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가 명품부터 가성비 스팸 세트까지…이커머스도 설 선물 판매 돌입 2025-01-06 10:10:04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이어 11번가와 G마켓, 롯데온 등 이커머스 업계도 설 선물세트를 판매에 들어갔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인기 명절 선물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설 선물 한가득'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하고, 11∼24일은 '설 명절 한가득'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11번가·G마켓·롯데온 등 이커머스도 '설 선물세트' 판매 돌입(종합) 2025-01-06 08:32:31
대형마트에 이어 11번가와 G마켓, 롯데온 등 이커머스 업계도 일제히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인기 명절 선물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설 선물 한가득' 행사를 오는 10일까지 하고, 11∼24일은 '설 명절 한가득'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아콜레이드 와인, 연말연시 '잉크 컬렉션' 와인 프로모션 2024-12-20 11:14:27
밸리와 쿠나와라 지역의 프리미엄 풀바디 레드 와인이다. 그 이름처럼 진하고 강렬한 색상과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며, 숙성 없이도 깊이 있는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즐길 수 있다. ‘바로사 잉크 쉬라즈’는 블랙베리, 자두, 그리고 은은한 바닐라 향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바로사...
"지금이 구매 적기"…관세 예고에 TV 판촉 활발 2024-12-01 10:29:37
올레드 에보는 1만9천999달러로 대폭 할인 중이다. 다른 모델도 다양한 할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테크 매체 테크레이더는 블랙 프라이데이 OLED TV 할인 판매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격 전략에 힘입어 TV 수요가 회복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옴디아에 따르면 북미의 75인치 이상 초대형...
트럼프 관세 예고에 美 TV 가격 인상 가능성…"TV 구매는 지금" 2024-12-01 10:04:48
올레드 에보(G4)의 경우 5천달러를 할인해 1만9천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86인치 QNED 미니LED 모델도 최초 출하가 대비 45%가량 할인된 가격인 1천7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영국 테크 매체 테크레이더는 "올해 테스트한 최고 TV인 올레드 TV 할인을 놓치지 말 것"이라며 다양한 블랙 프라이데이 OLED TV 할인 판매를...
롯데마트, 충주산 감귤류 '탄금향' 물량 확대 2024-11-28 06:00:02
충주 레드 탄금향은 내륙에서 재배돼 제주도 지역 물량에 비해 공급 및 유통 과정이 짧아 약 한 달 정도 빠른 출하가 가능하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충주 산지와 사전 계획을 통해 전년 대비 레드 탄금향 물량을 약 60% 이상 늘려 총 50톤(t)가량 확보했다. 이승한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과일 재배 북상...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선 오는 25일까지 걸그룹 '레드벨벳'과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노티드'가 협업한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8일까지 전 점포 식품매장에서 처음 수확한 겨울딸기 5종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설향과 금실이 있으며 장희, 홍희, 만년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과일을 겨울에 먹다니"…출시 2주 만에 '완판' [트렌드+] 2024-11-18 10:47:13
적포도인 '레드샤인' 등을 선보였다. 신품종 개발은 소비자의 흥미를 일시적으로 끌어올리는 데 그치는 게 아니라 과일 카테고리의 매출 규모를 키우고 농가의 판로도 확대할 수 있다고 이마트는 강조했다. 실제 이마트에서 지난 2022년 국산포도 매출은 샤인머스캣이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이전인 2018년과 비교해...
겨울복숭아·레드샤인…대형마트, 신품종 과일 단독개발 공들여 2024-11-18 06:33:00
겨울복숭아·레드샤인…대형마트, 신품종 과일 단독개발 공들여 3년간 산지 발굴도…"차별화 상품으로 경쟁력 높이고 농가와 상생"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 대형마트들이 매년 앞다퉈 새로운 품종의 과일을 개발해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대형마트의 과일...
"하정우도 집에 쌓아둔다는데…" 불황에 인기 폭발한 제품 2024-11-17 08:39:06
선보인 포르투갈 레드와인 '컨피덴셜 리제르바'는 출시 일주일 만에 킴스클럽 전 점포에서 재고가 전부 바닥 났다. 한달 만에 단일 품목으로 4000병 이상 팔렸다. 현재 물량을 전부 소진해 와이너리에 재주문을 넣은 상태다. 킴스클럽에서는 초저가 와인이 각광을 받으면서 9990원짜리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