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비 통했나?…"트럼프, 대마초 규제 완화 관심" 2025-08-09 19:40:37
리버스가 있었다. 리버스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정책 변경을 추진하고 의료용 대마초 연구를 확대할 것을 권했다고 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의 말을 듣고 관심을 표명했으며, 보좌진에게도 이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행사는 관련 기업들이 대마초 약물 재분류를 위해 개최한 캠페인의 일환이었다. 전임 조 바이든...
업계 로비 통했나…"트럼프, 대마초 규제 완화 검토" 2025-08-09 19:10:50
킴 리버스가 있었다. 리버스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정책 변경을 추진하고 의료용 대마초 연구를 확대할 것을 권했다고 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의 말을 듣고 관심을 표명했으며, 보좌진에게도 이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에는 이밖에 제약회사 화이자의 최고경영자(CEO), 암호화폐 기업 경영진, 트럼프 대통령과...
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시장 예상치 대폭 상회…신작 흥행 주효 2025-08-08 16:54:42
상반기 흥행작인 ‘RF 온라인 넥스트’와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안정적 성과와 비용 구조 개선에 따른 레버리지 효과가 맞물린 결과라는 분석이다. 다만 전년 동기 대비로는 ‘나 혼자만 레벨업: ARISE’의 출시 기저 부담으로 매출(-8.2%)과 영업이익(-9.1%)이 소폭 감소했다. 2분기...
DS투자증권, 넷마블 목표주가↑…"2분기 영업익 시장전망 상회" 2025-08-08 08:38:22
게임인 세븐나이츠 리버스, RF온라인 히트로 IP 수수료가 절감된 영향"이라고 설명했다. 최 연구원은 "작년에는 2분기 출시게임인 나혼자만레벨업의 기록적인 3분기 매출 하락과 신작 부재로 주가 및 이익이 하락했지만, 2025년 현재는 다르다"고 강조했다. 이어 "3분기 세븐나이츠리버스의 글로벌 권역확대, 4분기...
"넷마블, 하반기에도 '어닝 서프라이즈' 전망…목표가↑"-신한 2025-08-08 08:17:06
온기 반영과 '세븐나이츠리버스'의 평균 일매출 20억원의 성과가 외형 성장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강 연구원은 "6개 분기 연속 실적 서프라이즈를 통해 신작 성과와 수익성 모두 시장 예상을 뛰어넘고 있다"며 "지난 상반기보다 큰 신작 성과와 수익성 개선으로 국내 게임사 중 가장 가파른 기울기의 성장과 주가...
넷마블, 2분기 실적 선방…"PC결제 적극 도입해 수수료 절감"(종합) 2025-08-07 17:58:58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 흥행 효과에 2분기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넷마블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한 1천11억원으로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7천176억원으로 같은 기간 8.2% 감소했고 순이익은 1.3% 줄었다. 다만 이는 넷마블이 작년 5월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넷마블, 직전분기 대비 영업익 2배…전망치보다 200억 상회 2025-08-07 16:13:25
온라인 넥스트' 실적 반영과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성과가 맞물려 매출과 영업이익이 1분기보다 각각 15%, 103.4%씩 늘었다. 앞서 증권가는 넷마블의 2분기 실적 컨센서스를 매출 7184억원, 영업익 812억원, 당기순이익 748억원으로 제시했다. 영업이익은 컨센서스보다 200억원가량 웃돌았고 당기순이익은...
넷마블, 2분기 실적 선방…신작 흥행 견인 2025-08-07 15:46:56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 흥행 효과에 2분기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다. 넷마블은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한 1천11억원으로 집계됐다고 7일 공시했다. 매출은 7천176억원으로 같은 기간 8.2% 감소했고 순이익은 1.3% 줄었다. 다만 이는 넷마블이 작년 5월 출시한 '나 혼자만 레벨업:...
소비쿠폰 효과…정부24·간편결제 앱 '불티' 2025-08-07 08:48:49
등 외국산 게임이 높은 이용률을 보였다. 같은 기간 게임별 매출액 상위권은 리니지M(406억원), WOS: 화이트아웃 서바이벌(312억원), 라스트워: 서바이벌(293억원), 오딘: 발할라 라이징(221억원), 세븐나이츠 리버스(216억원) 등으로 나타났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넷마블, 콘진원 선정 '이달의 우수게임' 2관왕 2025-08-04 16:31:56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일반게임 프론티어 부문을 각각 수상, 퍼블리셔인 넷마블은 2관왕을 달성했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지난 3월 20일 정식 출시 후 6일만에 국내 양대 앱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 지난 5월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