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뷰코퍼레이션, 내년 상장 목표로 IPO 일정 구체화…해외 사업도 본격화 2022-11-04 13:30:08
2014년 설립된 레뷰코퍼레이션은 설립 후 지난 2020년까지 연평균 매출액 증가율은 24%에 이른다. 실적 상승과 인플루언서 산업 성장 잠재력이 반영되며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2019년 대비 기업 가치가 3배 이상 뛰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회사는 최근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이 높아지면서 레뷰코퍼레이션의 주력...
하나은행, 레뷰코퍼레이션과 소상공인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2-09-19 10:17:51
레뷰코퍼레이션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양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고자 △소상공인 특화 광고 캠페인 △소상공인 광고 캠페인 비용 지원 △소상공인 맞춤형 금융상품 개발 △양사 디지털 채널·플랫폼 연계 등을 시행할 방침이다. 하나은행은 오프라인으로...
하나은행, 소상공인 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협력 지원 2022-09-19 09:44:33
레뷰코퍼레이션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지역사회 소상공인의 매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소상공인 특화 광고 캠페인 실시, 소상공인 광고 캠페인 비용 지원 등 협력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하나은행은 거래중인 소상공인들과 레뷰코퍼레이션 플랫폼을...
"소상공인 고객경험 혁신"…LGU+, 인플루언서 마케팅 '레뷰'에 전략적 투자 2022-03-24 15:36:02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레뷰)'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며 소상공인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사모투자펀드 운용사 키움프라이빗에쿼티(키움PE),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약 600억원(지분율 85%) 규모의 공동 투자 형식으로 진행됐다. LG유플러스는 이 중...
LGU+ 소상공인 특화 상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추가 2022-03-24 09:13:07
상품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추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에 71억원 전략적 투자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LG유플러스[032640]는 자사 소상공인 특화 상품 'U+우리가게패키지'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이하 레뷰)'의 마케팅 솔루션을 독점 제공한다...
[단독]LG유플러스, 키움PE 손잡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사 '레뷰' 인수 2022-03-23 14:31:27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뷰코퍼레이션(레뷰)의 경영권 지분을 인수한다. 국내 통신사인 LG유플러스가 일부 투자금을 대고 투자자로 참여할 계획이다. 23일 IB(투자은행) 업계에 따르면 키움PE와 한국투자파트너스는 공동으로 최근 레뷰 지분 78%를 인수하는 주식매매계약(SPA)을 체결했다. 양...
'2021 중소기업인 대회' 금탑산업훈장에 엄주섭·박준흠 대표 2021-06-07 15:00:05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정연 │ ├──┼───┼──────┼─────────────┼─────┼───┤ │56 │대통령│근로자 │㈜아진피앤피 │부사장│김진두│ ├──┼───┼──────┼─────────────┼─────┼───┤ │57 │대통령│공로자 │한국철도공사...
KB증권, `오픈트레이드`에 비대면계좌개설서비스 오픈 2020-02-07 09:26:15
키워나가는 `원스톱 플랫폼`을 지향한다. 현재까지 오픈트레이드를 통해 펀딩 된 기업은 총 87개로 펀딩 금액은 총 126억원, 펀딩한 개인투자자는 총 6만여명에 달한다. 실제 오픈트레이드를 통해 펀딩을 받았던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옐로스토리(현 레뷰코퍼레이션)` 등은 비교적 높은 수익률을 기록 한 바 있다....
옐로스토리 "40만 SNS 스타와 광고주 연결…동남아 찍고 美·유럽행" 2019-07-02 17:37:20
경영권을 되사왔다. 다음달엔 사명도 레뷰코퍼레이션으로 바꾼다.“2012년 합병 당시에는 구체적인 사업모델이 없었어요. 뭘 해야 할지 막막했죠. 그러다 네이버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블로그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기 시작했어요. 블로거와 광고주를 이어주는 매칭 플랫폼을 제대로 만들면 성공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