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몬스, 브레이킹 국가대표 김예리·전지예 선수 후원 2022-04-04 10:38:44
밝혔다. 브레이크 댄스·비보잉으로 더 잘 알려진 브레이킹은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 파리올림픽의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두 선수는 오는 9월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아시안게임에 나란히 출격해 브레이킹 종목 사상 첫 메달 도전에 나선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오늘부터 면세점 구매한도 폐지…"술·담배는 별도" 2022-03-18 10:49:30
고객 끌어들이기에 나섰다. 방송에서는 비보잉 댄스 크루 리버스크루의 곤조, 시노비, 너리원이 신세계면세점 본점 10층의 미디어 파사드 등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쳐 보인다. 이날부터 기존 5천달러였던 내국인의 면세점 구매 한도가 폐지되면서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은 한도 제한 없이 면세점에서 물품을 구매할 수...
오늘부터 내국인 면세점 구매한도 폐지…면세업계, 마케팅 강화 2022-03-18 10:22:10
끌어들이기에 나섰다. 방송에서는 비보잉 댄스 크루 리버스크루의 곤조, 시노비, 너리원이 신세계면세점 본점 10층의 미디어 파사드 등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펼쳐 보인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확대되면 면세점을 찾는 고객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로나19 상황과 정부의 방침에 맞춰 다양한...
"세종문화회관~광화문~KT 활용, 미디어 아트 축제" 2022-02-23 17:38:01
서울국제비보잉페스티벌·서커스카바레(여름), 서울거리예술축제(가을), 야간경관축제(겨울) 등을 개최해 사계절 색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도시’를 만드는 방안도 추진된다. 또 삼국시대부터 이어져 온 ‘2000년 역사도시’ 서울의 역사문화유산을 디지털로 복원하는 첫 종합계획이 수립된다....
광화문 미디어파사드·노들섬 야외미술관…서울 대변신 2022-02-23 14:46:06
△봄 서울재즈페스타, 서울드럼페스티벌 △여름 서울국제비보잉페스티벌, 서커스캬바레 △가을 서울거리예술축제 △겨울 야간경관축제 등 사계절 색다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도시'를 만드는 방안도 추진된다. 또 삼국시대부터 이어져 온 '2000년 역사도시' 서울의 역사문화유산을 디지털로 복원...
K-댄스 열풍 잇는다…'진조크루 필두' 엔터 진힙즈 출범 2022-01-25 14:00:55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올림픽에 비보잉(브레이킹 댄스)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가운데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댄스 문화와 K-댄스 열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댄스 전문 엔터테인먼트 진힙즈 출범 “글로벌 시장 K-댄스 열풍 기대” 2022-01-25 12:00:03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와 방송 활동, 온·오프라인 채널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진힙즈 엔터테인먼트 김동신 회장은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2024년 파리올림픽에 비보잉(브레이킹 댄스)이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가운데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 아티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건강한...
변해야 산다…`위기의 극장가` 활로모색 안간힘 2022-01-17 13:42:31
운영하고 있다. 격투기, 폴스포츠, 팔씨름, 비보잉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메가박스는 앞서 수제 맥주 브랜드인 제주맥주와 손잡고 플래그십스토어를 열고, e스포츠 프로그램을 선보이기 위해 구단 담원 기아와 업무협약(MOU)을 맺기도 했다. 한 멀티플렉스 관계자는 "극장 공간의 변신은 코로나19로 볼 만한...
'25년' 신발 전문가, 비보이 전문화 만드는 스타트업 설립···브레이킹 동작 극대화 시킨다 2021-12-24 09:58:09
때문이다. 브레이킹은 2000년대 초반 한국에서 ‘비보잉’이라는 이름으로 열풍이 불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 신발 디자이너였던 김규덕 슈랜더 대표(55)는 TV에서 진조크루팀이 비보이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는 걸 보고 그들을 위한 신발을 제작해야겠다고 생각했다. 2015년 도전한 비보이 전문 슈즈, 202...
스포츠 마케팅도 '가성비 시대'…비인기 종목에 몰린다 2021-12-17 17:24:08
‘비보잉’으로 더 익숙한 브레이킹은 2024 파리 하계올림픽부터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2020 도쿄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스포츠 클라이밍, 탁구 등에서도 후원 선수를 찾고 있다. 모두 일반인에겐 낯선 비인기 종목이다. 신한금융지주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마케팅은 더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