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가 하락 후 행동주의펀드 먹잇감 된 세일즈포스…엘리엇도 '베팅' 2023-01-24 11:39:36
또 다른 행동주의 헤지펀드 운용사인 스타보드밸류펀드가 세일즈포스 지분을 사들였다. 당시 스타보드는 "세일즈포스는 성장과 순익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최근 세일즈포스에선 공동 최고경영자(CEO)였던 브렛 테일러가 물러나고 임직원의 10%가 해고되는 등 대규모 구조조정이 벌어지고...
세일즈포스, 주가하락 후 행동주의투자자 표적으로 부상 2023-01-23 19:39:13
펀드인 스타보드 밸류가 지분을 공개했었다. 스타보드 CEO인 제프 스미스는 “성장과 수익성의 혼합”으로 세일즈포스의 밸류에이션이 할인되고 있다며 회사에 마진을 늘릴 것을 요구했다. 기술주는 작년에도 행동주의 투자자들의 가장 큰 표적이 됐으며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 플랫폼과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은 지출...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국산 목재 가공 생산의 혁신을 일으키다, ㈜우진보드 우찬용 대표 2023-01-20 18:31:00
대표는 덧붙였다. 기업컨설팅전문기업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기업컨설팅사업부 최선문 지점장은 “1999년 창립된 우진보드는 고객과의 신뢰와 우수한 제품 생산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온 기업이다”라며 “특히 미래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사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기업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해...
"미국판 카톡 선물하기 만들겠다"…'상위 1%' 창업가의 출사표 2023-01-16 16:58:27
인스타그램처럼 이용자 선의에 장소 정보를 기대지 않고, 이용자에게 ‘돈기부여(돈과 동기부여의 합성어)’를 하려 했다”고 설명했다. 데이터 기반 우편마케팅 솔루션 스프레드잇은 잊혀 가는 우편 마케팅을 공략했다. 이진표 스프레드잇 대표는 “지난 10년간 광고 패러다임이 온라인으로 넘어왔지만, 경쟁이 심해져...
美 애리조나선 '슈퍼볼 터치다운'…도쿄돔에선 '김하성 홈런쇼' 쾅! 2023-01-12 17:53:45
팜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스타디움은 최대 6만34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로 슈퍼볼의 인기를 증명한다. 경기 시작 전 스타디움 밖에서 팬들이 모여 푸드트럭, 맥주와 함께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테일게이트 파티’는 슈퍼볼 팬이라면 꼭 경험해봐야 한다. 경기 티켓 요금은 약 477만원부터지만 대결 상대에 따라...
"넷플릭스, 내년 초부터 계정 공유 유료화 검토" 2022-12-22 20:15:46
대시보드 기능도 도입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는 같이 거주하는 사람에게만 허용되며, IP주소와 기기 ID, 계정 활동 기록을 통해 단속에 나설 계획이라고 고객 공지를 통해 알린 바 있다. 이용약관에도 오래전부터 계정 공유 금지 조항을 넣어두고 있었지만, 이제까지는 이 조항을 엄격하게 적용하지 않았을 뿐이다....
넷플릭스 계정공유 이용자 1억명…내년 초부터 유료화 시작될 듯 2022-12-22 16:12:53
보드 기능도 도입했다. 넷플릭스는 계정 공유는 같이 거주하는 사람에게만 허용되며, IP주소와 기기 ID, 계정 활동 기록을 통해 단속에 나설 계획이라고 고객 공지를 통해 알린 바 있다. 이용약관에도 오래전부터 계정 공유 금지 조항을 넣어두고 있었지만, 이제까지는 이 조항을 엄격하게 적용하지 않았을 뿐이다. 지난...
[시승기] '대중적 고급세단' 명성 이어간다…디 올 뉴 그랜저 2022-12-09 08:00:04
2단으로 놓인 전면부가 흡사 현대차의 레저용 차량(RV) 스타리아를 납작하게 눌러놓은 것 같다고 해 '그타리아'(그랜저+스타리아)라는 별명도 붙었다.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디자인인데, 실물을 본 입장에서는 최근 그랜저 모델들에서 발견되는 '대중적 고급감'에 미래차스러운 요소를 더했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개최…루크 강 총괄 “각 지역에서 공감 불러일으키는 현지 제작 스토리 제공” 2022-11-30 19:15:20
디즈니 플러스로 공개되는 스타브랜드 및 아태콘텐츠, 아바타 등의 주요 세션들을 주제로 관계자들의 브리핑 릴레이로 진행됐다. 이날 루크 강 총괄은 “디즈니는 지난해 10월 첫 APAC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세계 최고의 아태지역 스토리를 발굴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빛나는 우수한 창의성을 선보이겠다는 야심찬 장기...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디즈니 콘텐츠 쇼케이스’ 개최…50개 이상의 글로벌 및 로컬 신규 콘텐츠 공개 2022-11-30 11:40:09
세계 시청자에게 디즈니, 마블, 스타워즈, 픽사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 콘텐츠와 함께 각 지역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지 제작 스토리를 제공하고 이를 세계적으로 활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 아태지역은 같은 날 일본 유명 출판사인 고단샤(Kodansha)와 일본 애니메이션을 포함하는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