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스포티지, 지난해 유럽에서 '15만대' 판매…역대 최다 2024-02-13 11:34:51
꾸준한 인기 상승 영향으로 보인다. 13일 기아에 따르면 작년 서유럽 시장에서 스포티지 판매량은 전년 대비 11.9% 증가한 15만7026대로 집계됐다. 이는 유럽 내 연간 판매량 15만대를 처음 넘어선 동시에 2022년 14만327대에 이어 2년 연속 연간 판매 신기록이다. 지난해 기준 기아의 전체 판매량 중 스포티지 판매량 비...
유럽 휩쓸었다…역대 최다 판매 2024-02-13 06:06:00
서유럽 시장에서 스포티지 판매량은 전년 대비 11.9% 증가한 15만7천26대로 집계됐다. 이는 유럽 내 연간 판매량 15만대를 처음 넘어선 동시에 2022년 14만327대에 이어 2년 연속 연간 판매 신기록이다. 지난해 기준으로 기아의 유럽 시장 전체 판매량에서 스포티지가 차지하는 비중도 25%를 웃돌았다. 현대차와 기아...
기아 스포티지 작년 유럽서 15만7천대 팔렸다…역대 최다 2024-02-13 06:00:07
작년 서유럽 시장에서 스포티지 판매량은 전년 대비 11.9% 증가한 15만7천26대로 집계됐다. 이는 유럽 내 연간 판매량 15만대를 처음 넘어선 동시에 2022년 14만327대에 이어 2년 연속 연간 판매 신기록이다. 지난해 기준으로 기아의 유럽 시장 전체 판매량에서 스포티지가 차지하는 비중도 25%를 웃돌았다. 현대차와 기아...
군사 지원 급한 젤렌스키, 이번엔 서유럽 순방 전망 2024-02-13 05:07:39
군사 지원 급한 젤렌스키, 이번엔 서유럽 순방 전망 (이스탄불=연합뉴스) 김동호 특파원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군사 지원을 요청하기 위해 조만간 서유럽 방문길에 오를 가능성이 높다고 블룸버그 통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오는 16∼18일 독일에서...
"유럽 자력 방어만이 살 길"…병력 2배로 늘린 폴란드 2024-02-12 17:08:41
부족하다고 비판하기도 했다. 이런 발언은 서유럽 국가들이 지금과 같은 유럽의 안보 위험을 이미 수년 전에 예상했어야 했다는 폴란드 내 광범위한 인식을 반영한 것이기도 하다고 더타임스는 짚었다. 브와슈차크 전 장관이 속한 법과정의당(PiS)으로부터 작년 말 정권을 넘겨받은 도날트 투스크 정부도 유럽의 자력 방위...
'유럽 소국' 벨기에, 우크라전 위기에 예비군 복무 독려 2024-02-09 00:21:28
서유럽의 소국 벨기에가 자국민에게 예비군 복무를 독려하고 있다고 현지 매체 브뤼셀타임스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뤼디빈 드동데르 벨기에 국방부 장관은 이날 배포된 보도자료를 통해 "많은 이가 나에게 연락을 해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데 관심이 있거나 다른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하고...
"지구 기온이 2도 상승하면 인류는 77년 뒤에 멸종" 2024-02-06 09:35:38
역대 최장 장마를 기록했고 2021년에는 서유럽 홍수로 인명피해가 심했다”며 “예전에는 자연재해가 뉴스로나 듣는 이야기였는데 이제는 그런 것이 아니고 지구촌 전체가 이상기후 영향권 안에 들어왔다”고 우려했다.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협의체(IPCC)’ 등의 국제기구는 이번 세기 동안에 지구 온도 상승을 2도...
비비고, 7년 만에 로고 새단장…한글 넣어 'K푸드' 정체성 강조 2024-02-05 18:04:03
불모지 개척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서유럽과 동남아시아·중동 등 할랄 시장을 확대하고, 만두에 이은 히트 제품 육성도 추진한다.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는 식문화를 나누는 사람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기존엔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이었다. 한글을 넣어 한국 브랜드라는 점도 강조했다. 새 ...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새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서유럽과 할랄(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를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 단장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BI를 선보여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유럽, 동남아, 미국 등에서 순차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한글 넣은 새 이미지로 '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8:58:37
세계화' 박차 한국 브랜드 각인…서유럽·할랄시장 개척하고 치킨·K-스트리트푸드 육성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이 비비고 브랜드를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 단장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K-푸드 불모지'로 여겨지는 서유럽과 무슬림 인구를 겨냥한 할랄(무슬림이 먹고 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