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부산엑스포 유치 총력전…파리·런던·브뤼셀 '집중공략' 2023-09-24 10:00:00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의 대형 전광판에도 홍보 영상을 상영해왔다. 특히 LG는 제78회 유엔 총회에 맞춰 지난 15일부터 타임스스퀘어와 피커딜리 광장 전광판의 홍보영상 상영 횟수를 기존 대비 10배로 늘렸다. 매일 680회에 걸쳐 노출되고 있는 영상의 상영시간은 각각 하루 총 12시간에 달한다. 구광모 ㈜LG 대표 등...
딜리온그룹-엔젤넷, 소상공인 경영 환경 디지털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3-09-15 11:35:09
딜리온그룹(대표 임대용)과 엔젤넷(대표 정명수)이 지난 14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주류시장의 주문 및 결제 시스템 도입을 통한 소상공인 경영 환경의 디지털화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딜리온그룹은 소상공인들이 직면하는 분산된 업무 환경과 복잡한 시스템으로부터 오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딜리버드코리아, 플랫폼 총거래액 85% 증가 2023-09-13 15:02:12
이커머스 솔루션도 성장하는 추세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솔루션 딜리버드코리아는 2022년도 플랫폼 총거래액(GMV)이 전년 대비 85% 증가한 약 140억 원을 기록했고, 올해 약 200억 원을 예측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2021년 B2C 서비스 공식 런칭 이후 역직구 솔루션 서비스를 확대하며 얻은 성과다. 딜리버드코리아는...
LG, 파리 샤를드골 국제공항서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 2023-09-11 10:00:02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 폴란드 바르샤바 쇼팽 국제공항과 중앙역 등에서도 부산엑스포 홍보 활동을 펼쳐왔다. 각 랜드마크의 유동 인구를 고려하면 현재까지 약 2억명에게 옥외 광고 등을 통해 부산의 매력을 전했다고 LG는 설명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LG, 프랑스 파리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지원 2023-09-11 10:00:00
LG는 지난해 6월부터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광장의 대형 옥외광고판에 부산 엑스포 유치를 홍보한 데 이어 이달 7일부터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총회 개최지인 프랑스 파리에서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LG는 파리의 샤를드골 국제공항 내 6개의 대형 옥외광고판에 부산 엑스포 응원 문구를 선보였다. 오는 1...
60년만에 입 연 케네디 경호원…오스왈드 공범 논쟁 재점화하나 2023-09-10 09:07:55
보고서 발표와 다르다"면서 "이는 (암살 현장인) '딜리 플라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관한 이해를 바꿀 수도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얼 워런 연방대법원장이 이끈 조사위원회 발표에 따르면 1963년 11월 22일 금요일 낮 12시30분 텍사스주 댈러스 중심가인 딜리 플라자에서 리무진을 타고 통과하던 케네...
명동 일대를 美타임스퀘어처럼 만든다는 중구 [메트로] 2023-08-31 10:52:14
런던 피카딜리 광장처럼 명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광고 외에도 디지털 전광판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 작품을 띄울 수도 있다는 게 중구 측의 설명이다. 구는 오는 9월 협의체를 결성한 뒤 10월에는 공청회를 개최해 전문가와 주민들의 의견을 듣기로 했다. 11월 중 2차...
[다산칼럼] 디레버리징, 경제적 자유와 성장의 출발 2023-08-24 17:37:00
‘모딜리아니-밀러(Modigliani-Miller) 정리’에 따르면, 기업가치는 회사가 벌어들이는 미래 현금흐름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부채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런데 이런 이론적 입장은 재무적인 어려움에 빠진 비용이 존재하지 않는 상황을 가정한 것이고, 현실에서는 회사가 원리금상의 어려움으로 기업가치 훼손을...
'라이프스굿'…LG전자, 세계 곳곳서 브랜드 리인벤트 캠페인 2023-08-24 10:00:03
딜리 광장에 있는 옥외 전광판에도 영상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서울 주요 거점의 옥외 전광판 6곳에서 영상을 선보인다. 홍보 영상에는 브랜드 심벌 '미래의 얼굴'이 움직이며 끄덕임, 윙크 등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브랜드 슬로건 등이 담겼다. 다양한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와 브랜드...
'더 맛있게, 더 즐겁게'…CJ제일제당, 비비고 글로벌 마케팅 2023-08-23 10:05:33
끼'로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해왔고, 앞으로는 '리브 딜리셔스'(Live delicious)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젊은 소비자와 교감을 시도한다. 국내에서는 소비자들이 가족, 친구와 함께 비비고를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을 운영한다. 미국에서는 비비고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