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의 스벅 "식물성 우유 추가요금 안 받는다" 2024-10-31 16:37:07
식물성 우유 추가요금 안 받는다" 미국·캐나다 직영점 등에 적용 "메뉴 단순화·4분안에 주문 음료 제공" (서울=연합뉴스) 차병섭 기자 = 실적 부진에 직면한 세계 최대 커피체인점 스타벅스가 식물성 우유에 대한 추가 요금을 없애는 등 쇄신책을 내놨다. 30일(현지시간) CNBC 방송·파이낸셜타임스(FT) 등에 따르면 이날...
삼양라운드스퀘어,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잭앤펄스' 알린다 2024-10-31 08:20:15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삼양식품[003230]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매장은 다음 달 2∼3일 성동구 성수동 스네일하우스에서 운영된다. 방문객은 매장에서 잭앤펄스 제품을 활용한 요리를 맛보고 제품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식물성 콜라겐 드링크 브랜드인 플랜트, 서울반도체와 협업해 자연광과 유사한 LED 제품을 판매하는 썬라이크, 탈모 예방 샴푸 브랜드인 플랜비바이오 등도 동사와의 협업 이후 폭발적인 성장을 시현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브랜드 액셀러레이팅을 통해 부스터즈의 매출 또한 해마다...
'불닭' 넘어 헬스케어로 간다…보폭 넓히는 삼양 3세 전병우 2024-10-28 17:49:11
준비에 나선 것이다. 삼양식품은 자사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인 ‘잭앤펄스’를 통해 건기식인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을 비롯해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앞서 지난해 3월 식물성 식품 브랜드 잭앤펄스를 내놓고 첫 제품으로 단백질 음...
전세계 '핫'한 커피 브랜드 총집합…'서울카페쇼' 열린다 2024-10-28 11:36:55
문화를 보유한 호주지역 최고의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브랜드인 ‘얼터너티브데어리’도 참여한다. 업계 관계자는 “얼터너티브데어리는 30년 이상의 호주 현지 전문가와 바리스타가 협력해 다양한 재료에 어울리는 균형 잡힌 깔끔한 맛으로 호주 유명 로컬 카페에서 70% 이상 사용되고 있다”며 “이번 서울카페쇼 참여를 ...
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 2024-10-28 09:10:39
기자 = 삼양식품[003230]은 식물성 건강 음료 브랜드 잭앤펄스를 식물성 헬스케어 제품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했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이를 계기로 잭앤펄스 브랜드에서 단백질 음료뿐만 아니라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간편식을 출시해 브랜드를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유럽의 주방' 홀린 K푸드…"루마니아 마트에 김밥 들어오면 대박" 2024-10-23 17:51:41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도 셀렉션에 포함됐다. 풀무원은 두부로 치킨 텐더 맛을 구현한 ‘두부 텐더’ 등 6개 제품이 혁신상 셀렉션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해 어메이징 오트와 단백질 음료, 한국 전통 디저트 등을...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첨가물 없이 건강하게 만든 식품 브랜드 ‘퓨롯’을 서비스하는 ‘파인푸드랩’ 2024-10-18 19:41:01
햄프밀크로 식물성 단백질, 오메가3,6,9, 불포화지방산, 식이섬유, 폴리페놀 등 영양소로 풍부하게 채우고 유화제, 방부제, 색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은 최소화한 프리미엄 식물성 대체 우유입니다. 설탕을 넣지 않고,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락토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낸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음료입니다. 퓨롯...
롯데칠성 "2028년까지 매출 5.5조원"…기업가치 높인다 2024-10-16 19:06:17
것이 목표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매출 4조2천억원, 영업이익 2천500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사업별 성장 전략을 보면, 음료 부문에선 무설탕 사업을 확대한다. 아울러 식물성 우유와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음료군을 강화할 계획이다. 주류 부문에선 소주와 맥주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한다. 아울러 증류주와...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말했다. 어메이징 오트는 2021년 출시된 100% 식물성 귀리유다. 유당이 없어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환자에게 권장된다. 2021년 출시돼 1년 만에 2000만 팩 이상 팔린 매일유업의 대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에스프레소 샷과 섞였을 때 최적의 맛을 만들기 위해...