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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오뚜기 '로제떡볶이'·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2022-04-09 07:00:02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블라썸 그릭요거트 무스' 2단 케이크는 그릭요거트 무스에 파인애플 과육과 코코넛 향을 더한 것으로, 마르디 메크르디와 함께 제작한 장식물도 올렸다. ▲ 아시아 식품 브랜드 티아시아는 커리 간편식 신제품인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빈달루',...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 7종으로 확대 2022-03-24 16:50:25
포만감과 식이섬유를 더했으며,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우유 등과 다양하게 페어링하기 좋아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식단 관리 중에도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빵돌이·빵순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아이진, 대상포진 예방백신 국내 기술이전 계약 체결 2022-02-24 13:55:54
싱그릭스는 임상시험에서 약 97%의 방어율을 보였다. 싱그릭스는 2020년 약 3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는 설명이다. 아이진 관계자는 "국내에서 진행될 후속 임상 및 향후 연구개발의 주체는 한국비엠아이가 되며, 아이진은 공동연구 개발자로서 기술적인 지원을 담당할 예정"이라며 "또 현재 해외 백신 기업과 기술이전...
시리얼 세대교체…"콘플레이크 대신 그래놀라" 2022-02-15 17:10:21
사이에서 그릭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를 먹는 식문화가 유행처럼 번지는 것도 성장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큰 독일과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선 이미 그래놀라·뮤즐리가 플레이크를 크게 앞서고 있다. 독일에선 2020년 기준 그래놀라·뮤즐리 시장 규모가 3억3600만유로(약 4590억원)로...
다변화 시대에 '단일 브랜드' 역발상 대박…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이지현의 브랜드톡] 2022-02-07 06:01:01
기사입니다. 건전지 기저귀 세탁세제 단백질바 그릭요거트 골프채…. 이들 상품을 모두 판매하는 단일 브랜드가 있다.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시그니처다. 코스트코 매출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커클랜드는 미 최대 소비재 브랜드다. 초콜릿으로 유명한 허쉬, 시리얼 브랜드 캘로그 매출을 뛰어 넘었다. 커클랜드는 '역발...
현대일렉트릭, ESS 경쟁력 강화…전력변환장치 기업 인수 2022-02-04 16:35:31
현대일렉트릭은 자사의 지능형 에너지솔루션인 인티그릭(INTEGRIC)에 플라스포가 보유한 풍력 및 태양광, 연료전지 등 신재생 에너지의 발전 기술 노하우를 결합해 신재생에너지 솔루션 사업 선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 "양사 간 긴밀한 기술협력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과 ESS 사업의 경쟁력...
현대일렉트릭, 전력기기기업 플라스포 인수…친환경사업 강화 2022-02-04 13:16:55
인티그릭에 플라스포가 보유한 발전 기술 노하우를 결합해 신재생에너지 솔루션 사업 선점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인티그릭은 빌딩과 공장, 선박 등 각종 에너지 시설을 하나의 체계로 통합 관리하는 현대일렉트릭의 자체 개발 ICT 플랫폼을 말한다. 현대일렉트릭 관계자는 "긴밀한 기술협력을 통해 친환경 에너지...
SPC삼립 '제빵왕' 넘어 종합푸드社 도전 2022-01-20 17:34:28
‘그릭슈바인’도 ‘홈쿡’ 열풍을 타고 인기를 끌었다. ‘육즙가득 부어스트 스모크·바질’, ‘닭가슴살후랑크 청양고추’ 등 대표 제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 베이킹몬 등 온라인 사업 강화SPC삼립은 올해 온라인 사업을 강화한다. 먼저 코로나19 확산 이후 유통업계의 최대 격전지로 떠오른 새벽배송 시장에 뛰어든다....
호빵부터 간편식·푸드테크까지…'최대 실적' SPC삼립, 매출 4조 향해 뛴다 2022-01-20 17:09:04
음식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그릭슈바인'(육가공), '아임베이커'(홈베이킹) 등 브랜드를 적극 육성하고 냉동 간편식도 선보여 2024년까지 관련 매출을 2500억원으로 끌어올리기로 했다. 온라인 채널도 강화한다. 새벽배송, 라이브커머스 사업 등을 확대해 2024년까지 3000억원 규모의 사업으로 성장시킬...
"그릭요거트가 대세"…건강 트렌드에 발효유 시장 '쑥' 2022-01-02 08:00:01
성장세는 일반 요거트보다 설탕 함량이 적은 그릭요거트에 대한 관심 증가와 맞물려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팀은 2019∼2021년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의 자료를 토대로 "그릭요거트가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이어 "전용 그릇인 '요거트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