에 온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