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후·3CE·메디힐 마스크팩…'K뷰티 파워' 입증했다 2018-12-26 17:46:32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220만 개), ‘스킨 일루미네이션’(100만 개) 등 2종이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비디비치는 이들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기도 했다.국내 중소 브랜드 중에선 올리브영을 통해 성장한 브랜드가 많았다. 올리브영에서 올해 가장...
신세계 '비디비치' 매출 1000억 돌파 2018-11-14 18:14:01
있다.비디비치의 급성장은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 전략이 통했기 때문이다. 중국 시장을 철저히 분석해 중국인의 피부 타입과 선호하는 효능, 제형 등을 반영해 내놓은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올 들어서만 2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
신세계 화장품 '비디비치', 중국서 통했다…연매출 1000억 돌파 2018-11-14 13:43:14
효능, 제형을 철저히 분석해 출시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폼은 올해만 200만개, 조명을 켠 듯한 광채 효과를 주는 스킨 일루미네이션(메이크업 베이스)은 100만개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이 제품들은 해외 럭셔리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우수한 품질에 가격은 럭셔리 브랜드의 절반 수준으로 책...
'맘카페 공동구매 주의보'…불법유통 의약품 버젓이 광고 2018-11-07 09:50:11
│ ││(해외)클리니션스나잘클리어스프레이 │ │ │├────────────────────┼───────────┤ ││(해외)이고모기연고 │남구중○○○카페(157,8│ │││52) │ ├────┼────────────────────┼───────────┤ │의약│(해외)벨레다킨더치약│○○...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 어떤 걸 살까? 2018-10-19 19:44:00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이다. 특히 매일 스킨케어 단계가 귀찮은 사람이라면 올인원 제품으로 더욱 편리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editor’s pick 01.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약산성 폼 : 약산성 ph 밸런싱으로 세안 후에도 피부 ph가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클렌저. 02. 에스티로더...
추석 연휴, 망가지는 피부 컨디션 미리 대비하자! 2018-09-18 15:49:00
클리어 마이크로 약산성 폼 약산성 ph 밸런싱으로 세안 후에도 무너지지 않는 피부 컨디션과 촉촉한 피부 보습막을 유지시켜준다. 자연 유래 성분과 식물성 계면활성제로 깨끗하고 안전한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03 휴웨이 세자미 마스크팩 4종 수분, 보습, 영양, 탄력의 기능을 갖춘 마스크팩.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
'이영애 마사지 기기' 리파, 두피 마사지 기기 등 신제품 출시 2018-09-11 18:18:35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기기다. 저자극 모공 클렌징 기기인 ‘리파 클리어’, 얼굴 속 노폐물을 녹여주는 ‘리파 핫 클렌저’, 콜라겐이 들어간 ‘리파 모이스처 세럼’, 얼굴 등을 마사지하는 ‘리파 카사 레이’ 등도 선보였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출시 4일 만에 전량 매진 2018-09-05 16:05:35
핌플패드라 불리우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에 이어 출시한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가 출시와 동시에 완판 기록을 세우며 코스알엑스는 다시 한 번 패드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임을 증명하였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그린패드는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제품이라 수량을...
"폭염에 페이셜케어 인기"…랄라블라, 진정 제품 매출 49%↑ 2018-07-27 09:55:18
진정시키기 위한 마스크팩과 뜨거운 날씨와 냉방기기의 영향 등 건조해진 외부 환경으로 인해 생긴 트러블에 붙이는 패치도 인기가 높습니다. 랄라블라가 지난 5월 론칭한 원스인어문 노모어하이드 스팟클리어패치는 출시 이후 줄곧 트러블패치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트러블이 난 부위에 패치를...
독도 마스크·마녀 공장 '불티'…중소브랜드 '제2의 전성기' 2018-06-19 15:40:09
플루이드'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각각 로션·에멀젼 부문과 크림·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라운드랩의 '독도 마스크'는 시트마스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데일리스킨의 '밀크밀키 화이트닝 크림', 시드물의 '어성초 앰플 솝' 등도 각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