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입맥주 판매 폭발적 증가…올해 생수만큼 팔렸다 2017-12-05 06:15:01
가까이 급증했고, 스코틀랜드산 맥주 테넌츠도 올해 처음 누계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매년 폭발적 성장세를 기록 중인 수입맥주가 올해 국산맥주를 밀어내고 주류 매출 1위 자리에 오를 것이 확실시된다"며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이런 추세가 더욱 가팔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명품의 향기] 영국 신사의 경쾌한 슈트…은은한 '무채색 체크'로 즐겨라 2017-11-05 14:22:19
핏이 나온다.소재에도 공을 들였다. 부드러운 스코틀랜드산 캐시미어와 울을 사용했다.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보온성이 좋고 무게까지 가볍다. 안감에는 폴 스미스의 올 가을·겨울 콘셉트인 깃털 패턴을 디자인해서 넣었다. 한눈에 폴 스미스 제품인 줄 알아보도록 하는 부분이다. 전국 폴 스미스 매장에서 구입할...
디아지오 "장인의 블렌딩으로 저도 위스키 공략" 2017-10-24 19:00:19
무연산 제품이 선점한 저도 위스키 시장을 ‘12년간 숙성한 스코틀랜드산 원액과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를 앞세워 탈환하겠다는 전략이다. 조길수 디아지오코리아 사장(54)은 24일 서울 정동 주한 영국 대사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더블유 시그니처 12’(사진)를 공개했다. ‘더...
디아지오, 저도 위스키 강화…'더블유 시그니처 12' 출시 2017-10-24 13:29:14
기자간담회를 열고 12년 숙성된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을 사용한 더블유 시그니처 1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제품은 3명의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인 더글라스 머레이, 크레이크 웰레스, 캐롤린 마틴이 함께 혼합한 제품이다.12년산 위스키 원액에 풍미와 향을 더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진 부드러움을 느낄...
골든블루,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출시 2017-10-23 09:56:49
스코틀랜드산으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50년 경력의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norman mathison)의 섬세하고 정교한 블렌딩 기법으로 더욱 깊어진 풍미와 한층 더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내 품질면에서 업그레이드됐다고 밝혔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영국정부(hmrc)가 보증한...
위스키 저도주 시장 '후끈'…신제품 잇따라 출시(종합) 2017-10-23 09:56:49
스코틀랜드산으로 사용해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50년 경력의 마스터블렌더 노먼 메디슨의 섬세하고 정교한 블렌딩 기법으로 더욱 깊어진 풍미와 한층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을 낸 제품이라고 골든블루는 설명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알코올 도수는 기존과 동일한 36.5도이다. 용량은 450㎖이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5년만에 국내 위스키 1위 브랜드로 등극 2017-10-19 15:44:31
입맛을 사로잡은 덕택이다.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정통 위스키로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향을 유지한 점 등도 이유다.국내 톱10 브랜드를 살펴보면 40도 이하의 제품들만 성장세를 이어가고 40도 이상 위스키는 두 자리수 이상 감소하고 있다.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국내 주류 소비 트렌드인 독한...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5년만에 '윈저' 제치고 국내 1위 등극 2017-10-19 10:10:49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인 것으로 골든블루는 분석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성장세 영향으로 경쟁사들도 저도주 신제품들을 속속 출시했지만 위스키 원액에 첨가물이나 향이 들어가 정통 위스키가 아니라 기타주류(spirit drink)로 구분된다. 기타주류로는 디아지오코리아의 '윈저 더블유...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5년만에 국내 1위 등극 2017-10-19 09:47:10
위스키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덕택이다.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정통 위스키로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향을 유지한 점 등도 이유다. 국내 top 10 브랜드를 살펴보면, 40도 이하의 제품들만 성장세를 이어가고 40도 이상 위스키는 두자리수 이상 대폭 감소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는 급격히 변...
골프웨어 시장에 동물전성 시대 2017-09-06 13:51:09
넘쳐나고 있다. 부산 롯데백화점은 스코틀랜드산 테리어 두마리의 블랙앤화이트, 영국 잉글리시 포인터를 형상화 한 헤지스골프, 개의 종류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사루키의 아다바트와 mu스포츠 등은 강아지를 심벌마크로 하는 대표적인 골프 브랜드들이 인기라고 6일 밝혔다. 잭니클라우스 곰, 먼싱웨어 팽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