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올 봄도 숏 형태의 '크롭 재킷'이 대세…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함 2024-03-27 16:14:17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 대거 선보였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 캠핑, 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아웃도어 재킷으로는 흔치 않은 크롭...
K2,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에 '플라이슈트' 재킷…야외활동 준비 끝 2024-03-27 16:09:21
적용한 재킷, 부드러운 터치감의 팬츠로 이뤄졌다. 일상용과 아웃도어용으로 모두 착장 가능하다.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상단에 적용했다. 하단엔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쓰는 등 활동성을 고려해 설계했다.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춰 일교차가 큰 봄...
테라, 100% 호주 청정 맥아 사용…강력한 탄산의 맛 2024-03-26 16:12:16
한 탄산을 느낄 수 있다. 테라는 시각적으로도 변화를 줬다. 대한민국 레귤러 맥주로는 최초로 ‘그린 보틀’을 적용했고, 병 어깨 부분에 리얼 탄산을 상징하는 토네이도 무늬를 적용했다. 테라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젊은층 사이에서 트렌디한 맥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테라·스마일리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포함해...
진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2030세대에 인기 2024-03-26 15:52:02
공략한 마케팅 전략이 영향을 미쳤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를 캐릭터로 만들어 각종 미디어와 광고에 등장시켰다. 의류, 홈파티 제품 등 다양한 굿즈로 MZ세대의 관심을 끌었다. 이색 협업 활동과 소주 업계 최초 굿즈 팝업스토어인 ‘두껍상회’도 열었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신세계프라퍼티, 전통시장 활성화 결실…화서역 먹거리촌 리뉴얼 2024-03-26 14:27:32
인근 화서역 먹거리촌을 트렌디한 먹거리타운으로 탈바꿈시켰다고 26일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지난 1년간 '화서역 먹거리촌 아트테리어 프로젝트'를 통해 개별 점포 외관 정비 등을 지원해왔다. 점포 시설 개선이 필요하다는 상인회 의견을 수렴해 아트테리어 디자이너를 50개 점포 점주와 매칭하고 정돈된...
동원참치, 42년 동안 국민 식탁 지킨 고단백 영양식품 2024-03-25 16:11:28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동원맛참’은 참기름으로 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다. 일반적인 살코기 참치캔이 찌개나 볶음 등 각종 요리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면, 동원맛참은 참기름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감칠맛이 살아 있고 별도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에 최적의 맛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원 35주년' IP다각화로 글로벌 엔터기업 도약 2024-03-25 16:06:21
접목한 오프라인 멀티숍 ‘부스럭’을 어드벤처 지하 1층에 250평 규모로 선보였다. 기존 캐릭터를 리디자인해 MZ세대의 트렌디함을 담은 ‘더 굿바이브 로티’ 팝업스토어와 ‘더굿바이브맥주’ 등도 크게 주목받았다. 온라인에서는 자체 캐릭터를 접목한 영유아 놀이교육 유튜브 채널 ‘로티프렌즈’가 글로벌한 인기를...
CU 편의점, 드론 배송·인공지능·핀테크로 진화 2024-03-25 15:57:02
최근 신설한 주류 태스크포스팀(TFT)을 올해 주류팀으로 승격해 하이볼, 위스키 등 트렌디한 상품군 중심의 차별화 주류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양 채널에서 주류 서비스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기존 NCS(New Concept Store)팀은 리테일테크팀으로 개편해 드론 배송, 인공지능, 핀테크 등 최신 IT 기술을 적용한 미래형...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그라프가 지방에 매장을 오픈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구찌가 남성 전용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총 2개 점포로 지하 1층(남성)과 지상 1층(여성)에 걸쳐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한다. 국내에선 처음 선보이는 복층형 구조의 듀플렉스 매장으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웰컴저축은행,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2024-03-25 10:29:06
한 심도있는 심사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다. 웰컴저축은행의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visual identity)는 전체 수상작 중 상위 1%에게만 수여되는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웰컴금융타워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제작한 웰컴금융그룹 비주얼 아이덴티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